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성대 배구부의 canvas, 구도현 오재성 배인호 정진규 선수 등 -2014 삼성화재배 전국대학배구 리그 본문

배구/대학배구

성대 배구부의 canvas, 구도현 오재성 배인호 정진규 선수 등 -2014 삼성화재배 전국대학배구 리그

ForReal 2014. 9. 7. 09:00
반응형



성균관대 배구부가 경기 스토리 그려내던 그 캔버스, 캔버스 위에서 그림 만들며 뛰는 그들 담았습니다. 아래 구도현 오재성 배인호 정진규 정수용 선수 등이 보입니다.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찜질방 같던 체육관,

연습하는 선수들 살피는

눈은 살아있는 성균관대 김상우 감독













연습중의

성균관대 이원중 세터는 공 뾰옹 올리고요















요렇게 주먹 뭉치기로요

해봅시다할 듯 세트 시작


성균관대 배구부


















나는 짜파게티 요리사.JPG 할 것 같은 정진규 선수--;


붕대 돌돌

성균관대 센터 외치고요














정수용 선수 요렇게 위로 공 받아서요















ㅋㅋㅋ

왠지 심판판정시간?_? 느낌의 상대보는 오재성 선수요ㅋㅋ


에이 왜이래 표정?_?














벤치에서도 주먹뭉치기하는 성균관대 배구부요















엄청 높은 연결 시작점이요


구도현 선수
















올 이형 좀 하는데.JPG 같은 정수용 선수 ㅋㅋ













또 새 세트의 시작에 소곤소곤

빛 받는 성균관대 배구부

















야아 이내가 이 득점을 우씨.jpg

이런 외치기 할 것 같은 씬나는 득점 후

성균관대 배인호 선수요














잠깐 힘든거 털어내고,


성균관대 구도현 선수














서브 앞 블락 라인은 항상 간지^.^


정수용 구도현 선수 상대 코트 읽고요















성균관대 이원중 선수 코트로 가는 시간















정진규 선수의 득점에요

















성균관대 이상욱 리베로


입은 빠이팅하면서요 손땀고 빼고요













성균관대 공격수들이요


이 그림 좀 써니텐 같고요













23 대 23


교체 들어가는 211의 정준혁 선수















성균관대 이원중 선수가 서브존에 있어요














성균관대 센터토킹이요


저돌적인 손잡기?_?ㅋㅋ 정진규 선수










황태웅 선수가 살린 공이요















왼쪽 공격하는 배인호 선수 스파이크 빵야

















공격 성공한 배인호 선수의 빠이팅은 요렇게요















ㅋㅋㅋ

구도현 선수 블락잡은 한바가지 웃음이요
















이렇게 강팀매치 승리한 성균관대 배구부


















단체촬영에 정진규 선수가요 포지션 센터 위치도 센터














응?_? 그 빵 내가 안훔쳤어

해야할 것 같은 정준혁 선수가

쉬고있고요










성균관대 5번으로 앉아있는 오재성 리베로요
















ㅋㅋㅋㅋ

ㅋㅋㅋ

씩씩거리며 놓고간 물건 찾으러 돌아온 오재성 선수요


















2014 성균관대 배구부




가시기 전 아래 공감하트 터치하는 거! 그 센스를 잊지마세용^0^


퍼블릭에프알 에서 또 보아요 제발이요오^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