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지난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시레기, 문성민 송준호 선수 등 - 2013-2014 농협v리그 프로배구 본문

배구/프로배구

지난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시레기, 문성민 송준호 선수 등 - 2013-2014 농협v리그 프로배구

ForReal 2014. 7. 16. 18:49
반응형




지난 2013-2014 시즌의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전드  중의 사진, 시레기라며--; 모았습니다. 현대 배구단의 챔피언 결정 1차전 치루던 모습인데요. 2, 3위전 치른 후 올라선 챔피언 결정전 첫 계단, 1차전 시작에서 비중 높던 외국인 선수가 코트 바닥에 쓰러졌고, 그렇게 바뀐 경기장 공기와 경기장 소리가 아직도 다시 근육 긴장될 듯 기억나는데요. 바로 그리고 냉정히 송준호 선수를 부르던 김호철 감독님의 단호한 손, 침착한 손 반면에 그 교체 선수를 가까이 꼭 끌어잡은 손안에 감정적 이야기 있을 듯했던 그림이 뜨거움 차가움 같이 끓던 장면 등 남았는데요. 이렇게 20부작 드라마의 떨리는16회 같던 이야기의 현대 선수들 모습, 아래 정리했습니다.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챔피언 결정 1차전의 조명이 탕탕탕탕타앝ㅇ탕탕















ㅋㅋㅋ

ㅋㅋㅋㅋㅋ

왜때문에 저 구멍으로 등장하던ㅋㅋㅋㅋㅋㅋ 현대 배구단이요














코트 나선 여오현 선수
















경기장 들어선 아가메즈 선수


는 눈에 경기 준비한 마음있을듯 반짝 *_*













경기장 구단 팬들 좌석이랑 응원 동선?_? 체크하던 모습 보았고요



(좌)김성우 사무국장, (우)안남수 단장














잠깐 도널드덕이 되었던 여오현 선수도


ㄱ...귀..ㅇ..ㅕ... 

라고 하면서 죄송함을 함께 느끼며





















준비시간 강선구 선수도

꺼먼 물 냠냠
















송준호 선수요

















좀 이기적.jpg














16번 박종영 선수도 준비 기합 들렸고요













최민호 문성민 선수 와다다다 와락















블락 득점한 송준호 선수는

ㅋㅋㅋㅋ

해애마르그




















서브 득점인 듯?_? 송준호 선수는


문성민 여오현 선수 시선에 사진읽히고요 ㅋㅋ













1번 기다리는 박주형 선수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준비하는 문성민 선수는

뭔가 후배 ㄸ...또...똘.....똘마니..^^;;;키울 것처럼 남았고요ㅋㅋ

















득점한 문성민 선수요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마냥 사진이요












ㅋㅋ

문성민 선수는


밖에선 마일드.jpg














박희상 코치의


음 --? 원포인트?

















모두 본 돌려치기요


문성민 선수


















득점 후 턴한 그 얼굴들이요


송준호 문성민 강선구 선수













꼼꼼히 경기장 체크하는 모양새의 김성우사무국장, 안남수단장















그 날 비공식 인터뷰는 송준호 선수요

















Resolute Blues


현대캐피탈 배구단 김호철 감독 손 안 송준호 선수















챔피언 1차전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경기 승리 후 팬들 환호에 박수도 흘리고 눈물도 치던 자리에서요


아가메즈 선수





가시기 전 아래 공감하트 톡! 잼ㅋㅋㅋ^0^;


다녀간 흔적 그저 좋아요


퍼블릭에프알 에서 또 봐요 제 에 바 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