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곽도원 나이-출연작-결혼-제주 집 어디? + 도원 영화 국제수사-강철비2 개봉일 정보! +윤도현 노래?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곽도원 나이-출연작-결혼-제주 집 어디? + 도원 영화 국제수사-강철비2 개봉일 정보! +윤도현 노래?

ForReal 2020. 8. 14. 16:05
반응형

 

 

나 혼자 산다에 배우 곽도원이 출연해요!

 

아래 배우 곽도원의 나이-출연작-집 정보와

출연영화 국제수사-강철비2 정보 담았어요!

 

 

 

MBC 나 혼자 산다

 

배우 곽도원

나이-출연작-제주집?

영화 국제수사-강철비2?

 

 

# 곽도원 나혼산 출연 당황스러운 이유? 나이?

 

  나 혼자 산다에 배우 곽도원이 출연합니다.

 

  출연 소식에 충격을 받은 사람이 많다고 하는데요.

  바로 예상을 깨고 나 혼자 살기 때문.

 

  출연작에서 나이많은 느낌의 엘리트고위직 역할 등으로 만났기 때문인지(?) 왠지 안정된 가정이 당연히 뒤에 있을 것 같고 혼자 살지 않을거란 편견을 가지게 됐나봅니다.

(+ 또 배우와 공개연애를 하고 결혼 기사가 떴지만 결별해서, 많은 사람들이 착각하고 있었나봐요)

 

  배우 곽도원 나이? 1973년생으로 48세입니다. 배우 정우성과 동갑. (배우 유연석이 1984년생으로 11살 차이)

 

  곽도원의 본명은 곽병규로 서울 광남고를 졸업했다고 해요.

 

  대학을 가지않고 연극을 했다고 하고요. 연극배우로 극단에서 지내며 14년을 활동. 이후 영화 단역을 거쳐 조주연도 맡는 중.

 

 

 

# 폭력엘리트 전담, 곽도원 출연작?

  곽도원의 출연작은 아주 많은데요.

 

 

  영화 아저씨의 김형사, 황해의 김교수, 범죄와의 전쟁 조검사. 러브픽션 황감독, 회사원 곤종태, 베를린 청와대조사관, 변호인 차동영 경감, 타짜 신의손, 곡성 전종구, 아수라 김차인, 특별시민 심혁수, 강철비 곽철우, 남산의 부장들 박용각 등이 있죠.

  변호인으로 남우조연상을 수상했고요.

 

 

  맡았던 역할이 대부분이 엘리트 직업. 교수, 검사, 판사, 경찰, 청와대, 정보부장 등이고 또 톱스타들을 많이 때리는 역할이었다고ㅋㅋㅋ

 

  드라마로는 굿닥터, 유령(소녀시대 춤춘ㅋㅋㅋ)  등에 출연.

 

 

# 산골짜기 제주프랑스의 곽도원집?

 

  나혼자 산다 곽도원 편 속에는 못보던 유형의 집이 공개되면서 궁금증이 치솟게 했는데요.

  마치 동화 혹은 스릴러 영화에서 인위적으로 설정된 배경처럼, 대부분 현대인들에게 익숙치않은 배경이 등장했기 때문.

 

  완전히 산으로만 둘러싸인 곳에 덩그러니 위치한 지붕경사 높은 단독 주택이 나왔죠.

 

  프랑스 느낌 나는 제주도로 '제주프랑스'집이었죠ㅋㅋ

 

  낯선 모습이 나오면서 저 속에서의 생활은 어떻게 다를까, 어떤 이유로 선택했을까 등 호기심을 자극했어요.

  제주에 산다고 하는데 한라산 골짜기 중 하나에 위치한걸까 신기하기도 했고요.

  배우 곽도원은 곽지 부근에 거주중으로 많은 제주민들에게 목격된다고 하네요ㅋㅋ 애월 원당 부근처럼 보였죠.

 

  (요즘 제주 집값이 내려오고 있다고...?)

 

 

나 혼자 산다에서 배우 곽도원은 나물 데쳐

집밥 쓱싹 해먹는 모습과

끝나지않는 잔디깎기 모습도,

혼자 집 테라스에 빨래+열창 모습도,

버린 가구 주워와서 쓰는 털털야무진 모습도,

커버 없이 쌩 매트리스 쓰는 모습도,

그렇게 막살 와중에 피아노가 있는 모습도 보이며

 

'본 캐릭터' 어떨지 궁금증을 일으켰습니다.

 

 

#

 

배우 곽도원은

최근 개봉한 영화

강철비2정상회담에 출연했는데요.

 

강철비2는

양우석감독의 작품.

한반도 정치 풍자극(김성훈평),

직설적 이야기(이동진평)라고 합니다.

 

북한 내 쿠데타로

남-북-미 세 정상이 핵잠수함으로 납치되는 스토리.

대한민국 대통령은 정우성이 연기.

북한 위원장은 유연석이 연기하고,

쿠데타를 일으킨 호위총국장이 곽도원이라고 합니다.

 

 

 

핵잠수함 내에서

진짜 정상회담이 벌어지고

이로 인해 동북아시아의 운명이 결정되는 상황의 이야기.

 

강철비2에서도 배우 곽도원이

나혼자산다 모습과 완전 다르죠

신기한 배우들이죠ㅋㅋ

 

강철비2에는 배우 안내상, 염정아, 손종학,

김용림, 류수영, 장광, 심희섭 등도 출연.

 

강철비2는 7월 말에 개봉했어요.

현재 상영중인 곳도 찾으면 나와요!

 

+

 

 

곽도원의 영화 '국제수사'도

8월에 개봉할거라고해요!

 

제목은 네글자이고 '수사'인데

수사물 아니고

코믹수사 이야기라고 해요.

 

국제수사에서

곽도원은 대한민국 촌구석 형사!

대천경찰서 강력반 홍병수 역을 맡았다고해요.

 

가족들이랑 여행갔는데

범죄에 휘말리게 되고.

 

현지가이드 이자 고향후배 만철과

'글로벌 범죄' 수사를 하게 된다고 합니다.

ㅋㅋㅋ

 

촌구석 형사의 국제급 수사에서

벌어질 어설픈 일들이

벌써 재밌을 것 같죠.

배우 곽도원 외에도

배우 손현주, 김대명 (슬의 산부인과 의사),

김상호, 조재윤 등이 출연하고요.

 

필리핀 범죄조직의 킬러.

나쁜놈 패트릭으로 배우 김희원도 출연! ㅋㅋ

 

티져만 봐도 벌써 재밌어보이는데요.ㅋㅋㅋ

 

곽도원 새영화 국제수사는

바로 다음주 수요일!

8월 19일 개봉예정!

15세 관람가고.

영화관 홈페이지에 가면

지금 당장 예매할 수 있네요!

 

요즘 영화관에서

모든 요일 6천원 할인 등

이벤트를 하고있으니

가시는 분들은 찾아보고 다녀오세요!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 나혼산에서 곽도원이 부른 노래

윤도현-나는나비, 윤도현-사랑two '친군줄만 알았어', 윤도현-사랑했나봐 '한번쯤은 나 뒤돌아보며 아파했다 믿을래', 윤도현-너를 보내고 '먼산 언저리마다 너를 남기고 돌아서는 내게 시간은 그만 놓아주라는데' 등

+ 윤도현의 나이는 빠른 72년생으로 곽도원보다 형ㅋㅋ

 

블로그상단 검색창 & 글하단 tag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포털검색창에 나혼자산다 퍼블릭에프알🔎

 

+ 나혼자산다는 금요일 밤 11시 방송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곽도원나이 #곽도원제주도 #곽도원집 #곽도원결혼 #곽도원영화 #나혼자산다도원 #국제수사개봉일 #곽도원출연작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