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건 싫어 2회 출연 배우? 민이 서우진 (+최경원-전보라-김서영-현진여친 효정 누구? ) 본문

기타/tv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건 싫어 2회 출연 배우? 민이 서우진 (+최경원-전보라-김서영-현진여친 효정 누구? )

ForReal 2020. 8. 19. 09:47
반응형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건 싫어

2회가 방송했어요!

 

2회속에는 화자 역 특별출연 배우도 있었고요!

 

또 새로이 등장하는

코리빙하우스의 인물들이 반가웠죠!

 

아래에 정리했어요.

 


 

김동석은 아이가 있던 남자.

아직 이혼 못한 남자였죠.

공유주택에서 갑자기 달려온 아이가 등장하면서

나은이가 깜짝 놀랐고요

ㅋㅋㅋ

 

이 아들 '김민' 민이역에

아역배우 서우진

(하이바이마마 출연)

 

 

최경원.

402호여자.

도시적인 커리어우먼.

강남 성형외과 컨설턴트라고 해요.

(엄마가 과대망상증이라고...)

(강우 덕분에 웃는다고..)

 

배우 한지완. 87년생.

루갈 보스의 여자 예원.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의

장기용 첫사랑 피아노선생님,

신의퀴즈리부터 홍나연,

징비록 한설희,

너등스매식 큰 이자영 등

으로 볼 수 있었어요.

 

 

 

특별출연 정신과 상담 환자

김서영 역할.

배우 신소율

 

최근 트레인, 하얀까마귀,

빅이슈, 일뜨청, 키스먼저할까요, 흑기사 등 출연

영화 너의 결혼식, 더 펜션, 불한당,

검사외전, 상의원 등 출연

 

 

 

미국에서 자란 여자

전보라도 등장!

403호.

외국계 음료회사 마케팅팀 대리라고 해요ㅋㅋ

친화력이 엄청난 캐릭터인데

묵직한 정훈에게 끌린다고 해요.

 

전보라 역은

배우 하영. 93년생. 

닥터프리즈너 남궁민 동생.

초콜릿 장승조 첫사랑 도예누나.

영혼수선공 불법촬연 당한 의사,

 

 

+

특별출연 조현영(레인보우 현영)

(승무원, 현진의 여친 배효정 역)

 

 

리빙투게더 코리빙 사람들의 모습도 보였죠.

모두 모인 그 가운데 정훈(공찬 분)도 있었고요.

주인공 나은(김소은 분)과 김동석(김산호 분)과의 관계도 궁금해지죠.

 

 

 

각자의 상처를 치유해갈

주인공의 이야기들도 궁금해졌고교.

 

3회 예고편에는

유치원 때부터 친구인

남사친 현진과 뭔가 생기는 모습이 보였죠!

 

'여자로 느끼거나

남자로 느끼게 되면

헬게이트 열리는 거'라는데

두 사람이 같이 자려다가 심쿵하는 듯 했어요ㅋㅋ

약간 4각관계 되는 듯했죠?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MBC 에브리원에서

화요일 오후 10시50분 방송하는

드라마입니다.

 

#연애는귀찮지만 #출연배우 #한지완 #하영 #신소율 #드라마 #외로운건싫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