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드라마 펜트하우스 10회: 불륜목격 윤종훈 총엔딩+뺐남다뺐 유진! 신은경 반전정체 진천댁? 하은별 질투의 도둑질에 배로나 정학? [줄거리뷰+회차정보] 본문

기타/tv

드라마 펜트하우스 10회: 불륜목격 윤종훈 총엔딩+뺐남다뺐 유진! 신은경 반전정체 진천댁? 하은별 질투의 도둑질에 배로나 정학? [줄거리뷰+회차정보]

ForReal 2020. 12. 1. 02:54
반응형

 

펜트하우스 10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수련(이지아 분)을 찾아간

체육교사 구호동(박은석 분)이었죠.

 

10회에서는

제니엄마(신은경 분)의 반전정체도,

은별의 질투 로나가 위기인

얘기도 나왔는데요.

 

무엇보다 엔딩이 궁금증을 일으켰죠.

긴 

뺐남다뺐 윤희(유진 분)가

사이다를 주는 동시에,

총엔딩이 있었기때문이었어요.

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 박보람

 

펜트하우스

 

10회

줄거리 리뷰

 

 

 

 

# 헤라팰리스에 들어온 윤희때문에

싸우는 서진-윤철

 

윤희가 주단태에게 추천서를 받아 온걸 보는

헤라팰리스의 여자들.

주단태가 명동 물건 대신 추천서를 써준 거였죠.

 

+

"오윤희를 여기 들어오게 한

일등공신이 하윤철이니까!"

들어버린 서진은

윤철과 부부싸움해요.

 

윤철 뺨을 때리고 말하는 서진

"처신 잘해. 오윤희랑 나.

둘 중 하나 죽어나가는 꼴 보기 싫으면"

 

 

 

# 헤라팰리스에 들어와 행복한

로나모녀와 수련

 

애들 보란 듯

헤라팰리스로 하교하는 배로나.

제니네 앞 집이죠.

 

로나에게 피아노를 선물한 수련은

로나 모습에서 설아를 떠올립니다.ㅠㅠ

(수련은 대리 만족하면서

로나 잘되길 도와줄것같죠?)

 

서울음대도, 이태리도 갈꺼라

꿈을 말하는 로나.

 

 

제니엄마 강마리(신은경 분)

 

# 제니엄마의 정체, 무릎 흉터에?

 

제니엄마는 또 수상한 전화를 맏아요.

뜨거운 물에 담그고 있으라고

노곤노곤하게 풀어주겠다 하죠.

 

알고보니 제니엄마의 정체는

때타올 한장으로 여기까지 온

세신사 진천댁.

 

제니엄마 무릎엔 흉터가 있는데

쓰러진 사모님을 업고 달려서

살려준 과거가 나오죠.

또 사모님들 몸을 관리해주며

병을 먼저 안 생명의 은인이기도 했던 것.

ㅋㅋㅋ

 

그렇게 사모님들의 주식정보

커 온 거라고ㅋㅋ

 

 

 

# 질투 난 은별때문에 누명 쓴 로나, 정학위기!

 

청아예고 홍보모델에 지원하는 로나.

석훈이 로나를 재밌게 지켜보자,

은별은 부아가나서 석훈에게 고백해요.

"우리가 같이 홍보모델 되고

그 때 대답해줘,

나 절대 다른애한테 안뺐겨!"

 

로나 집에 놀러 갔을 때

은별은 로나 방에서 다이어리를 봅니다.

'나 아무래도

석훈이를 좋아하는 것 같다'는 일기.

 

+

이후

제니가 다이아 핀을 잃어버려

학교에서 소지품 검사하고,

로나 가방에선 담배와 성인잡지가 나와요.

 

석훈은 석경에게

니가 그랬냐하면서 싸우는데,

 

사실 범인은 은별.

쓰레기장에 핀을 버리죠.

 

+

소지품 검사 사건으로

로나를 정학 시키려는

마두기와 천서진

 

(나중에 핀 때문에 은별-제니 싸우고,

원인제공해서 은별-석경이랑 싸우고

은별이가 따돌림 당할 듯 했죠??)

 

 

 

# 로건리에게 쇼핑타운 땅을 팔려는 주단태

 

구호동은 석훈, 석경이의 영상을

수련에게 보여주고,

옆에서 보다가

구호동에게 뇌물을 주는 주단태.

 

+

주단태는 로건리에게

쇼핑 타운 땅을 팔 생각을 합니다.

 

로건리

미국에서 가장 성공한 재미교포로,

맨하탄 중심부에 100층 건물을 갖고있는

투자 부호.

주단태의 롤모델이라하죠.

 

로건리를 눈탱이 치자는 규진.

 

하지만 한국에 온 로건리는

주단태를 쉽게 만나주지않아요.

 

 

 

# 내쫓으려 한 서진의 계획때문에,

동정표 얻는 윤희

 

"오윤희 헤라팰리스에서

계속 살게 할거에요?"

 

입주민들은 윤희를 내쫓으려하고

따돌리고, 촌스럽다 면박주죠.

 

+

하지만 

휘트니스에서 오빠라며 부추겨세우자

바로 먼저 넘어가는 규진ㅋㅋㅋ

(지난 회에 납치+협박 해놓고ㅋㅋ)

 

+

서진은 윤희를 내쫓으려

헤라팰리스 앞에서

윤희 전 시어머니에게

'패륜며느리 오윤희'라고

시위하게 합니다.

 

하지만 입주민들에게

윤희는 오히려 동정표를 받게되죠.

 

바람피다 죽은 남편인데

조의금 빼돌리고,

빚에서 도망갔던 시어머니인것을

윤희가 다 털어놓았기 때문.

 

+

시위를 서진이 시킨 짓을 알게되는 윤희.

 

 

 

 

# 서진의 외도 본 윤철, 밤 중에 윤희의 집으로?

 

 술먹은 윤희는

윤철과 서진을 부릅니다.

 

서진이 지나가는 앞에서

윤희는 일부러 윤철에게 안기며

속을 뒤집어 놓고,

윤철에게 서진을 따라가게 하죠.

 

서진과 단태의

밀회를 목격하는 윤철.

 

이성잃은 윤철은 총을 잡고,

곧 총성이 울려요.

 

+

샤워하고 기다리는 윤희.

윤희의 집에 찾아와 안기는 윤철.

 

윤철의 손에는 피가 묻어있어요.

 

+

과연 총으로 무슨 일이?

예고편에선 주단태가

자기 이마에 대고 쏴보라고 했는데

주단태가 빗겨 맞지 않았을까요?

주단태 맞았을까요?

주단태 빗겨 맞아서

식물인간 되어 그대로 복수당하는

상상도 하게되는데....

그렇지않겠죠?ㅋㅋ

로건리도 만나야하구...

피는 총 놓구 싸우다가 생긴거겠죠?

 

 

 

 

 

+ 10회 본 소감 : 'ㅋㅋ 아이 꿀잼'

 

+ 제니엄마 생각도 못한 세신사 정체라니ㅋㅋ 사연 재밌었죠ㅋㅋ 타이트하게 나오는 것도.

 

+ 제니엄마 세신사 정체 안 뒤에

그동안 제니모녀가 윤희로나한테

격 떨어진다며 괴롭힌거 생각하면 넘 재밌죠ㅋㅋㅋ

화장실 청소할 때도 그렇고,

홈도우미같다고 막 뭐라했는데ㅋㅋㅋ

 

+ 개인적으로 은별이 연기 넘넘 재밌어요ㅋㅋ 해석이랑표현이

 

 

 

+

서진이 윤희에게서

윤철을 뺐었던 과거가 보이기도 했죠.

 

형편 안좋은 의대생 윤철에게

월급을 하숙비 보태라고 주던 여친 윤희.

 

하지만 윤희-윤철을 본 천서진은

청아재단 장학금을 윤철 주게했고,

윤희는 더러운 돈 왜 받냐 싸웠고,

이후 서진이 윤철에게 입맞췄죠.

윤희 보는 앞에서.

 

그래도 대학시절 천서진은

현재의 서진보다는 좀 순했던 것 같...???ㅋㅋㅋ

 

+

돈 더 많이 벌어서 더 올라가라고

윤희에게 덕담해주다가

수련은 말하죠.

 

"이러다가 펜트하우스까지

올라오는거 아냐?"

 

(왠지 윤희가 진짜

펜트하우스까지,

수련을 넘어서까지

올라갈 것 같...은...기분이???)

 

(나중에 수련이 이용한 거 알고

윤희와 싸우는거 아닐까요??)

 

로건리가 민설아때문에

수련x주단태를 오해하고있다면

로건리x윤희 손잡는다면

꼭대기 갈 수 있지않을까 상상도 되고ㅋㅋㅋ

 

 

 

+ 윤희가 시어머니한테 같이 못산다고

딱 자르는 것도 사이다였죠ㅋㅋㅋ

윤희가 살 집없다는 시어머니 데리고 갈 때

'설마 시어머니 같이.... 아니겠지?'

하면서 10초 예상+불안했는데

빗나가는 것 좋았죠ㅋㅋ

 

+ 윤희 시어머니 흰 머리 일부러 만들었던거 닦는거 넘웃겼죠ㅋㅋㅋ

 

 

+ 웃긴 것 중 하나가, 목욕탕이름 '마라탕'ㅋㅋㅋㅋ..... 그런데 다시 보니 마리탕이네요ㅋㅋ 제니엄마 이름 '강마리'라서 마리탕인가봐요ㅋㅋㅋ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 시어머니 역에 배우 황영희 특별출연 (황후의품격 상궁 역으로도 봤었죠.)

 

+ 로건리 호텔 : 페어몬트 호텔ㅋㅋ

 

블로그상단 검색창 & 글하단 tag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포털검색창에  펜트하우스 퍼블릭에프알🔎

 

+월화 밤 10시10분 본방송하는 드라마 펜트하우스!

 

#드라마펜트하우스 #펜트하우스10회 #펜트하우스줄거리 #펜트하우스리뷰 #시청후기 #유진 #김소연 #이지아 #엄기준 #펜트하우스추측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