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상하형, 박상하 선수, 한국 배구 국가대표 - 2014 FIVB 월드리그 국제남자배구대회 본문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상하형, 박상하 선수, 한국 배구 국가대표 - 2014 FIVB 월드리그 국제남자배구대회

ForReal 2014. 9. 20. 14:39
반응형



월드리그, 한국 배구 국가대표팀의 이제 형, 중앙의 그 형 아래 담겼는데요. 싱하형--;아니고 상하형 담겼습니다. 지난 여름 월드리그에서 8번 달고 코트 나서던 박상하 선수입니다.

2014 아시안게임에도 중앙활약 기대한다고 쓰면서요, 코트의 상하형 되짚었습니다.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코트입장하는 상하형은 날랜 손뼉치며 나섰고요



이렇게 신나게 나간 코트,

 상하형은 신남과 괴로움의 표현에 그 극이 멀었는데요





악 괴로운 머리의 박상하 선수가 범실에 머리 잡았고요









그리고 괴로운 시간 후 벤치에서도 괴로운 상하형은 머리에게 땀닦으며 화풀이를


대표팀 박상하 선수







요렇게 참 긴 상대 세명 너머로 중앙 공 보내야할 때도 있던 박상하 선수 보았고요



블락, 공격 득점에 대표팀과 참 신나는 박상하 선수도 항상 보였습니다.






네덜란드 상대로 포인트 낸 한국 배구 대표팀


그리고 그 중간에




가장 신나는 8번 상하형.


배구 한국 남자 대표팀 뭉탱이에요



또 신나는 상하형의 세레머니도 계속 되었는데요




가볍게 짝!

손뼉 소리내는 박상하 선수


그렇지만 포효소리도 많이 들릴 듯 했고요





이야아아아아

써있을 듯

득점 후 박상하 선수



ㅋㅋㅋ

가끔 속공 쏟아낸 후 바닥에서도 세레머니 존재감이 보였고요ㅋㅋ




ㅋㅋㅋ

군인머리와 저 주먹이 은근하게 오묘하게 뭉툭하고 귀여운 세레머니요ㅋㅋ


박상하 선수 




그리고 포효



한국 남자 배구 대표팀 센터 박상하 선수






또 해맑은 포효도 나온 박상하 선수요


^0^ㅋㅋ



이렇게 포효모습 많이 보였지만


물론 정적인 상하형도 코트에서 볼 수 있었고요





게임 준비하는 박상하 선수





또, 박상하 선수가 코트에 서있을 때 가장 멋있게 느낀 모습은 이제 중간 이상의 형 역할하거나 팀원들과 소통할 때였는데요.






유, 굿잡


있을 듯 주고받는 손


최민호 박상하 선수요








팀 분위기 살려낼 듯 기 모으는 모양새의 박상하 선수의 빠이팅이요ㅋ



그리고 동생 다독이는 그 형은




힘내서 다시 웃는 걸 주문했고요.


배구 대표팀 박상하 선수요



가시기 전 아래 공감하트를 터치해주세요^0^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 또 오시구요^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