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안녕?나야! 5회: 다시마이레 폭소, 회사속재회 김영광-최강희-오지은 과거! [줄거리뷰+회차정보] 본문

기타/tv

안녕?나야! 5회: 다시마이레 폭소, 회사속재회 김영광-최강희-오지은 과거! [줄거리뷰+회차정보]

ForReal 2021. 3. 4. 06:21
반응형

 

안녕? 나야! 5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

 

지난 회

첫 출근한 37하니(최강희 분)는

오팀장(김유미 분)과 마주쳤죠.

 

5회에서는

회사에서 같은 사원증으로 만난

유현(김영광)과 37하니(최강희),

cf촬영장에서 서로를 모른채

공존하고 있던(?)

17하니(이레)와 안소니(음문석)였죠!

 

극본 유송이

연출 이현석

 

KBS 안녕?나야!

 

5회

줄거리 리뷰

 

 

 

. 회사에서 만나는 유현x하니

 

커피 가지고 오다

37하니와 부딪친 유현비서.

 

그래서 옷 젖은 채 첫출근했던 하니.

 

비서가 주운 하니명찰을 보는 유현.

 

+

직접 간식 심부름 자원하는 하니.

하지만 유현이 쏟은 거 밟고

넘어져서 떡볶이 버리는 하니.

 

다시 가니,

떡볶이가 이미 다 팔린 상황,

유현은 떡볶이를 만들어옵니다.

 

유현의 사원증 보는 37하니

 

+

구내식당에서 인기있는 유현.

그걸 보는 37하니.

반찬 가득 주고 말거는 유현.

 

 

 

. 과거에 하니에게 밀렸던 지은, 신경 쓰이고

 

과거 축제 무대에 서던 댄스팀 하니,

그런 하니 옆에서

음료 갖다주고 선풍기 비춰주던 지은.

 

37하니가 자신을 알아볼까봐

신경 쓰이는 지은.

하지만 못알아보는 37하니.

 

지은은 자신이 동창인걸 밝히고

직장에선 비밀로 하자고 합니다.

 

+

팀장님은 고등학교 때

당연히 인싸 아니였냐고 묻는 직원들.

신경 쓰이는 오팀장.

 

 

 

 

. 원망 받으며 그리움 표현못하는 37하니,

 17하니에게 위로받고

 

하영 집에서 옷 훔쳐 나가는 17하니는

집 앞에서 성우와 마주치고

하니를 모르는 성우와

경찰서 가게 됩니다.

 

언니 하영은 화가 나서

20년 전 너랑 똑같이 생긴 딸만 보면

과거 생각에 끔찍하다 말하죠.

 

이후, 17하니와 싸우게 되는 37하니.

 

17하니가 튼 카세트테이프에서

녹음되있는 아빠의 목소리가 나옵니다.

 

뛰쳐나가서 우는 37하니.

길에서 그 모습을 보는 유현.

 

 

 

+

집에 돌아가니

야광별 스티커 붙여놓은 17하니.

과거에 기분 좋았던

야광별 일을 떠올리게 해준 17하니에게

위로받는 37하니.

 

'저 수많은 별들 중 아빠는 어디쯤...

이런 나라도 괜찮은걸까

고마워 반하니'

 

 

 

. 첫사랑 찾으려 연예인 된 안소니

 

잡스도사에게 점 보는 안소니

"명예운은 진즉에 끊겼어"

굿하라 하는 도사.

 

"어차피 여자 한 명때문에 시작한 일

뭐가 그렇게 미련이 많아?"

도사의 말에 놀라는 안소니.

 

+

안소니의 과거(춘식)

tv는 사랑을 싣고 나가 첫사랑 찾으러

연예인이 됐던 모습.

 

 

 

. cf알바하러 간 반하니의 이름 듣는 안소니!

햄버거 먹으러간 17하니.

고소혜의 도움을 받고 사먹고,

CF모델 급구 알바를 보고 지원하죠.

 

cf알바하러 간 17하니.

그 뒤에 서는 안소니의 차.

연예인 차 구경하는 17하니.

 

 

 

+

얼굴 칠하고 분장한 17하니

37하니는 상품 가지러 갔다가

17하니 발견하고

"반하니!"소리치는데,

 

그 이름을 듣는 안소니.

 

 

 

 

+ 6회예고에

1. 유현이 잘해주자 또 꽃뱀인줄아는 하니 ㅋㅋ

2. 반하니인거 모르고 ID고환인것만 아는 안소니ㅋㅋㅋ

3. 17하니는 뭔가 알아보는데...? 춘식인걸 듣는걸까요?

4. 회사 나가라는 오지은?

 

재밌는 일 많이 생길 것 같아서

예고의 다음 회 기대됐죠ㅋㅋㅋㅋ

 


 

+ 회사체조ㅋㅋㅋㅋ ㅠㅠㅠ

숫자를 세는 목소리가 오묘ㅋㅋㅋ

 

+ 조아체조를 두번째 날에 바로 외워서 하는 하니와ㅋㅋ

 회사체조하는데 은근히 경쟁심 있는 지은의 모습ㅋㅋㅋㅋㅋ

 

 

+ 17하니의 미역분장ㅠㅠㅋㅋㅋㅋㅋㅋ

아니, 다시마분장ㅋㅋ

얼굴 진짜 완전 까맣게 칠한 것을

분명히 티져에서 봤는데ㅋㅋㅋㅋ

본방보니 더웃겼죠.

 

17하니는 스타되는걸 꿈꾸고

cf모델 지원한 상황인데,

그렇게 된것도 웃기고,

하니가 왜그렇게 되는건지 과정 보고나니까 더웃겼죠ㅋㅋㅋ

 

그리고 왜 입술에는 색칠안해줘서ㅋㅋㅋ

입술 하얀게 킬포인트였던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 무인결제 보고, 햄버거 가격보고, 폰으로 알바 구하는 것과 시급 만원에 놀라는 17하니.ㅋㅋㅋ

 

+ 갑자기 보디가드 찍다가 국악한마당 장면ㅋㅋㅋㅋ 당황코믹ㅋㅋㅋ

 

+ 주방에서 이모님과 칼 들고 술래잡기ㅋㅋㅋ 회장아들인거 알면 웃길거같죠ㅋㅋㅋ

 

+ 또 유현이 좋아하는 여자가 우리 회사에 있다고 하자, 자신인가해서 심쿵하는 식당누님들ㅋㅋㅋㅋㅋ

 

+ 편의점에서 37하니-회장-유현 마주치는데, 회장인걸 못말하게하는 회장.ㅋㅋ

 

+

인물들 모두 너무 귀엽죠ㅠㅠㅠ

하니들은 당연하고,

열등감찔려서 눈치보는 지은도 귀엽고ㅋㅋ

아빠한테 앙탈을 쉬지않는 아들 유현도ㅋㅋㅋ

 

그런데 예고에 지은이 좀 나빠지는 것 같은데...?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 촬영지 : 김포외고, 오토닉스, 휴대폰멀티샵 등

 

 

 

💫  블로그상단 검색창 & 글하단 tag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포털검색창에  퍼블릭에프알🔎

 

+수목 밤 9시30분 본방송하는 드라마 안녕?나야!

 

#안녕나야 #드라마안녕나야 #안녕나야5회줄거리 #최강희 #김영광 #이레 #음문석 #안녕나야리뷰 #문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