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오케이광자매 5회 줄거리뷰: 전혜빈 기생충시댁 시동! 슈퍼카-더치페이 덫 고원희! 13년후라이 하재숙, 홍은희에 유모차 공격! 호구연장 이보희! [회차정보] 본문

기타/tv

오케이광자매 5회 줄거리뷰: 전혜빈 기생충시댁 시동! 슈퍼카-더치페이 덫 고원희! 13년후라이 하재숙, 홍은희에 유모차 공격! 호구연장 이보희! [회차정보]

ForReal 2021. 3. 27. 22:16
반응형

 

 

오케이 광자매 5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

 

지난 회,

사건 목격자가 경찰에 찾아갔죠!

 

5회에서는

여전히 고민하는 배변호(최대철 분)와,

유모차 공격을 시작한 신사장(하재숙 분)

잘못된 물주 찾은 광태(고원희 분),

기생충을 노리는 법적 시댁의 광식(전혜빈 분)

호구인생 연장하는 봉자(이보희 분) 등이 보였죠!

 

 

KBS 오케이 광자매

 

5회

줄거리 리뷰

 

 

 

. 재조사에 분열 날 뻔한 자매들, 딸들 구하려는 철수

 

범인은 여자라는 목격자 때문에

구석 몰린 자매들은 이제 서로 꼰지릅니다.

"그 날 너 나갔다왔잖아!"

(광식은 PC방에, 광태는 편의점에,

광남은 찾아온 골프모임 남자를 만났다고...)

 

세 딸은 다시 이모와 아버지를 의심하지만,

목격자 소식을 들은 아빠 철수는

애들 구하려 하고있죠.

경찰에 달려가 부인하고,

처제와 상간남 부인한테 찾아가 묻죠.

 

+

특정 못하고 있는 목격자.

 

 

 

 

. 이도저도 못하는 배변, 유모차 끌고 쳐들어간 신사장

 

복댕이 보러갔다, 신사장에게 팽당하고

호적 올리는 거 기다려달라하는 배변호사.

 

+

광남의 집에 갑자기 찾아온 시어머니.

반찬 해오고 밥상 차려주는 시어머니.

시어머니가 뭐라할 때마다 "나 안먹어"하고

할 말 다 하는 광남.

 

손주있는 집 부럽다엄마 말

결국 호적 올리려 결정한 배변호사.

 

하지만 애 낳자는 얘기 꺼내려 하자마자

발레하느라 식이조절하면서

온갖 약 먹었다고 버럭하는 광남.

말 못하는 배변.

 

신마리아가 이혼하라는 말인걸

이제야 안 배변.

 

+

남편이 술먹고 '복댕아'하는걸

들었던 광남.

 

유모차 끌고가서

일부러 광남과 부딪치고

"복댕아"하는 신마리아.

못 알아듣는 광남.

 

 

 

. 돈 쥐어주며 돌세 만났던 호구 봉자,

 탱자와 뚝이도 받아주고

 

새벽부터 생선가게 찾아간 돌세.

가라고 하는 봉자(이보희 분).

 

봉자는 남의 남자 돌세한테

돈까지 쥐어주며 만났던 얘기하죠.

(배슬이 대학도, 아내 병원비도.... 헐)

 

"몸 가니 정이가고 돈 가니 마음가더라.

받는 것들은 당연한 줄 알고 권리인 줄 알고."

 

이제 서운한 거 다 풀어주겠다는 돌세.

쫓아버리는 봉자.

 

 

+

뚝이에게 계획이 있다는 오탱자(김혜선 분).

 

봉자의 생선가게에 찾아가니 싸늘.

7년 전, 탱자는 2000만원 돈 들고 튀었다고.

탱자에게 쓰레기물 붓는 봉자.

 

그런데 이모라면서 찾아오는 오뚝이.

오뚝이 때문에 탱자와 얘기하는 봉자.

탱자는 뚝이 맡아달라 해요.

대장암이라고 얼마 못산다면서.

 

+

결국 뚝이와 탱자를 집에 데려오는 오봉자.

 

( 잘해줬어도 결국

가족이란 테두리에 선그음 당해왔으면서,

외롭다했던 봉자는 또...

과연 봉자의 결말은 행복할까요...?)

 

 

 

 

. 광식 가게를 노리는 나편승 가족, 이혼 어려운 광식

 

첫 개시하는 광식(전혜빈 분)의 가게에

꽃 들고 찾아온 나편승.

 

광식이 쫓아내자 서방님한테 뭐하냐는 편승.

패주는 광태.

 

식당 왔다가 모두 보게되는 예슬.

대박 나라며 개시금 주고 간 예슬.

 

+

한편,

광식을 어떻게든 잡으라고 하는 편승 엄마.

편승 가족은 식당의 기생충이 될 계획.

(으악...)

 

이혼소송에는

1년 출국 광식이 불리한 상황.

 

 

 

 

. 기진의 빌린 슈퍼카 보고, 물주 삼으려는 광태

 

고시원 훔쳐먹기에 한계가 오자,

얼빵한 애 꼬셔서 밥 떼울 생각으로

허기진은 채팅에서 만나자 해요.

 

 

 

슈퍼카 빌려나가는 허기진.

물주 당첨이라 생각하고 돌변해서

기진에게 고기도 사며 잡는 광태.

 

(과연 기진이 고시원x더치페이인걸

언제 알게될까요?ㅋㅋㅋ

이상형의 상황과 현실의 차이가 웃기죠ㅋㅋㅋ

그런데 기진의 형이 부자인데ㅋㅋ)

 

 

 

 

. 돌아온 아버지 철수, 트렁크 의심하는 자매 대면!

 

효녀 세 딸이 홀아버지와 여행온걸 보고,

철수는 이대론 안되겠다싶어

처제에게 돌아와 원룸 관리인으로 쓰라 해요.

 

+

아버지 비밀 트렁크를 뒤지러 가는 세 자매.

마침 이모와 아버지가 오고.

놀라서 떨어트린 가방.

 

 

(과연 무엇이 들어있길래?)

 

 

 

+ 예고편은 온라인 공개...

1. 창고 잠근 아버지가 범인같다고 의심하는 광태.

2. 탱자와 마주치는 철수. 무시하는 탱자. (왜?)

3. 또 배슬이만 짝사랑하는 아버지.

4. 이혼 안해주고 괴롭히는 나편승가족, 예슬보고 바람핀놈이라고.

5. 배변호사 폰 열어버린 광남.

6. 배변호사는 신마리아의 사랑엔 질색하는 것 같은데....

 

엄청난 갈등이 30초 예고에도 꽉 차있었어요ㅋㅋㅋㅋ

6초에 한번씩 폭탄이 터지는 예고!ㅋㅋㅋ

 


 

+

드라마에서는 남에게 내주는 사람들

계속 고통받고 아쉬워할까요?

(철수, 둘째딸, 봉자이모, 한예슬, ...)

또 그 반대인 자기자신 챙기려는 사람들

계속 자기 원하는대로만하는 등 이기적으로 보여질까요?

(광남, 편승가족?)

그러면...

적당히 내주고 권리 요구하는 사람들은 누굴까요?

신마리아? 아니 한예슬도?

(뭔가 나누기 애매...)

(광식은 그래도 아빠나 봉자보다는 똑부러지는 편.......인것같은데)

 

+ 둘째딸 예비시댁 넘 무섭

나편승 가족은 집과 옷이 허름하게 나오더니...

진짜 기생충을 꿈꾸고 있었죠ㅋㅋㅋㅋ

앞으로 갈등할 모습이 어떨지,

엄청나게 스트레스가 숨어있을 것 같아서

너무 무서워요ㅠㅠㅋㅋ

(봉자가 탱자에게 퍼준것처럼 광식도.....?)

 

과거. 봉자도.

엄마의 화풀이, 감정 쓰레기통이었다고.

어렸을 때부터 생선가게 시켰다고.

딱 광식이 포지션과 같았던 것 같은데...

 

+ 목격자가 '누군지 모른다'고 한 다음에

오탱자 장면이 나온걸 보면.....

오탱자가 진범?

 

+

시모가 '혼자 늙어죽지 않으려면' 얘기하니

광남 "어머니처럼요?"ㅋㅋㅋㅋㅋ

맨날 나오는 시어머니 루틴이지만

그걸 이기는 생각없고 얄미운 며느리 ㅋㅋㅋㅋ넘웃기죠

시모랑 광남 둘 다 기 쎈데 그 사이의 배변ㅋㅋㅋ

아니 신마리아조차 기 쎄졌죠ㅋㅋㅋ

 

+ 광남에게도 사연이 있었죠.

미모만 신경 쓰는 이유가

무용하던 시절 관리하는 버릇??같기도 하고?

엄마 맹자도 약간 강박적으로 그렇게 만든 것 같고.??

 

+

광남에게 질문하는 형사.

대학  어머니가 남친과 헤어지게 하고,

강제로 애 지우게 하고, 협박한 일을 묻죠.

 

+

광태는 고등학교때부터 사채 쓰고, 6년 째 백수...!

 

+ 신마리아는 배변에게

13년 동안 계란후라이 해줬다고.....

으악..... 처음 만난 날도 기억하고 있었죠.ㅋㅋㅋ

절대 쉽게 안 물러날 듯 했죠ㅋㅋㅋ

 

배변도 도둑놈심보인게

애만 데려가려고 한 것이...

이혼 얘기 듣고야 술 먹는 것이

아주 나쁜 놈이죠ㅋㅋㅋ

이도저도 못하고ㅋㅋㅋ

 

+ 광식을 보기만 해도 다치는 예슬.

(앞으로 크게 다치는 거 아니겠죠ㅠㅠ)

 

+ 오탱자 으악....

자신의 시선에서 얘기하는거ㅋㅋㅋ으악..

세입자 예슬을 본 다음에

언니한테 건물 조심하라고

나이차이 최소 두바퀴 이상이라며..

 

+

평등, 공정, 정의 이름을

혼외자식 애기한테 붙이려고 했단

배변호사.ㅋㅋㅋ 상황 웃겼죠ㅋㅋㅋ

배평등, 배공정 배정의 이름 에서는

배가 (등지다) 뜻 되는건가요. ㅋㅋ

 

+

허풍진 사무실에 찾아온 돌세.

사회물 먹은지 40년 된 허풍진은

땅값, 사채로 돈 버는 중.

돌세는 무시하더니

형님 전화엔 일어서서 전화받는 허풍진.

"황망태 꼴이나 나라"

(?? 황망태 누구?)

(허풍진은 자본주의 사람일까요?)

(돌세-허풍진 관계 궁금)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 왜그래 풍상씨의 노양심과 반대역으로 환생한 배우 이보희ㅋㅋㅋ 넘웃기죠 ㅋㅋ

+ 또 반대로 환생한 배우 최대철ㅋㅋㅋ 풍상씨에서 한 사람밖에 모르다가 혼외자 생겨버렸

+ 또 풍상씨 슈퍼집 아줌마=광남이 시어머니ㅋㅋㅋ로 또 배우 최대철과 모자관계ㅋㅋㅋ

 

 

🌱 블로그상단 검색창 & 글하단 tag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포털검색창에   퍼블릭에프알🔎

 

+토일 밤 8시 KBS2 본방송하는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드라마 #오케이광자매5회 #오케이광자매줄거리 #드라마리뷰 #문화 #윤주상 #홍은희 #전혜빈 #고원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