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안녕?나야! 10회 줄거리뷰: 충전기 반하니 손안에! 안소니 가족화보로 예뻐지는 최강희? [회차정보] 본문

기타/tv

안녕?나야! 10회 줄거리뷰: 충전기 반하니 손안에! 안소니 가족화보로 예뻐지는 최강희? [회차정보]

ForReal 2021. 3. 19. 06:10
반응형

 

 

안녕? 나야! 10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

 

지난 회

현재의 시간에서

17하니(이레 분)와 할머니가

만나게 됐는데요!

 

10회에서는

드디어 할머니가 충전기를 전해주면서

뭔가 다른 스텝이 진행될 것 같았고,

화보 일로 37하니(최강희 분)의

변화도 있을 것 같았어요!

 

극본 유송이
연출 이현석 나수지

 

KBS 안녕? 나야!

 

10회

줄거리 리뷰

 

 

 

. 안켜지던 폰이 갑자기 울리는데...?

 

너한테 줄 게 있었다면서

17하니에게 충전기를 주는 할머니

"꼭 갖고있어야 돼. 그래야 니가 살어.

전화 꼭 받아야 돼."

 

그런데 엄마와 마주치고

놀라서 충전기 떨어트리는 17하니.

 

37하니는 엄마에게

17하니는 친구 딸이라고 둘러대요.

 

 

+

엄마가 37하니에게 충전기를 주지만,

충전기 꽂아도 안켜지는 폰.

 

하지만 엔딩에 17하니의 폰이 울리죠.

 

 

 

. 소니의 죄책감, 화보찍게되는 37하니

 

호수고에 간 소니는

하니 아버지가 돌아가셨던 날을 떠올립니다.

자신 때문이라 느꼈던 소니.

(소니가 땡땡이 도와줬...

오디션 갔다고 알려주기도 했을까요??)

 

 

 

+

37하니에게 기획사 계약서 들켜서

따지러가는 두 하니.

그 때

조명에 넘어져 다친 여자모델.

 

감독은 37하니한테 대타해달라고 하고.

37하니는 싫다고 하다가

할 수 없이 가족화보 찍게 됩니다.

 

 

 

"다시 웃어줘서 고맙다"

말하는 안소니. 

 

+

37하니에게 화장하는거 예쁘다고

하고다니라는 17하니.

"불편해 누가 본다구"

"20년 전의 내가

지금의 날 보고있잖아"

 

 

 

. 시식행사로 공모전 아이디어 더하는 37하니!

 

하니-유현은

토핑 찾기 회의하고,

시험 제품 만들기를 반복하고.

시식행사 하자고 해요.

 

 

 

건물주 딸의 노래교실,

친구 소혜와 일진들,

떼인돈 아저씨 패거리 모아서

의견을 듣습니다.

 

하지만 엣지없다는 평.

 

 

+

37하니는 야광별을 보다가

달나라로 뻥튀기 보내기를 했던

과거 슈퍼 아저씨들이 떠오르고

두부과자에 쌀튀밥을 올리기로 합니다.

 

+

화장도 하고, 오징어 탈 쓰고

공모전 발표하러 서는 37하니.

 

 

 

. 회사-유현 방해하는 고모!

 

한전무-포천공장장의 점심약속을 본

아들 부부.

한전무가 회사 망하도록 시킨 일

녹음해놓은 공장장.

 

+

공모전은 뭐냐고 하지말라하고

뒤에서 방해 지시하는 고모.

 

+

회장은 병때문에 곧 앞을 못보게 된다고.

가족한테 병을 알릴 수 없는 한회장.

 

+

며느리의 임신을 알고 감동하는 한전무.

 

(한전무... 어떻게 될까요?

공장장이 터뜨리면 한전무 팽인데...

회장 건강 안좋아서

한전무는 가만히 있으면 CEO될 것같은데...)

 

 

 

 

+ 11회 예고편엔

1. 그 꼬맹이가 유현인걸 알게된 37하니

2. 예뻐진 하니

3. 하니에게 깊이 빠진 안소니ㅠ헐

4. 내가 꼭 지킨다고하는 유현?

5. 17하니 폰을 발견한 하영언니?

6. 과거에서 온 아이란걸 듣게되는 유현?

 


 

+ 드디어 파랑새 오해 풀렸죠ㅋㅋㅋ

유현이 고모와 포옹하는걸 또 보고

뭐라고 하는 두 하니.

그래서, 드디어 유현은 오해란걸 설명하죠.ㅋㅋ

 

+ 유현은 어렸을 때

택시기사가 살려준 적 있다고.... (하니아빠?)

 

 

ㅠㅠ

 

+

"왜 아빠는 안보여?"묻는 17하니.

대전에 있다고 둘러대는 37하니.ㅠㅠ

끝까지 숨길 수 있을까요?

17하니가 미래에서 괴로워하고

그런 어린 하니를 37하니가 달래주게 되고

그 후에 17하니가 과거를 되돌리려

노력하게 되는걸까요?

 

+

같은 목표를 향해

같이 달려가고 있다는게

즐겁다는 유현...

 

 

# 웃음의 장면

 

+ 17하니에게 고백하는 성우.ㅋㅋㅋ 이모라고 말못하고 하니 당황ㅋㅋ

+

"요즘은 이렇게 싸가지없고 되바라지고 어른들 얘기하는데 끼어들고 막되먹은 애들이 스웩 ...."ㅋㅋㅋㅋㅋ칭찬인지 아닌지ㅋㅋㅋ알 수 없는 말이 넘 웃겼죠ㅋㅋㅋ

+ 가족컨셉 사진에서 자기에 취한 17하니ㅋㅋㅋㅋ 넘귀엽ㅋㅋㅋ

+ 지하철 환승 잘한다고 자랑하는 유현ㅋㅋ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 엔딩ost 허각 "아득해진 지난 날의 추억을 눈감으며 떠올리며 네게 닿을지도 몰라 다시 그 길을 걸어가"

 

+ 파리바게트 카페아다지오 등장.

 

+ 오징굿 변주BGM 귀여웠죠ㅋㅋㅋ(17하니 가방검사장면)

ost앨범 오징굿노래 공개를

기다리는 시청자들 많을 것 같죠ㅋㅋㅋ

중독성있어서....

(4주 남았다...🤖존버)

 

 

 

🌱 블로그상단 검색창 & 글하단 tag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포털검색창에  퍼블릭에프알🔎

 

+수목 밤 9시30분 본방송하는 드라마 안녕?나야!

 

#안녕나야 #드라마안녕나야 #안녕나야10회줄거리 #최강희 #김영광 #이레 #음문석 #안녕나야리뷰 #문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