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도도솔솔라라솔 7회: 작은별 정체=쭌이? 라라x차은석 영화데이트! 중호=스토커! [줄거리뷰+회차정보] 본문

기타/tv

도도솔솔라라솔 7회: 작은별 정체=쭌이? 라라x차은석 영화데이트! 중호=스토커! [줄거리뷰+회차정보]

ForReal 2020. 10. 29. 01:53
반응형

 

 

도도솔솔라라솔 7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도도솔솔라라솔을 만나러 간

라라(고아라 분)

 

7회에서는,

반짝별이 차은석(김주헌 분)인줄 추리하면서

그와 가까워지는 라라가 보였죠.

준은 위기를 느꼈고요.

 

극본 오지영

연출 김민경 구성준

 

KBS 도도솔솔라라솔

 

7회

줄거리 리뷰

 

 

 

# 준이를 찾으러 만복에게 오는 준엄마와 수하

 

"친구만나러 전주로 갔어"

만복아저씨를 찾아온 준엄마의 수하에게

아저씨는 전주갔다고 둘러대줍니다.

 

+

준엄마가 찾아오자

만복은 걱정하지말라 합니다.

"애한테 연락이 오면 바로 연락 좀 주세요"

하고 돈봉투 주고가는 준엄마.

 

라라랜드 포스터를 발견하는 수하.

 

+

차로 지나가다가

길에서 준이를 보는 준엄마.

다시 가니 없죠.

대신 라라가 있습니다.

 

라라를 결혼식장에서 봤던 준엄마는ㅋㅋ

'임자경이 며느리가 거지가 다됐네'

 

 

 

# 나타나지않은 반짝별과, 라라의 정체 추리?

 

도도솔솔라라솔 기다릴 때 나타난

얼굴천재 중호, 그 뒤에 온 차은석.

차은석에게 말할 기회를 주지않는 사람들.

 

못만나서 아쉬워할 때 sns메시지가 옵니다.

"당신 앞엔 서지 못했지만

앞으로도 응원할 것입니다."

 

+

라라는 "~~하길"이란

반짝별과 은석의 말투가 같은걸 의심하죠.

그 추리를 듣고 자기도 그 사람이겠다하는 준.

 

+

(혹시 준이가 그 아이디일까요?

만나기로 했지만 못 온것도 그렇고ㅋㅋ

라라가 알았다고 하니

누구냐 물으면서 동공지진하는것도 그렇고 ㅋㅋ)

 

 

 

# 재민이 수상을 꿈꾸는 라라

 

수상실적 팜플렛 걸어야 된단 걸 들은 이후

재민이 수상을 꿈꾸는 라라.

 

하지만 부모님이랑 오란 말에

학원에 오지않는 재민.

 

+

그러다가 

길에서 재민이를 보는 준.

 

하숙집에 데려가 재민이 먹이는 라라

보육원 출신인 숙경은 눈물을.

 

라라는 재민이에게

레슨비대신 청소해달라 약속합니다.

 

 

 

# 스토킹 방에 있는건 중호!

 

라라를 스토킹하고 있는 그 방에선

중호가 보였죠.

 

중호는 준을 경계했고요.

준은 어디서 본걸 느끼고

미용실에 가서 가끔 라라 들여다봐달라하죠ㅋㅋ 

 

+

레슨시간에

대신 연주를 듣고싶다하는 중호.

열린 문을 닫아버립니다. 

 

 

 

# 은석과 라라, 둘이 영화보게 되는데!

 

"나 오빠 좋아해 나랑 사겨"

준에게 말했다가 차이는 하영.ㅋㅋ

하영 위로하는 남사친 승기.

 

라라와 차쌤이 뭔가 있는 것 같다며

승기-하영은 도와주자합니다.

넷이 보려던 영화를 둘이 보게 만들죠.

 

 

 

준은 둘이 영화보러간거 알게됩니다.

알고보니 준이에게 알려줬던 승기.

 

폰을 떨어트린 라라인데

영화관에서 손잡는 은석.

울리는 쭌의 전화를 보지못하는 라라

(헐ㅠㅠ~)

 

 

 

 

 

 

 

+ 8회 예고편에 재민이 설득하는 것 같고. 준이가 "남편입니다"하는 것 같고. 라라와 준의 사진을 보는 수하도 보였죠.

 

+ 미용실 벽문에 초인종 단거 넘귀엽ㅋㅋㅋㅋ

 

+

라라 결혼식 때 주웠던

티아라를 갖고 있는 은석.

이 티아라 어떻게 될까요?

 

미미 ㅠㅠ 넘귀엽ㅠㅠ

+

라라가 김밥싸는데 물어보니까

미용실 아줌마들이 한다고

BGM이나 깔라하죠ㅋㅋ

이후 은석에게 말하죠.

"저는 김밥에 음표를 솔솔 불었죠"

말이 넘 예뻤죠

 

+

매장 직원이 신혼부부냐 묻자

놀라서 아니라하는 라라.

나 싫어서 그러냐 묻는 준.ㅋㅋ

+ 에필로그에 땀흘리는거 보고 에어컨을 사러간거였죠.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블로그상단 검색창 & 글하단 tag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포털검색창에   도도솔솔라라솔 퍼블릭에프알🔎

 

+수목 밤 KBS 21:30에 본방송하는 도도솔솔라라솔

드라마 줄거리뷰 글이에요!

 

#도도솔솔라라솔 #드라마 #고아라 #이재욱 #도도솔솔라라솔7회 #도도솔솔라라솔줄거리 #리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