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고등래퍼4 2회: 우수래퍼8인은? 1차완벽 2차미끌 김우림, 이상재-권오선 엔딩잼! 해리포터 김다현 학년별싸이퍼 본문

기타/tv

고등래퍼4 2회: 우수래퍼8인은? 1차완벽 2차미끌 김우림, 이상재-권오선 엔딩잼! 해리포터 김다현 학년별싸이퍼

ForReal 2021. 2. 27. 13:33
반응형

 

고등래퍼4 2화

방송 시청후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

 

2회에서는,

랩탐색전의 우수8인이 가려졌고,

학년별 싸이퍼가 나왔죠!

탈락자가 생겼고요.

 

 

Mnet 고등래퍼4

 

2회 시청후기

 

 

염따잼

 

 

. 우수래퍼 8인 누구? 압도적 1등 김우림과

 

2회는 남은 랩탐색전이 먼저 나왔죠.

 

1.

남양주시장 표창장 받은 미소천사

진접고 박강백.

'선악을 섞어 만들어 톤' 가사와

276점.

 

2.

화려한 스타일로 등장하는

레게 윤지호.

바운스 있고, 올드스쿨 느낌도 난다는 평.

같이 무대하고싶다는 평도.

332점. 으로 최고점으로 올랐죠.

 

 

3.

태국에서 살다가 한국 온 염태균.

비 제작 레인컴퍼니 소속 아이돌이라고.

자신이 만든 비트로 들고나오며

음악적으로 감동한 프로듀서들과

염따의 '눈물 레이더'가 나왔지만

254점.

 

프로그램에서 아이돌래퍼로 나뉘었지만

좋은 평 받은 출연자였죠

 

4.

프로듀서와 의견이 엇갈린건 또

한림예고 김재하

225점.

 

 

 

5.

안성 가온고 강서빈.

세트바닥을 출렁이게 하며 등장.

'나같이 비만 보존의 법칙'이라는 염따ㅋㅋ

"DJ님 장단주세요"로 시작하는데

좋은 반응이 나오고.

333점.으로 새 1등이 되는데..

 

 

6.

트레이드엘 이승훈 등장.

"난 그냥 평범한 고1인 걸로

또 랩 잘하는게 내 고민인걸로"하고

좋은 반응이 나오지만

기대치만큼 엄격하게 다룬다는 인터뷰와.

306점.

 

 

 

7.

디아크 김우림 등장.

미쳤다, 완벽하다 반응이 나오는데

358점. 최고점수 나왔죠.

 

급이 다른 참가자이지만

역설적으로 그렇기때문에

가능성보다 결과를 보게되고,

또 고쳤으면 하는 부분이 보인다는 평.

 

 

결국,

랩탐색전의

우수래퍼 8인

이정운, 전현준, 이승훈, 김민우,

송민재, 윤지호, 강서빈, 김우림

이 뱃지를 받았어요.

 

 

 

 

 

. 학년 대항 싸이퍼 미션! 1주전 지현민

 

2회의 본게임,

학년 대항 싸이퍼 시작.

 

학년별 라운드 당

두 명씩 8명이 받는다는 룰이고,

팀이 잘하면 아무도 안떨어진다고.

 

임팩트-박진감 포인트 두는 체모팀.

10대다운 모습 중요한단 따큐팀.

 

 

 

1.

총합점수가 높은 고2 3조가 지명.

고3 1조를 불렀죠.ㅋㅋ

2학년3반과 3학년 1반

의 대결ㅋㅋ

 

강요셉-김민우-지현민-오주안-노윤하

vs

송민재-이예찬-염태균-최규혁-정환희

 

비트쟁탈전에 뜨거운 반응 후

"내거 너네 다 따라잡을거야 기다려"

하고 시작하는 지현민.

자신감, 목소리톤, 라이브 좋았다는 평과

힙합적인 무대에 호평도.

 

 

 

빛빛빛 노윤하

멘토들이 탐내는 모습도 나왔죠.

 

비트 Dang!에 송민재와,

Made you look 에 김민우가 나오고.

 

개성-자신감이 부족한 평을 받은

정환희, 최규혁이 탈락.

 

 

 

. 올스타전 2라운드? 예비고1vs1학년2반

 

2.

예비고1 vs 고1 2조

 

박현진-권오선-김다현-추현승-이영웅

vs

최은서-디아크-김진혁-방준혁-이상재

 

로 올스타전같다는 2라운드가 시작되는데..

 

처음부터 나오는 김우림

틀리고 다시 시작하고.

곧 나오는 최은서.

 

 

그리고 추현승이 나오는데..

"스니치 미친 기침 너무 튀겨 다침

혹시 몹시 무려 목에 곧 써 사치

헤이터 생기기 위해 하는 랩이

없어 죽겠어 빨리 돼야 팬씨

사람이 돼야지 트랩 어

친구들 사랑해 슬랫 왓

이긴 지친 놈의 봐

뭐라냐 쟤네는 전부 지친...

24시간 목이 아파 랩"

ㅋㅋㅋㅋㅋ

추현승의 랩네임 is 노빠꾸ㅋㅋ

 

곧 추현승 vs 김진혁이 되는데

ㅋㅋㅋㅋㅋㅋ

특이한 조합 잼ㅋㅋㅋ

 

 

가사 실수하는 김다현.

다시 하라하라고 멘토가

들어가는 김다현을 부르고

훈훈or논란 가능성의 장면이 나왔죠.

 

'겉모습은 해리포터인데

랩은 볼드모트.'라는 평ㅋㅋ

 

raw한걸 보여달라는 평을 받은 방준혁.

 

 

또 다시 레코딩 틀어놓은 것 같은

crazy목소리 박현진도 나오고.

 

 

 

babushka - 에이셉 비트에

이상재가 나오고.

올플레이어 상재의 목소리가 신난다는 웨이체드.

 

 

 

모두의 감탄받는 권오선.

딕션, 발성, 댄스까지 물건이란 평.

 

공연은 "수학여행 때 한번 뛰어봤어요"ㅋㅋㅋ

천안 불당중 영상등장ㅋㅋㅋ

권오선을 두고

쌈디, 창모 모두 자기 어렸을 때라고.ㅋㅋ

 

+

압도의 올스타전이 된

2라운드 재밌었어요.

 

이영웅, 방준혁 탈락.

 

 

 

3.

3라운드에서는

이승훈-강서빈-황세현-남준혁-이준희

우수래퍼 둘이 있는 고1 1조와,

그 상대는 안보이고 끝났어요ㅋㅋ

 

 

 

 

+ 3회 예고편에는

새로운 미션 '조별평가'

미션 준비하다가 싸우는 듯한 장면도 보여주고 ㅋㅋ

고개숙인 이승훈이 나왔죠.ㅠㅠ...

'국힙의 미래'가 뭘지 궁금해졌죠ㅋㅋ

 

 

+ 싸이퍼에서 김다현 김우림 실수 아쉬웠죠.

실수 없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서

 

+ 2회 마지막에

박현진-이상재-권오선으로

고조되는 분위기.

이 장면들에서 몰입갑있었어요ㅋㅋ

 

+ 모두들 이상재를 아끼는 분위기가ㅋㅋ

예고편 이상재는 과거 그 랩퍼 ...... 그 씨잼 닮...

 

+ 권오선 풀샷에서 다리 엄청 길었죠ㅋㅋ

10년 뒤 아깃살 빠지고 훈훈사람 될...

것 같은 예고같던 로우앵글샷ㅋㅋㅋ

 

+ 2회 시작 35분 경과한 후 싸이퍼 시작.

 

+ 멘토=연예인 보고 좋아하는 고등래퍼들과ㅋㅋ

거꾸로 멘토들도 화면에서 처음봐서

연예인본다는 느낌이라고.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  블로그상단 검색창 & 글하단 tag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포털검색창에  퍼블릭에프알🔎

 

+ 금요일 밤 11시 본방송하는 '고등래퍼4' 시청후기에요

 

#고등래퍼4 #예능 #문화 #음악 #힙합 #고랩4 #디아크 #권오선 #이상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