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다함께 여름 배구 개막식, 곽승석 선수 등 - 2014 KOVO컵 코보컵 안산 우리카드컵 본문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다함께 여름 배구 개막식, 곽승석 선수 등 - 2014 KOVO컵 코보컵 안산 우리카드컵

ForReal 2014. 10. 12. 00:50
반응형




전 구단 선수들, 전 심판들 모두 모였던 여름의 코보컵, kovo컵 안산 우리카드 컵대회의 개막식 모습 아래 담겼습니다. 공도 탐나고 선수도 탐나고 (응?) 스피치도 피곤하고 선수들 얼굴도 자다나온 피곤함 있던 (응?) 개막식의 기억 아래 남았다면서요. 겨울 리그 끝나고 오래간만에 팀 선수들 만날 수 있었던 여름 코보컵의 기억이, 이제 시작하는 2014-2015 프로배구 리그 개막을 기대하는 마음과 닮아 정리했습니다. 곽승석, 조재영, 이재목, 안요한, 신으뜸 선수 등 팀 관계없이 다함께 모인 모습 보이네요.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예..예뿐언니 안녕하세여 








그리고 또 개막식 빛내주던 예뿐 치어리더분2




으로 시작하니 포스팅이 반짝반짝^0^~






코보컵 개막식은 전구단 선수들이 차례차례 등장하면서 시작했는데요






경기는 뛰지 않았지만

싸인볼과 등장하는 문성민 선수ㅋ





대한항공 싸인볼 vs 조재영 선수








응?_?ㅋㅋ

개막식에도 긴장심호흡?_? 김명진 선수 등장








안요한 선수도 오래간만에 볼 수 있던 개막식ㅋ








등장하는 곽승석 선수는


응?... 서른 앞에 둔 아저씨의 귀...귀여움...으로요--;









그리고 전진용 선수는 선수들이 반가웠는지 ^0^~





우리카드 티셔츠로 들어오던 신으뜸 선수!






제대하고 코보컵에서!

삼성 이재목 선수







그리고 보기 어려운 심판슨생님 펼쳐있는 그림도요









최석기 선수는 친목에 신난얼굴?_?






대기하는 송희채강아지한마리요

ㅋㅋㅋ

ㅋㅋㅋ






저 멀리 보이는 걱정스러운 송명근 선수?_?









OK저축은행 선수들


한상길 선수


그리고



장준호 선수도 보이고요









안산에서의 묵념







그리고

어제 아기가 못자게 했는지?_?

애기아빠는 눈을ㅋㅋㅋ


김광국 선수



와 피곤한 선수 또 있었고요ㅋ





김보균 선수ㅋ








저 앞 배홍희 선수도 코찡긋








이민규 선수는 앞 스피치를 잘 듣고 있어요







한전 선수들은 좀 넋이 나가있?_?고요ㅋㅋㅋ


서재덕 전광인 선수ㅋㅋ








오늘 저녁 소갈비라고?.jpg


같은 환한 표정의 곽승석 선수가요








개막식의 코트는 이렇게 선수들로 가득






그리고 선수들은 자체 친화작업으로 가득^0^





가시기 전 아래 버튼 톡! 클릭해주시면 감사합니다^0^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도 놀러오세요^0^ PublicFR.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