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여신강림 7회: 차은우x박유나 이것에 문가영 설렘와르르? + 야구선수 류형진(정건주)대쉬까지! [줄거리뷰+회차정보] 본문

기타/tv

여신강림 7회: 차은우x박유나 이것에 문가영 설렘와르르? + 야구선수 류형진(정건주)대쉬까지! [줄거리뷰+회차정보]

ForReal 2021. 1. 7. 02:38
반응형

 

 

여신강림 7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노래방에 끌려간

주경(문가영 분)을

구하러간 수호(차은우 분)

 

7회에서는

다시 설레임 최고점을 찍는

주경과 수호였지만

또 다른 오해가 생겨버렸죠.

 

야구선수 류형진의 등장으로

애타게 된 두 남자가 대면했고요.

 

극본 이시은

연출 김상협

 

여신강림

 

7회

줄거리 리뷰

 

 

 

# 츤데레 수호와 스터디카페에 온 일진

 

패싸움했다고

교무실에 불려가 반성문 쓰는

주경과 친구들.

 

하지만 주경에게 아직 차가운 수호.

 

수호는 주경에게

스터디카페에서 보자합니다.

 

그런데 스터디 끝난 주경 앞에 와서

사과하는 일진.

 

사실 수호가 사과시킨거였죠.ㅋㅋ

수호는 잠도 못자고 쫓아다니면서

일진을 괴롭혀서 시킨 것ㅋㅋ

(츤데레)

 

 

 

# 주경에게 꽂힌 야구선수 류형진

 

7회는 선일고 에이스 류형진

한 여자에게 꽂히며 시작하죠.

 

시험이 끝나고 야구장 가는

주경과 수아.

경기 후 류형진은

주경에게 번호를 달라하고,

주경이 번호 주는걸 본 수호는

화를 내고 갑니다.

 

+

이후 주경의 교실까지 찾아오는 류형진.

주경에게 자신의 징크스 공을 주면서

결승전에 와달라 합니다.

"할 말이 있다"

"여기서 하면 안돼요?"

"누가 고백을 이리 대충하노?"

 

 

# 핀꽂 수호x주경에, 설렘 다시 최고점

 

성적표 나온 이후

화장품을 버린 엄마.

엄마랑 싸우고 나가는 주경

 

태훈에게 고백방법 배워서

고백하러 갔던 수호는

집 앞에서 우는 주경을 보고

함께 만화방 가죠.

 

문 앞에서 다가가더니

핀 꽂아주는 수호.

심장소리나는 주경.

 

"어떡해. 심장 터질 것 같애"

방에 와서 설레어하는 주경

집에서 데이트 신청 연습하는 수호가

화면에 나오지만....

 

(이 설렘달달함은 곧 꼬이게 됩니다ㅠㅠ)

 

 

 

# 수호x수진을 오해하게 되는 주경

 

마킹 밀려서 4등한 수진.

이후 수진 얼굴엔

아빠에게 맞은 자국이 생기죠.

 

수호를 만나러 간 주경.

그런데 얼굴에 상처가 있는 수진을 보고

수진을 쫓아가는 수호.

 

수진은 짜증내다가 울며 수호에게 기대고

수호가 수진을 끌어안는 것

주경이 보게됩니다.

 

+

수호가 고백거절하며

좋아하는 사람 있다하는걸

들어버렸던 주경은

그게 수진이라 오해하고 핀을 빼버리죠.

 

(게다가 수호의 모자를

가져가서 쓰는 수진.)

 

 

 

 

# 기회를 놓친 두 남자, 수호-서준

 

주경은 서준이 불러서

고운이 선물사러 나가고,

 

주경을 보면서

묘한 감정이 드는 서준.

 

서준과 주경이

엘레베이터에서 밀착하고 있을 때

서준이랑 같이 있냐고 전화했던

수호가 곧 나타나죠.

엘베에 갇힌 세 사람.

 

주경이 뛰어나가고 눈이 오는데

그 앞에 우산을 들고 나타난건 류형진.

"안녕 예쁜아 데스티니네!"

서준-수호는 뒤에서

기회를 놓친 것처럼 지켜보게 됩니다.

 

'내가 간절히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아직 알지 못하는 사람이 있고

알면서도 주저하는 사람이 있지

그런데 기회라는건

소나기처럼 찾아와서

준비된 사람만이 붙잡을 수 있다'

 

 

 

# 퍼펙트게임

 

야구장에 간 수호, 서준도 와있죠.

 

류형진의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내를 좋아할 확률.

야구로치면 퍼펙트 게임만큼

어려운 일인 것 같지않나?"

말을 들었던 주경은

사실 류형진에게 

거절하면서 말했어요.

"그 사람도 너 좋다하나?"

"퍼펙트 게임만큼 어려운거라면서요"

 

하지만

주경 거실의 tv에

퍼펙트 게임을 해내는 류형진이 비춥니다.

화면 속, 끌어안는 수호-서준도.

 

 

+

야구장에서

돌아가는 길에 묻는 수호.

"난 혹시 임주경 올까봐 온거거든.

넌 야구 보러 온거잖아. 맞지?"

"그래 솔직히 야구말고

임주경 좋아져서 왔다.

내가 그럼 안 될 이유라도 있어?"

돌아와서 다시 답하는 서준.

 

 

 

 

# 준우의 집 앞까지 찾아가는 희경

 

(클리셰 성별전환이 계속되고 있죠ㅋㅋ)

 

뽀뽀한 다음 날,

희경에게 꽃배달받는 준우ㅋㅋㅋ

시든 꽃 보며 고민하죠ㅋㅋ

 

+

준우의 집 앞에 차세워놓고 전화하는 희경.ㅋㅋ

기다리다가 전화받고 나가는 담임 준우.

 

벽밀치는 희경과 이마뽀뽀 준우와

계단을 오르는 키스신ㅋㅋㅋ

(세상에ㅋㅋㅋㅋㅋㅋ)

 

 

 

 

+ 예고편에 커플룩된 서준-주경과, 그를 지켜보는 수호였죠.

수학여행간것같은 모습이었죠.

우는 주경을 보고 서준 좋아하냐 묻는 수호도 보이고ㅠㅠ~

수호-서준 치고받고 싸우는 것도 보이고요.

서준은 수학여행에서 노래하는것같고?

 

 

 

+

러브라인 장면들은

나무에 이마 부딪칠뻔한 주경을

손으로 막아주는 서준 장면도 있었고,

 

카페에 가니,

자고있는 수호가 있고,

옆에서 바라보는 주경인데

그 때 수호가 눈을 뜨고.

눈 마주치는 두 사람 장면도 있었죠.

(몽환 물고기 열일ㅋㅋ)

그 다음이 귀여웠죠ㅋㅋ

카페에 친구들 오자

급히 공부하던 척하는 수호라서ㅋㅋ

 

+동생들럽라

고운 민낯보는 주영.

주영이 말거는데

무시하는 고운ㅋㅋ

이쪽도 곧 러브라인이 생길까요?

 

+

류형진은 학교 교실까지 찾아오고ㅋㅋㅋㅋㅋ

선생님이 오자 창문에서 뛰어내리고ㅋㅋㅋㅋ

항마력의 경계에서 간질간질...

하지만 광대를 괴롭혔죠ㅋㅋㅋ

 

+

어색하게 딴데보면서 응원 안하던 서준-수고하

류형진이 잘하면 미국 스카우트 된단 얘기에

응원하는 두 사람ㅋㅋㅋ

이거 귀엽고 웃겼죠ㅋㅋ

 

+

수호마음 알아챈 친구 태훈이 나왔죠.

태훈이 수호에게

고백방법을 알려주고ㅋㅋㅋ

 

+

손의 비밀을 말해준 수진에게

전학 오기 전 왕따였다고 말하는 주경.

설마 나중에 수진이 배신하는거 아니겠죠? 설마?

 

+

눈썹 문신 성공한 담임쌤 준우ㅋㅋ

근엄하게 애들 가라고 하지만

애들 뒤에서 좋아하죠ㅋㅋㅋ 귀엽.

(또, 옆에 주경있는데

배달부의 '임희경'이란 말 못듣게하려고

준우는 떽ㅋㅋ웃겼죠)

 

+

그나저나 수호 이번 회에 고백하려고 했는데

고백타이밍 놓친거라고 생각하면 너무 안타깝죠ㅋㅋ

앞으로 수호-주경이 엇갈릴 것 같은데

안해도 됐을(?) 맘고생이 태산일 것 같아서.ㅋㅋㅋ

(그것이 묘미이지만ㅋㅋ)

그 엇갈림이 어려워지는 만큼,

결국 퍼펙트게임의 결과가 짜릿하게 느껴지겠죠?_?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 류형진 역 배우 정건주. (어하루 오마이베이비 등 출연)

 

+ 주경 심장 터지려할 때 나온 달달 BGM 더가든 - Happy ending? : 가사 "난 니가 좋아 너도 나 좋아하게될거야 i ...some ...할거야 너도 나만 쳐다보게될거야 well shining we'll be loving"

 

+ SF9 찬희 - 그리움 (제목변경?)

 

+ 주경 삔 예뻤죠. ㅋㅋ

 

+ 촬영지 종로 윤보선길, 종로 계동길 등.

 

블로그상단 검색창 & 글하단 tag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포털검색창에  여신강림 퍼블릭에프알🔎

 

+수목 밤 10시30분 본방송하는 드라마 '여신강림'

 

#드라마 #여신강림 #여신강림7회줄거리 #문가영 #차은우 #황인엽 #박유나 #여신강림리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