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모찌 박민범 선수 등 한양대 배구부 - 2014 삼성화재배 대학배구리그 본문

배구/대학배구

모찌 박민범 선수 등 한양대 배구부 - 2014 삼성화재배 대학배구리그

ForReal 2014. 9. 21. 22:17
반응형



한양대 배구부의 지난 대학정규리그 마지막 경기 담겼습니다.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코트함성 벤치함성 이어지고요ㅋ


한양대 배구부








한양대 박용규 감독은 경기 매의 눈처럼?_? 지켜봅니다








네트 앞에서 요래 말하는 블로커들은 기 잡는 것 같아 멋있기도 하고요


한양대 우상조 김홍찬 선수









한양대 김정태 선수는

자...잘생겼네요

 ㅋㅋㅋ




그래서 또 있는 김정태 선수 얼굴 사진이요





한양대 김정태 선수








교체되어 들어가는 김홍찬 선수도 빠이팅 외치면서요ㅋ







한양대 전병선 선수도 이리이리 저리저리 설명중










한양대 블락이요ㅋ


우상조 전병선 선수








코트 들어오는데 뭔가 믿음직한 느낌의?_? 두수엉아요


한양대 김두수 선수








안정경 전병선 선수는 요렇게 포인트 축하했고요 짝








ㅋㅋㅋ문양훈 코치님은 코칭중


ㅋㅋㅋㅋ저 큰 글씨 티셔츠가 뭔가 깜찍하였고요ㅋ







홍민기 선수는 디그 시간







1학년 박태환 선수는ㅋㅋ

오잉?_?ㅋㅋ 화를 참고있는 표정이었는데요?_?ㅋㅋ

1학년의 귀여움 묻히면서요



하지만 1학년 따라잡는 한양대 구....귀여움........?_?

찹쌀떡같은 귀여움을 풍기는 선수가 항상 보였고요 ㅋ





꺄~


ㅋㅋㅋㅋ신나는?_? 한양대 박민범 선수


사실 경기할 때는 좀 진지한 얼굴이고요





'내가 오른쪽으로 뜨라고 했어 안했어'jpg

응?_?ㅋㅋ 같은 협박같은?_?ㅋㅋ


박민범 선수는 한양대 블락 라인과 이야기 중







근데 사실 찹쌀떡이고요


한양대 박민범 선수






ㅋㅋㅋ 동글동글 찹쌀떡 같은 선수 헤실헤실



또, 한양대 박민범 선수의 리시브 라인에서는요




한양대 박민범 선수





그리고 경기 후의 한양대 체육관의 모습은




...한국대학배구연맹 망토를 두른 수....수퍼맨이 지나갔고요--;


홍민기 선수?_?




그리고 항상 경기 후의 한양대 1학년 선수들은




청소시작 !

하는 문종혁 선수








마무리는 한양대 배구부 빠이팅 부르는 김재휘 선수요ㅋ



가시기 전 아래 공감하트 톡톡 터치해주시면 감사합니다~^0^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 또 오시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