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오케이광자매 4회 줄거리뷰: 딩크아내 몰래 복댕이 호적 배변호! 창고비밀가방! 커플각 누구, 광식x예슬 vs 돌세x봉자? 고시원허세 허기진썸 광태? 오탱자출소 [회차정보] 본문

기타/tv

오케이광자매 4회 줄거리뷰: 딩크아내 몰래 복댕이 호적 배변호! 창고비밀가방! 커플각 누구, 광식x예슬 vs 돌세x봉자? 고시원허세 허기진썸 광태? 오탱자출소 [회차정보]

ForReal 2021. 3. 22. 16:35
반응형

 

 

오케이광자매 4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

 

지난 회

엄마가 죽고 1년이 흘렀고

광식은 한국에 돌아왔어요.

 

4회에서는

세자매가 다시 모였다가

광식-광태가 이모의 원룸으로 갔죠.

 

아이 욕심이 있는 배변호사는

딩크 아내 광남에게

인내심을 잃었고요.

 

 

KBS 오케이광자매

 

4회

줄거리 리뷰

 

 

광자매 광식-광태-광남

 

. 다시 모인 세자매

 

왜 도망갔냐 광식을 취조하는 형사.

 

온갖 집안일 도맡아하고,

온갖 알바하면서도,

공부해서 공무원됐지만

결혼 못해서 어머니 죽였냐 물어요.

 

+

광남이네 광식이 오자

내쫓으라고 화내는 광태.

말 안하고 간게 서운했고

혼자 죽는다는 광남을

견디기 힘들었기 떄문.

 

+

다시만나서 우애 좋은 광자매들.

 

변사채-허기진

 

. 이상형반대인, 고시원-더치페이 허기진과 썸타는 광태

 

회장님 말씀이라며

허기진을 고시원에 가두는 사채업자들.

 

+

소고기 장조림을 먹는 여자를 보더니

반했다고 사귀자고 하는 허기진.

 

엄마 없어서 이러고 산다고.

 

 

허기진-이광태

 

+

채팅하는 광태와 허기진.

채팅에서는

비싼차에 비싼거 먹는다고

구라치던 허기진의 실제는,

밥 말아먹으려고 라면 국물 아껴먹는 중ㅋㅋㅋ

 

광태와 부딪혀서 국물 쏟은 허기진.

채팅상대가 서로인지 모른채

피시방에서 싸웁니다.

 

+

기진이가 허기진단 말에

눈물 고이며 짜장면 시키는 허풍진. ??

 

+

형부에게 용돈 달라 애교떠는 광태.

첫째언니 결혼 부러워하면서

"난 돈없고 집없고 차없는 놈 절대 사절

특히 고시원 살면서 더치페이 하는 놈 노노"

말하는 광태

(ㅋㅋㅋㅋ그런남자와 채팅에서 썸타는 중인데ㅋㅋ)

 

 

 

창고의 가방

 

. 20년 집을 떠나야하는 철수, 비밀의 가방?

 

돌세가 철수에게 준 선물.

전립선과 정력에 좋다는 빤쓰선물.

 

철수는 20년 악착같이 장만한

집을 눈물로 떠납니다.

 

지하창고에는

철수가 절대 열어보지말라고 한

가죽가방이...

(뭘까요?)

 

+

광식소식을 듣는 철수.

 

펜션에서 일하는 중인 철수?

 

 

 

신사장-배변호

 

. 두 집 살림 배변, 아이 못보자 광남에게 폭발!

 

잘 먹는 광남. (임신각...?)

 

밤새고 들어온 배변호사.

광남은 남편 옷에서 애기 분유냄새를 맡고.

 

남편이

새벽 네시면 운동한다 나가고,

술담배 다 끊고, 콧노래부른다고

말하는 광남.

사실 새벽부터 신사장네로 애기보러 가는 것.

ㅋㅋㅋㅋ

애기 보고 좋아죽는 배변호사.

 

계속 하늘에 기도하는 신마리아.ㅋㅋㅋㅋ

 

 

배변호-이광남

 

+

아내 광남은 딩크족.

애 절대 못낳는다하죠.

 

애 낳지않고 입양하면 어떠냐 묻는 배변.

 

 

+

대한병원 문자를 보고 밤중에 달려가는 배변.

배변이 고민하는 사이에

애기 보험적용 안되는 상황

"그냥 제 호적에 올릴래요"

하고 가버리는 신사장.

 

신마리아 신사장

 

배변 스카웃 축하해주는 세 자매.

신사장과 파티하기로 해놓고

세자매가 준비한 요리먹다가 못가는 배변.

이후,

"앞으로 우리집에 오지마세요."

복댕이랑 둘이 살겠다고

배변에게 선언하는 신마리아.

 

+

마리아가 아이를 보여주지않자

아내에게 싸늘해서

그동안 불편했던 것을 모두 얘기하는 배변.

 

 

한예슬

 

. 이모네 건물에서 광식-예슬 재회, 밥한달치 인연 이어지고!

 

"이제부터 내 꿈은 돈이야"

이삿짐 일, 택배 하고 있는 예슬.

 

광식이네 새벽배송해주는 예슬.

 

 

 

+

형부가 불편해하자

나갈 집을 찾는 광식.

 

광식을 보고싶어하던 이모는

원룸 방 빠진다고 들어오라 하죠.

 

 

이광식

 

+

광식은 식당 자리 구해서

원룸촌 1일 1메뉴 혼밥 식당할 생각.

 

예슬은 우연히 들어간 식당에서

광식을 알아봅니다.

 

 

광식x예슬

 

+

늦은 밤 귀가길.

뒤에서 누가 따라오는 것 같아서 때리는 광식.

그런데 그건 예슬이죠.

 

경찰서 불려가서

서로 이름 듣는 광식-예슬.

알고보니 예슬도 이모네 건물에 살아서 들어간 것.

 

민망해지는 광식.

맞은거 합의해주는 대신

광식식당 밥 한달치로 퉁칩니다.

 

 

탱자-뚝이

 

. 오탱자의 출소

 

교도소에서 출소하며

남의 두부 먹는 오탱자.

 

보육원에 어린 딸 뚝이 찾으러가는데

미니스커트에 술타령.

"나만 남편없어"

 

이제 노름하지말고 올바르게 살라고

엄마에게 가르쳐주는 딸 뚝이.

 

오탱자는

세상이 시끄러울 땐 잠시 피해있자 하는데...

 

 

 

둘세-봉자

 

. 억지 결혼했던 돌세, 봉자와의 과거

 

가사도우미를 불러 병원가는 오봉자.

자궁 용종 떼고

부를 사람 없었기 때문.

 

봉자는 도우미에게 자기얘길 하게됩니다.

자식 안낳은거 후회한다고.

남의 남자 좋아했던 것도 후회.

 

+

봉자의 생일.

집에 찾아오는 돌세.

 

결혼식 전 날, 돌세와 도망가기로 하고

밤새 기차역에서 기다렸던 봉자.

 

 

반면

그 때 대문 앞에 엄마가 울고있었단 돌세.

아버지가 노름빚에 붙잡혀

그 집 딸에게 돌세 장가 보낸 것.

 

이후에도 엄마에게, 부인에게 잡혀서

못나갔었다는 돌세.

 

봉자가 없을 때

자신도 뇌경색으로 살았다고

너 보러 서울왔다고 하는 돌세.

 

마누라 가니 생각나서 왔냐며

내보내는 봉자.

 

 

 

둘째아들 한예슬

 

. 편애 첫째아들에게 내쫓기는 돌세

 

김치 담가 첫째아들집 찾아가는 돌세.

없는 척 하는 며느리.

"앞으로 이딴 거 갖고오지 마세요!

쓰레기 버리기 귀찮게"

김치통 쳐버리는 며느리.

쏟아지는 김치통.

 

+

아빠가 사오란거 사들고 집에 온 예슬.

 

첫째가 얼굴도 안보여주냐고

예슬이 뼈 때리는 소리하니

화나는 아빠.

 

아들 예슬을 저장한 이름은 '2'

 

 

오맹자사건 목격자?!

 

. 나타나는 오맹자 사건 목격자!

 

목격자 현수막을 매일 보는 여학생. 

목격자로 경찰에 제보하러 갑니다.

 

다음 날 세 자매를 찾아가 말하는 경찰.

"범인 찾았습니다.

코 앞에 있었네요"

 

(과연 범인 누굴까요?

그냥 알려주러 온걸까요? 넷 중 한명?)

 

 

+ 인물들은 모두 누구 하나 100% 결백한 사람은 없는 듯 하죠?ㅋㅋ

배변호사 잘못이다, 광남잘못이다, 신마리아 잘못이다 한 사람만 짚을 수 없죠.ㅋㅋ

착실하게 산 광식도 못난 5살연하가 따라다닌다고 만나준게 잘못이라면 잘못이겠고...

 

+ 예슬-광식이 그래도 좀 건강한 편이죠...? 일 열심히해서 돈 벌려고 하고. 부모님한테 제일 잘하고--; 헐... 그런데 예슬-광식 모두 효자효녀라서 둘이 연애하다가 나중에 돌세-봉자의 관계 알면........ (와우....상상하기 싫어요 끔찍쓰...😨)

 

+ 설마.... 혹시 착한 광식이는 오맹자 아니고 오봉자 딸....? 그래서 협박받은것??

+ 광식이 나편승을 만나준걸 보면... 오봉자 딸 맞을것같죠? 오봉자가 몇번이나 약속 어긴 돌세 기다렸다고 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광식도 나편승 받아줄까봐 너무무섭...

 

+ 혹시 광남이는 애기 지운것때문에 엄마에게 협박받는걸까요?

 

+ 설마 오탱자가 진범?ㅋㅋ

 

+ 돌세-봉자의 관계를 조카들에게 까발린다고 언니에게 협박받았었던 봉자.....였군요. 여기도 살인동기가 있군요.

 

+ 그런데 그 와중에 막장 커플 허기진x광태 비주얼 잘어울리죠ㅋㅋㅋㅋㅋ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 블로그상단 검색창 & 글하단 tag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포털검색창에  퍼블릭에프알🔎

 

+토일 밤 8시 KBS2 본방송하는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드라마 #오케이광자매4회 #오케이광자매줄거리 #드라마리뷰 #문화 #윤주상 #홍은희 #전혜빈 #고원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