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서브빔, 한상길, 정성현 선수 등 OK저축은행 배구단 - 2014 안산 우리카드컵 kovo컵 코보컵 본문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서브빔, 한상길, 정성현 선수 등 OK저축은행 배구단 - 2014 안산 우리카드컵 kovo컵 코보컵

ForReal 2014. 10. 14. 14:59
반응형



한상길, 정성현 선수가 보입니다. 지난 여름 코보컵에서도 여전히 날카로운 눈으로 상대 서브 지켜보고 리시브 해내던 정성현 선수와 상무 제대 후 군필달고 돌아온 그 미남센터 한상길 선수인데요. 지난 여름배구의 심경섭 곽명우 선수 등도 보이고요. 안산 ok저축은행 배구단의 WEAN 보이던 여름입니다. 서브빔 쏠 듯 서브 기다리는 눈들 담겼다며 정리했습니다.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안산 ok저축은행으로 돌아온

이...이....이...군필 선수!


한상길 선수가 코트에 있었고요







또 남다른 매서운 눈으로 서브 기다리는

안산 ok저축은행 배구단의 정성현 선수가 보였는데요








차분히 리시브 딱!

통~

정성현 선수요ㅋ







그리고 속공 호흡 맞추던 한상길 선수도 보았고요~






ㅋㅋ

안산의 큰형라인?_? 될 것 같은 한상길 선수는

저 눈망울로--; 뭔가 남다른 재밌는 모습 기대하게 만들기도 했고요ㅋ







그래도 파이팅은 안산형답게요ㅋ


한상길 선수







또 리시브간지--;

그림좀 나오는 안산 리베로 정성현 선수는요





이렇게 설명하는데

카....카......카...리.......그것이 보일랑말랑--;







요렇게 리시브를 합시다 회의

정성현 선수








그리고 한상길 선수는 블락 시간 집중하는 모습 멋있었고요


그...그런데



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

귀여움도 차지하려는 박수몸짓과요ㅋ



OK저축은행 한상길 선수






엉아와의 대화


정성현 한상길 심경섭 선수 그리고 대화 보는 이들과요







다시 리시브 시간

뭔가 자세 좀 나오는(?) ㅠㅠ 정성현 선수가 공을 딱!







그리고 한상길 선수의 서브


만큼 멋있는



심경섭 선수의 서브도 있었는데요






코보컵의 심경섭 선수는 몇 활약하며

이런 세레머니도

>0<!

표정--;


또 코보컵에서는 곽명우 세터의 공도 보았고요~





토스~갑니다~






싸인하는 ok저축은행 곽명우 선수







조심히 이단연결 하는 김규민 선수도!






그리고 노란리베로

하.....

홀로 노란색 입어도 참 좋은

배홍희 선수요

하..........ㅜ







안산지역의 배구단이기에

코보컵 더 진중하게 치뤄내는 모습이었던 ok저축은행 배구단이 기억에 남는데요


이런 모습으로 다시, 시즌 새로운 이야기 쓸 이 팀 기대한다면서요





마무리는

체육관 삼킨 귀여운 포효로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사실 머...멋있는 건데 .......귀...귀여운 이 ...이건 뭐죠--;


심경섭 선수 포효로 마무리합니다^^~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 또 놀러오세요^^~ ( PublicFR.tistory.com )


가시기 전 아래 버튼도 톡톡 클릭해주시면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