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간 떨어지는 동거 5회 줄거리뷰: 계란찜 고백 + 쌍입덕부정 혜리X장기용! 김도완 여신트라우마? [회차정보] 본문

기타/tv

간 떨어지는 동거 5회 줄거리뷰: 계란찜 고백 + 쌍입덕부정 혜리X장기용! 김도완 여신트라우마? [회차정보]

ForReal 2021. 6. 10. 02:20
반응형

 

 

 

간 떨어지는 동거 5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FR🛫

 

5회에서는,

담(혜리)과 우여(장기용)는

서로가 느끼는 감정을

애써 부정하려하지만

결국 특별한 존재라는 사실을

털어놓게 됐죠!

 

 

극본 백선우 최보림

연출 남성우

 

간 떨어지는 동거

 

5회

줄거리 리뷰

 

 

 


 

 

 1

마음을 애써 부정하는

담과 우여

 

 

우여의 말을 듣고

친구들한테 톡으로 묻는 담.

'정신이 혼미해지는 게 뭐라고 생각해?'

"누군가를 좋아하게 된 거 같은데?"

친구들의 답장.

 

담은 우여 곁에서

긴장하고 넋을 놓게 되지만

명대사나 비주얼 때문에 심쿵한거라고

마음을 애써 부정하는 담.

 

+

우여 또한 혜선의 물음에 답하죠.

"정말로 그동안 만나온

그저 그런 인연들과 다를 바 없어?"

"물론."

 

 

 


 

 

 

 2

특별않다 부정하지만

톡을 시작하는 우여

 

 

우여가 보낸 '학교 앞에 지나간단'

문자를 늦게 보고 아쉬워하는 담과

집에 도착했지만 

담의 연락에 학교까지 돌아가는 우여.

 

담이 한강 얘기 꺼내자

한강 갈까 묻는 우여와

밥 먹고 안 먹은 척 하는 담.

 

+

어르신에게 톡하는 방법 알려주는 담.

 

프사 찍어주는 담을 보며 흔들리는 마음에

애써 '가벼운 인연'이라 부정하는 우여.

'특별하지 않다'

 

우여와 톡 하는 담.

이모티콘 신기해하는 우여.

 

 

(우여는 담 때문에

900년 동안 안해본

톡을 해보고

몇백년 동안 안해본

사진 찍기를 해보게 돼죠)

 

 

 


 

 

 

 3

취중 계란찜 고백

 

 

친구 재진은 담이 좋아하는 사람이

계선우 선배라고 생각합니다.

수경은 담이 좋아하는 사람

따로 있는 거 같다고 하는데,

자신만 모르는 일 생기자 서운한 재진.

 

재진이 삐져서 말않고 피하자

우울한 담.

위로하려 같이 포장마차에 가는 우여.

 

소주 먹으며 감정변화 큰 담을 보며,

우여는 자신이

긴 세월을 살아 의미없게 느껴지는데

매순간 진심같아 보이는 담이 '좋다'고

말합니다.

 

그에 담은

"좋아해요. 좋아하는 것 같아요.

몽글몽글, 뜨끈뜨끈.

뜨거워서 삼킬 수도 뱉을 수도 없어요.

그렇게 좋다고요."

말하고 쓰러집니다.

 

+

다음 날 술 깨고

고백한게 생각나서 당황하는 담.

 

그런데

계란찜 해주는 우여.

'몽글몽글 뜨끈뜨끈'한 것이

계란찜 좋아한단 말이라 생각한 우여.

 

 

 

 


 

 

 4

계선우의 내기를

알게된 재진-담

 

 

담이 '사람 좋은' 남자 좋아한단 얘기에

고민하는 선우.

 

과 분위기 흐리지말고

사과나 하라는 말을 듣고

선우는 친구들한테 내기 관두자 합니다.

 

(돈 주고 내기 관두게 한 계선우지만)

 

재진은 복도에서

내기한 거 듣게 되고

선우와 싸우며 소란을 피우게 됩니다.

지나가다 들어버린 담.

 

+

사과하는 선우는

진심은 말하지 못하고.

담은 앞으로 엮일 일 없었으면 한다

답하고 갑니다.

 

재진과 잘 풀린 담.

 

 


 

 

 5

담이 신경 쓰이는 건

오직 어르신

 

 

집에 같이 사니 마음 생기는 것 같아서

구슬 빼서 집에서 나갈 생각하는 담.

 

나가려하는 담의 모습에

서운한 듯한 우여.

방법을 안다고 말하지도 않아요.

 

+

"그러면 안되는 거 알면서

자꾸 마음이 가는 것 같기도 하고.."

"애매한 사이면 너무 마음 주지마.

너만 손해야."

 

우여와의 관계의 애매함에

고민하는 담.

 

재진과의 갈등도,

선우와의 오해도 아닌

자신이 어르신에게

아무 것도 아닐까봐

우울해진 담.

 

 


 

 

 6

특별한 관계임을

인정하는 담-우여

 

 

한편

번화가 시체훼손 연쇄 살인사건을 보며

"설마" 느끼는 혜선.

사람이 벌인 짓 같지 않다 느낍니다.

흉복부를 물어뜯겼단 뉴스.

 

+

골목을 혼자 걷는 담을 보고

걱정하며 따라가는 우여.

하지만 다른 사람입니다.

우여는 집에서 걱정하며 기다리죠.

 

+

고민하던 담과 우여가

만나게 됩니다.

 

"계약상 갑과 을, 명목상 동거인.

저는 ... 공과사를 딱 못나눠요.

그러니까

어르신이 어떻게 생각하시든

어르신은 저한테 특별하단 말이에요"

 

"나도, 나에게도 담이씨가 특별해요."

 

 


 

 

#예고편에

1. 소개팅 해도 되냐고 떠보는 담

2. 혜선이 소개팅 트레이닝을..?

3. 담이 엄마(오현경 분)가 우여네 찾아가고.ㅋㅋㅋ

4. 박물관 데이트~_~와 꺼진 조명

5. 좋아하는거 포기하지 말라 말하는 우여와 용기갖는 담

등이 보였어요~_~

 

+ 이번 회는 쌍으로 입덕부정(?)을 하는 담과 우여가 나왔죠ㅋㅋ

두 주인공 모두 애써 특별하지않다고 애써 자신의 착각이라고.

 

+ 그나저나 계선우가 내기랬는데

그건 (우여 일로) 신경도 안쓰는 담이라니ㅋㅋㅋㅋ

 

우여의 차를 보고 무작정 타는 혜선인데

담이 다가오자 혜선을 도술로 보내버리는 우여.

혜선의 "태워줄거지?"를 듣는건

오래된 차 갖고 온 재진.ㅋㅋ

결국 차 퍼져서 렉카에 끌려가죠ㅋㅋ

 

혜선-우여 관계를

담이 갑자기 마주하면 어떻게될지

조마조마할 때 생기는 일들이라

더 재밌게 느껴졌죠ㅋㅋ

 

+ 담이 혜선 예쁘냐고 묻자 정색하는 우여ㅋㅋ 담이는 둘 사이 몰라서 좋아하고, 우여는 혜선 얘기 질색하는 거 웃겼죠ㅋㅋㅋ

 

 

#

왜 불편해하냐 묻는 혜선에게

고백하는 재진.

"나 사실 여신 트라우마가 있거든"

여신과 사귀었다가 삥 뜯겼다고ㅋㅋㅋ

 

그동안 재진의 안절부절이 그런 안절부절이었다니ㅋㅋ

생각도 못한 트라우마ㅋㅋㅋ

 

+ 담이 펼친 엄청 큰 우산ㅋㅋㅋ

 

 

+ 수경도 그 과대(?) 그 전단지 남자(?)와 썸타게 될까요?? ? 도서관(?) 로비(?)에서 인사하는 장면 있었는데? 그 남학생은 로비에서 수경과 재진의 얘기를 듣고, 선우에게 한 마디 한걸까요? 원래 건전한 캠퍼스 운동가(?)라서 편들어준건지? 수경에게 마음있어서 도운건지? 뭘까요?ㅋㅋ 그런데 재진과 너무 닮은ㅋㅋ

 

+ 번화가 연쇄살인 범인 누굴까요? 설마 전단지 아니겠죠?ㅋㅋㅋ

 

퍼블릭에프알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몇 년에 걸쳐 골목 밖으로 쫓겨났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 블로그상단 검색창 & 글하단 tag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포털검색창에  퍼블릭에프알🔎

 

+ 수목 밤 10시30분 방송하는 간 떨어지는 동거

 

#드라마 #간떨어지는동거 #간떨동 #간떨어지는동거5회줄거리 #간떨어지는동거리뷰 #장기용 #혜리 #강한나 #김도완 #문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