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도도솔솔라라솔 6회: 음흉 얼굴천재 순얼본드로 등장! 선우준(이재욱) 가출 이유+비밀선택 불안! + 믹서기 엔딩 의미? [줄거리뷰+회차정보] 본문

기타/tv

도도솔솔라라솔 6회: 음흉 얼굴천재 순얼본드로 등장! 선우준(이재욱) 가출 이유+비밀선택 불안! + 믹서기 엔딩 의미? [줄거리뷰+회차정보]

ForReal 2020. 10. 23. 01:52
반응형

 

 

도도솔솔라라솔 6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선우준(이재욱 분)의 찐 신분을 안

차은석(김주헌 분)

 

6회에서는,

은석보다 더욱 음흉스러운

한 남자가 등장하며 시작했죠!

또 곁에 있기 위해

거짓말을 선택하는 준도 보였고요.

 

 

극본 오지영

연출 김민경 

 

KBS 도도솔솔라라솔

 

6회

줄거리 리뷰

 

비밀과 거짓말

 

 

 

 

# 앞과 뒤 다른 '얼굴 천재', 피아노 학원에 등록!

 

미용실에 등장한 '얼굴 천재' 손님.

(사진 찍던 남자, 선물 샀던 남자죠)

 

갑자기 라라가 벽을 뚫고 나오면서

머리 자르다가 실수를 하는 숙경.

얼굴천재에게

앞으로 공짜로 다듬어준다고

다시 오라합니다.

 

 

 

+

그런데

착한 얼굴과 다르게,

어두운 밤 몰래,

문 손잡이에 본드를 바르는

얼굴천재손님이었죠

(복수하는 것?

앞과 뒤가 다른 것?)

 

다음 날 숙경은 손이 붙어버리죠.

 

(#순진한_얼굴에_그렇지_못한_본드

#순얼본드ㅋㅋㅋㅋ)

 

 

+

피아노 배우러 오는 얼굴천재.

라라가 직접 만든 가방 준다고하자

(약간 과하게) 좋아하고

피아노도 당장 배우겠다 말하죠.

(스토커 같았죠)

 

 

# 준이 가출한 이유?

 

준은 친구 김지훈을 떠올리죠.

 

아버지 생신에 같이 가자고 했던 친구.

친구가 돌아가던 길,

신호등이 꺼질 때쯤 안녕 인사하다가

교통사고를 당했었던 것.

(헐..)

 

친구의 죽음 이후, 성적이 떨어지니

"그깟 친구 하나 죽은게 무슨 대수라고"

라고 아버지가 혼냈고,

그 날 준은 가출했던 거였죠.

 

+

친구를 잃었던 준과

아빠를 잃었던 라라가

만난 거였군요

 

 

 

# 진실 말할까 고민하던 준,

'마중나가는 곡'에 비밀 선택

 

차은석이 놓고간 물건으로

마주쳤던 일을 기억해내는 준.

(말로 안하는 것 음흉 차은석ㅋㅋ)

 

이후 

은석은 병원에서 본 걸 얘기하고

라라씨한테는 진실을 말해야

할 것 같아 알려줍니다.

 

+

라라에게 내가 떠나면 어떨 것 같냐고 묻는 준

라라는 내가 귀찮았나 생각합니다.

 

그런데 

피아노 배우고싶어서 가게 앞에 오던 아이 재민.

 

 

"그 곡은 왜 그 형 올 때만 쳐요?"

"그 형을 마중나가는 곡이거든"

 

라라는 그걸 형만 모른다 하지만,

재민은 형이 그 노래에 뛰어오고

집 앞에서 아무렇지않은 척 한다

말해줍니다.

 

들어오다가 대화를 들어버린 준.

 

(서로 진심을 느꼈겠죠?)

 

+

재민의 말을 들은 이후

라라는 준에게 사라지지말라 말하고,

준도 옆에 붙어있겠다 약속합니다.

 

+

준은 은석에게

파혼자의 선배라는걸 말하지않는걸

약점으로 잡고

준은 서로 비밀을 말하지말자 합니다.

 

 

# 도도솔솔라라솔을 만나는 날!

 

공통점 없는 5인물조합.ㅋㅋ

라라,준,은석,하영,남사친.

 

라라는 내일 도도솔솔라라솔 만날 거라 하고

하영과 지인들이 구경가죠ㅋㅋ

 

(누군가가 나타나는데... 과연?)

 

(설마 얼굴천재??

얼굴천재=스토커같죠)

 

(라라 지인들이 모두 와있는 자리에

과연 도솔라솔ID가 나타날까요?)

 

(다시 생각해보니

sns로, ID 뒤에서

말거는 것도 왠지 무섭죠ㅠㅠ)

 

+

한편 준을 거의 찾은 엄마의 수하.

 

 

 

 

+ 에필로그엔

라라가 믹서기 없어서 주스준단 쪽지에

준은 믹서기산다고....

(로메인 상추를 키우는 것처럼

새로운 정착을 해가는 준,

그 정착에는 '라라'가 있는 이야기겠죠?)

 


 

+ 다음 주 예고편에

도도솔솔라라솔 정체에

라라는 감동하는 것 같았죠.

차은석과 라라가 잘된다고 했고.

그럼 예고편에 라라가 원래부터 알았냐고

감동받는걸 보면

도솔라솔ID는 차은석이 맞을까요?

 

 

+ 미미 피아노 엔딩ㅋㅋㅋㅋ 귀엽ㅠㅠㅠㅠ

소름돋다가 미미 얼굴이 화면에 드러나면서

급 안정되는 엔딩이었는데...

그런데 아무도없는 피아노학원에서

그 스토커가 진짜로 피아노치고 있던거 아니겠죠?ㅠ

 

 

 

+

결혼식에서 처음 만났을 때

나이를 거짓말 했던 선우준.

라라와 다시 안볼 사이라서 했던

거짓말을 후회하죠.

(앞으로가 왠지 불안해지는 오프닝이었죠ㅠㅠ

라라가 거짓말에 실망 많이 할까요?

아니면 그 거짓말 한 걸로

누군가가 준에게 누명을 씌워

라라가 오해하게 만들까요?

준이 협박했다고 차은석이 거짓말이라도 하는 걸까요?ㅠㅠ

차은석 악역 아니겠죠?)

 


 

+ 얼굴 가까워지는 순간 재채기 박치기& 코피 나왔죠 ㅋㅋ

 

+ 미용실에서 막장 드라마 얘기하는 아줌마들 장면ㅋㅋㅋ

이 장면이 감정적으로 가깝게 느껴져서인지ㅋㅋ

재밌게 봤는데요.

넘 실제같아서 웃음을 자아냈어요.ㅋㅋㅋ

 

+ 그리고 "(막장 드라마에) 벌써 남자 세명 붙었어"하는 말대로 새로운 남자가 등장했고요ㅋㅋ

 

+ 준이 만복 할아버지를 살려줬던 과거가 나왔죠.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 촬영지 : '산모퉁이' 카페

 

+ 친구 역에 배우 이시우(하이바이마마 필승)

+ 아역배우 송민재(재민)

+ 얼굴천재 역에 배우 강형석(다수 공연)

 

블로그상단 검색창 & 글하단 tag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포털검색창에  도도솔솔라라솔  퍼블릭에프알🔎

 

+수목 밤 KBS 21:30에 본방송하는 도도솔솔라라솔 드라마 줄거리뷰 글이에요!

 

#도도솔솔라라솔 #드라마 #고아라 #이재욱 #도도솔솔라라솔6회 #도도솔솔라라솔줄거리 #리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