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360회 이장우x김연경 BGM노래? + 제육볶음-누룽지닭백숙 가루레시피? 김연경 굿즈 가격? 이장우믹서기?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360회 이장우x김연경 BGM노래? + 제육볶음-누룽지닭백숙 가루레시피? 김연경 굿즈 가격? 이장우믹서기?

ForReal 2020. 8. 29. 03:37
반응형

 

 

나혼자산다 360회 이장우편

방송 시청후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360회에서는

이장우의 집에 손님들이 초대되는

이야기가 나왔죠!

여러가지 가루요리가 펼쳐졌고요ㅋㅋ

아래 믹서기, 가루요리레시피, 김연경 굿즈티셔츠, BGM 정보 등 담았어요!

 

 

MBC 나 혼자 산다

 

360회

이장우 위험한초대편

BGM-믹서기 정보?

 

 

 

# 이장우 믹서기-티셔츠?

 

냉장고에서 봉지를 꺼내는 이장우로 시작.

가루 아닌 블루베리, 냉동딸기, 우유, 꿀 넣어 갈아먹었죠!

 

 

이장우의 믹서기는 '닌자 블렌더'. 초고속 블랜더로 홈쇼핑에서도 미국1위라면서 나오고 김종국믹서기로도 유명한 제품. 기본 구성 30만원대.

 

 

등에 youthful thought 문구 보이던 이장우 착용 블랙티셔츠는 송지오옴므 티셔츠. 18만원대.

 

 

 

# 김연경 피규어-아임백 티셔츠 굿즈?

 

  곧 이장우의 집에 김연경, 손담비 두 사람이 찾아왔죠.

 

 

  직접 빚은 예쁜 도자화병을 들고온 손담비.

  또 김연경은 선물로 싸인볼과 피규어, 굿즈 앞치마를 가져오기도 했죠. 김연경 피규어는 인터넷에서 판매중 33000원. Im back 있는 티셔츠는 굿즈. 티셔츠는 39000원. 앞치마도 곧 판매할 것 같죠!

 

김연경 굿즈 판매화보

 

 

  또 김연경의 싸인볼에 '그런 분위기'로 놀리는게 나오기도 했죠ㅋㅋ 러브라인얘기에 자신은 "나쁘진 않았는데"하는 연경ㅋㅋ

 

  이장우를 향해 아무렇지않게 훅훅 던지는 김연경선수 웃겼죠 ㅋㅋㅋ "이장우씨한데 집중해야죠" "(침대에서) 이장우씨 이런 침대에서 자면 나도 여기서 자야지 어째" "으이구 자기야" "아 귀여워" "(바쁜여자 싫다하자) 나 은퇴하고 와도 되는데" ㅋㅋㅋ하고 ㅋㅋㅋ 능글능글이 웃음유발ㅋㅋ

  쑥쓰러워하는 이장우 장면에 이성시청자들은 엄마미소했을 것 같았습니다.

 

  곧 장도연도 늦게 등장. 도연은 직접담근 야관문주를 가져왔죠.

  세 여자 앞에서 기가 쪽쪽 빨린다는 이장우ㅋㅋ 힘들어하는 이장우를 보고 이장우 속 모른채 반대로 텐션 올려버리는 세 여자때 웃겼죠.ㅋㅋㅋ

 

 

 

 

# 이장우 가루레시피

 

1. 이장우가 대접한 두 가지 요리가 있었는데

 

+ 손님에게 국수 요리해주는 이장우.

콩나물, 황태가루, 멸치가루, 다시다 넣은 국수였죠. 따뜻한 김이 모락모락 먹방장면이 나왔고요.

 

+ 디저트 와인과 가루뿌린 생라면의 단짠조화도 따라하기 쉬워보였죠.ㅋㅋ

 

 

2. 요똥들을 위한 이장우의 요리교실도 나왔는데요.ㅋㅋㅋ

 

+ 제육볶음용 가루 : 소고기 다시다 2, 고추가루 7, 멸치다시다1, 맛소금1, 설탕5 가루를 섞어놓고 제육볶음 20인분용 양념이라고 했죠ㅋㅋ 한번에 섞은 가루 3숟갈 넣어 볶았죠. 먹어본 자들이 맛은 식당에서 파는 맛이라고ㅋㅋ

 

+ 누룽지 닭백숙 : 누룽지, 치킨스톡, 설렁탕가루, 소고기다시다, 해물맛가루, 후추, 다진마늘, 닭, 두유(찹쌀-콩 대신), 물 넣어 끓였죠.ㅋㅋ 이것도 맛있다는 반응. 계속 가루얘기가 나오니 점점 귀가 팔랑대면서 치킨스톡을 쟁여볼까 하게 되..ㄴ... 치킨스톡은 300g에 5천원대 파는 제품이 보이네요.

 

 

# 나혼자산다 360회 이장우편 BGM 

 

나혼산 이장우편 BGM

+ 믹서로 갈아먹는 이장우 장면 : 한해-유기농 : 가사는 "유기농유기농 라이프 오가닉 라이프" 들렸죠. "조미료 필요 없는 내 식사는 천국 건강한 정신에 건강한 삶"부분이 나왔고요.ㅋㅋ

 

+ 요리 시작하는 이장우 장면 배경음악 : Slap scat - Eric Gemsa : "빱띠두리두"하는 노래

 

+ 국수 잘 먹는 연경-담비 장면 짚시노래 배경음악 : Ceci Et Cela - atomica music 

 

+ 병뚜껑 따는 이장우 귀엽다하는 김연경 배경노래 : 별 - 귀여워 (feat.권정렬)  : 가사 "I love you so much 꼭 이렇게 말할것같애 오 사랑스러워 cause I need U 너땜에 미칠것같애 so I love you 너하나만" 들린 노래.

 

+ 이장우가 부른 노래 : 나얼 - 바람기억 : 가사 "우리의 믿음 우리의 사랑 그 영원한 약속들을 나 추억한다면 힘차게 걸으리라 우리의 만남 우리의 이별 그 바래진 기억에 나 사랑했다면 미소를 띄우리라"

 

+ 마무리 인터뷰 : say so - doja cat

 

 

이장우 식탁 테이블은 이케아제품.

원형식탁 독스타 (가격 249000원)

초록의자 위펠리그 (79900원)

 

 

 

 

+ 다음 주 여름특집 예고에는 본방에 온 여은파 호캉스, 헨리 집에 간 성훈 바캉스 보였죠. ㅋㅋ

 

+ 이상형 물어보니 "안 바쁜 사람"하는 이장우.

 

+ 연경이 젊다며 감탄한 사진 "6개월 전인데" 반전ㅋㅋㅋ

+ 배구시상식 속 김연경선수의 토요일밤에 등장 ㅋㅋㅋ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블로그상단 검색창 & 글하단 tag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포털검색창에 나혼자산다 퍼블릭에프알🔎

 

+ 금요일 밤 11시10분 본방송하는

MBC 나혼자 산다 시청후기 글입니다.

 

#나혼자산다360회 #나혼자산다BGM #나혼산노래 #이장우 #김연경 #손담비 #이장우집들이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