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여신강림 6회: 주경-수호 어색중, 틈입 한서준? 눈썹문신키스-찜질방쌩얼소동 [줄거리뷰+회차정보] 본문

기타/tv

여신강림 6회: 주경-수호 어색중, 틈입 한서준? 눈썹문신키스-찜질방쌩얼소동 [줄거리뷰+회차정보]

ForReal 2020. 12. 25. 04:28
반응형

 

 

여신강림 6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수호(차은우 분)와 죽은 세연의 일을

알게되는 주경(문가영 분)

 

6회에서는,

제대로 화해 못한 어색한 상황에서도

계속 마주치게 되는 수호와 주경이

미묘한 관계를 계속해갔는데요.

한편 그 틈에, 서준(황인엽 분)에게

진심이 생겨가는 듯 했고요!

엔딩엔 안타까운 그 화살표가 보이면서 끝났죠.

 

극본 이시은

연출 김상협

 

여신강림

 

6회

줄거리 리뷰

 

 

 

# 위로하지만 화해 못하는 주경

 

옥상에서 대화하는 주경과 수호.

그 때 불이라면서 사람들이 몰려오고

같이 내려가게됩니다.

사람들 틈에서 주경을 감싸는 수호.

 

주경도 위로의 말을 건네요.

"눈물은 마음을 청소하는거래.

가끔은 울어도 된다고."

 

하지만 두 사람이 제대로 된 화해는

불이나면서 못한 것 같죠

학교에서 어색해집니다.ㅋㅋ

 

 

 

# 아빠 밝혀지자 화난 수호

 

학교에서 열린 학부모 모임.

수호아빠를 보고 싸인받는 주경엄마.

창피한 주경.

 

"수호야 니네 아빠 이주헌이라며!"

난리가 나자 수호는 화난듯 나가버려요.

 

수호는 아빠한테

왜 이제와서 이러며 화내죠.

 

+

세연죽음 뒤,

이주헌에게 반항했던 서준.

그에게 회사 방침대로 처리한 것뿐이라

뻔뻔하게 답했던 이주헌.

 

+

엄마가 수호를 집에 부르기도 했죠.ㅋㅋㅋ

(수호아빠때문)

그런데 수호에게 희경이 자랑할 때

취해서 들어오는 희경.ㅋㅋ

 

 

 

 

# 주경 좋아하게 되는 서준?

 

서준은

주경이 여동생 도와준거 다 듣고,

다음 날 주경에게 말을 걸려하지만

하려고 했던 말을 못하죠.

(아마도 미안함과 고마움이겠죠?)

 

집에서 팬티만입고 춤추는 서준

고운에게 화장 알려주려고

집에 와있는 주경을 늦게 보죠.ㅋㅋㅋ

 

주경이 돌아갈 때,

버스정류장에 데려다주는 서준.

 

+

서준은 주경이 예뻐보이게 됩니다.

 

 

 

# 찜질방에서 쌩얼사수하는 주경

 

찜질방에 가는 주경.

서준과 친구들이 불가마에 들어오고

쌩얼 주경은 당황합니다.

 

애들 나갈 때까지

불가마에서 버티는 주경.ㅋㅋㅋ

언니가 이름 부르는걸 막아버리는데도 성공ㅋㅋ

 

 

 

# 일진들에게 지갑 뺐어 돌려주는 수호

 

버스에서 벨소리를 듣는 수호는

정세연에게 오던 벨소리를 떠올리고 

패닉이 옵니다.

그 때 눈 앞에 보이는 주경.

 

쌩얼로 다니던 주경은

전학교 가해자들과 마주치고,

가해자들은 괴롭히며 폰번 찍으라하죠.

학생증이 든 지갑을 떨어트린 주경.

 

수호가 지갑을 뺐어서 돌려줍니다.

 

주경은 쪽팔려서 수호에게 화를 내요.

그럼에도 걱정하는 수호.

 

골목에 숨다가 수호는 주경을 안죠. 

 

 

 

# 주경을 구하러 가는 수호-서준

 

서준이 길에서 주경 전 학교 일진들과 마주치고

서로 시비를 겁니다.

 

일진들은 서준의 좋아요를 보고

여친이 임주경이라 알고,

주경을 노래방에 잡아가

서준에게 연락합니다.

 

연락받고 달려가는 서준과 수호.

 

노래방에서 싸움이 벌어지죠.

영상통화를 받고 달려온 수진과 친구들도.

 

서준이 주경을 구하지만

수호에게 시선이 가있는 주경

이 보이면서 6회가 끝났어요ㅠㅠ

(본격 서준 불쌍 시작인가요..ㅠㅠ)

 

 

# 2등에 만족 못하는 수진?

 

2등하고 성적표 구겨버리는 수진.

아빠와 통화하는 주경을 보는 수진.

"아빠랑 친한가보네 부럽다."

 

성적에 만족 못하는 아빠에게

뺨맞고 혼나는 수진이 보였죠.

서울의대 가라는 아빠고요.

 

 

(그러니까....

수호가 부탁해서

서준 엄마를 치료해준 강교수

=수진 때리는 아빠인거죠??)

 

 

 

# 눈썹문신키스

 

학부모 선풍기에 앞머리 뒤집히는 담임ㅋㅋ

그걸 본 주경엄마는 명함을 주죠

ㅋㅋㅋㅋㅋㅋㅋ

(담임은 머리 벗겨져서가 아니라

눈썹 없어서였군요ㅋㅋ

샵에 가면 희경과 마주칠것같은

예감ㅋㅋ이었는데)

 

샵에서 눈썹문신하다가

희경과 정말 마주치는 담임.

 

도망가다가 오토바이치일뻔한 담임을

희경이 구해주고,

우산 밀착 후 '나쁜 짓'할거라 말하고

입맞추는 희경도 나오죠

 

ㅋㅋㅋㅋㅋ

(느끼꽁트커플)

 

 

 

+ 예고편에 거의 주경-수호 키스신 처럼 보이는것도 나오고?

서준은 주경 좋아해서 나무 안부딪히게 막아주는 것 같고.

한 야구부 남자가 주경 좋아하는 것도 보였죠ㅋㅋㅋㅋ

야구선수(배우 누굴지 궁금ㅋㅋ)

 

수호는 다른 남자와 주경을 보고

또 주경은 수호와 다른 여자 포옹을 보는 것 같고??

헐... 포옹여자....설마 수진?

 

+

수호가 닫아놨던 방이 나왔는데

그 방엔 악기들과 세연과 찍은 사진이 있었죠.

수호가 이 방에 가진 비밀들이

또 언제 나올까요?

 

+ 주경은 수호가 잡는 줄 알고 놓으라했는데

단추걸린거였던 것

ㅋㅋㅋㅋ공감웃음장면이었죠.

 

+ "걔네들이 그런다고

내가 내 얼굴을 미워하면

나 못났다는건 인정하는거잖아요.

그래서 무시하고 생긴대로 살려구요"

하는 고운.

그 말에 자신을 돌아보게되는 주경도 보였죠.

 

+

희경때문에 집 불이 나가는데

후레쉬 비추니 난리난 와중 어두운 집에서

혼자 먹고있는 희경ㅋㅋㅋㅋ 웃겼죠ㅋㅋ

 

+

어흥 주경에게 정신못차리는 서준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흥이라니ㅋㅋㅋㅋㅋ

 

+ 누군가 엄마치료 도와준걸 알게된 서준.

수호가 울면서 부탁한걸 듣게되죠.

과연 이들의 화해는 곧 올수 있을지...?

그러면 삼각관계는 어떻게되는지?

궁금해지죠ㅋㅋ

 

+ 볼로 리모컨 눌린 아모르파티ㅋㅋ도 재미를 더했고.

+ 또 음악선생님도 수호아빠한테 싸인받으려고 ㅋㅋㅋ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 어바웃커피 PPL 

 

+ 촬영지 : 패스트푸드=KFC, 수노래연습장, 홍대축제거리 등

 

블로그상단 검색창 & 글하단 tag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포털검색창에  여신강림 퍼블릭에프알🔎

 

+수목 밤 10시30분 본방송하는 드라마 '여신강림'

 

#드라마 #여신강림 #여신강림6회줄거리 #문가영 #차은우 #황인엽 #박유나 #여신강림리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