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도도솔솔라라솔 2회: 사랑스런 채무관계 시작, 구라라x선우준! 하숙집 맨몸 엔딩? 차은석 음흉 의심! [줄거리뷰+회차정보] 본문

기타/tv

도도솔솔라라솔 2회: 사랑스런 채무관계 시작, 구라라x선우준! 하숙집 맨몸 엔딩? 차은석 음흉 의심! [줄거리뷰+회차정보]

ForReal 2020. 10. 9. 00:25
반응형

 

 

도도솔솔라라솔 2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선우준(이재욱 분)을 차로 치고

교통사고에 정신을 잃은 구라라(고아라 분)

 

2회에서는

돈없는 라라에게 사고가나면서

선우준과 '채무관계'가 시작됐죠!

정체불명의 남자 모습도,

은석의 음흉한 모습도

궁금증을 일으켰고요!

 

극본 오지영

연출 김민경

 

도도솔솔라라솔

 

2회

줄거리 리뷰

 

피아니스트 환자

 

 

# 구조대를 부르는 선우준, 라라에게 합의금부터 빌려주기 시작!

 

구조대에게 병원으로 옮겨지는

라라와 선우준.

병원에 출근하다가

응급환자 라라를 보는 의사 차은석.

 

+

깨어나는 라라.

결혼식 코피남이 피해자인걸 알게됩니다.

 

선우준이 온몸깁스인 라라의 눈물을 닦아주자

"고마워 코피야"하는 라라.

 

50만원에 합의보자는 선우준에게

돈이 없다고 빌려달라하는 라라.

 

 

# 라라-준은 '받을 돈' 있는 사이?

 

준은 라라 곁에서 수발 들다가

병실에서 자게되죠.

 

+

병실에 온 어린이와 엄마가

남편이냐 남친이냐 무슨 사이냐 묻자

"아니에요! 제가 받을 돈이 있어서요"

부정하는 선우준.

 

+

강아지 미미 동물병원에 가니

329만원이라고 해요.

그 돈도 꿔달라하는 라라.

 

병원에 왔다가 또 간병해주게되는 준이고,

 

장부에 적어놓으라면서

이것저것 사다달라는 라라.

준은

"너한테 돈 빌려주려면 열심히 일해야 돼"

하고 알바가죠.ㅋㅋ

 

 

 

# 병원에 오지않는 준, 울음이 터지는 라라

 

돈 벌려고 2일 알바가는 선우준.

병실아줌마는 라라에게

안오는 준이 도망간거 아니냐하고

라라는 울려합니다.

 

+

병원 로비의 음악회를 보는 라라.

 

"피아노를 쳐. 슬플 때나 기쁠 때나..."

알려줬던 선생님을 떠올립니다.

 

지나가던 의사 차은석은 연주곡이

에릭사티 '나는 당신을 원해요'

란 곡이라 말해줍니다.

 

+

선우준은 다단계회사에 간거였죠.

다단계인걸 알고 탈출하는 선우준.

 

+

머리를 긁고 싶어하다가

침대에서 떨어진 라라.

달려온 의사가 머리를 긁어줍니다.

그 때 "거기서 뭐하는거야!"하고

선우준이 옵니다.

(이것은 보호인가 질투인가)

(은석이 라라 곁의 자리를 대신해주려할 때

준이 나타난 타이밍이었죠ㅋㅋ)

 

 

 

# "돈 좀 계속 꿔줘"

 

라라와 외출해 기분 풀어주는 선우준.

 

야경이 보이는 곳에서

라라는 결혼 얘기도 사기 당한것도 얘기합니다.

돈 때문에 고민을 많이했다며 부탁하죠.

"앞으로 나 자리 잡을때까지

돈 좀 계속 꿔줘"

 

선우준은 미용실에서

라라의 머리도 감겨줍니다.

"아래에서 보니까 새롭다.

잘생긴 거 같아"하는 라라에게

동공지진나는 선우준.

 

 

# 하숙집을 소개해주는 준

 

퇴원하는 라라에게

하숙집으로 자기 집을 소개해주는 선우준.

 

라라는 준이네 우선 가고,

준은 말해요.

"여기서 같이 잘건데?"

 

 

 

# 자다 깬 라라의 눈 앞에 맨몸준 엔딩

 

준이 머리감는 중에 물이 안나오고.

라라는 이미 잠듭니다.

 

준은 맨몸으로 물을 꺼내러 가는데

그런데 물통이 라라의 침대 아래로 굴러가고

눈을 뜨고 맨몸의 준을 본 라라는

비명을 질러요.

 

마침 준의 정체를 의심하던 은석,

미용실 앞에 온 은석을 의심하던 하영이

그 장면을 봅니다.ㅋㅋㅋ

 

 

 

+ 라라와 준은 "돈 좀 꿔줘"로 인연이 계속되고 있죠ㅋㅋ 사랑, 사랑뿐 아닌 여러 관계의 속성에서 '빚'이 관계를 골조처럼 잡고 있는 점과 닮기도 한 것이 떠오르는 부분이죠.

 

+ 차은석은 준에게 왜 간병을하는지, 목적이 뭔지 묻습니다. "우리 예전에 본 적이 있던가요?"묻기도. 차은석이 왜그러나했는데 선우준의 신분을 의심해서 그런거였죠.ㅋㅋ 아님 예전에 정말 봤을지도... ??

 

+ 음흉 은석? : 라라를 찾는 방정남. 차은석 찾아 병원까지 오죠ㅋㅋ 정남은 라라를 많이 좋아하죠. 은석은 라라의 얘길 안해주죠. (알면서 안해주는 것 맞죠?) 라라가 병원에 왔을 때 수술에서 깨기전에 피아니스트란걸 이미 알고있는걸 보면 알아본 것 같은데...?? 차은석은 음흉한 사람 맞을까요? ? 이 사람이 도도솔솔라라솔 맞을까요? ? 알쏭달쏭~_~

 

+ 깁스 피아노 연주장면 예고에서 봤는데도 귀엽ㅋㅋ

 

 

+

하숙집 찾아 미용실에 간 라라가

원장(예지원 분)과 만나죠.

원장은 눈탱이 치려 28만원 부르고

저렴하다며 라라는 좋아해요.ㅋㅋㅋ

웃겼죠ㅋㅋ

미용실에서도 외상 달아놓는 라라.ㅋㅋ

 

 

+선우준을 쫓아다니는 하영. 하영은 왜 집에 안오냐 묻고 샐러드를 뺐어가죠. 그리고 예쁜 라라가 준이네 하숙가자 신경 쓰이는 하영도 나왔고요ㅋㅋ 하영은 곁에 남사친과 잘되는거 아닐까요ㅋㅋ

 

+ 도도솔솔라라솔은 급하게 출장을 가게됐다며 한 달 뒤에 만나자했죠. 누굴까요? 궁금...

 

+ 다단계회사에서 준을 지켜보는 남자가 보였죠. (누굴까요??) 그가 사진찍던 남자일까요? 도도솔솔라라솔 아이디의 사람일까요?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 촬영지 : 목포청춘게스트하우스, 마춰타바이크

 

+ 카세트 협찬 : 인비오 제품. 

 

블로그상단 검색창 & 글하단 tag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포털검색창에  도도솔솔라라솔 퍼블릭에프알🔎

 

+수목 밤 KBS 21:30에 본방송하는 도도솔솔라라솔 드라마 줄거리뷰 글이에요!

 

#도도솔솔라라솔 #드라마 #고아라 #이재욱 #도도솔솔라라솔2회 #도도솔솔라라솔줄거리 #리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