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의 마지막 치유 - 2014 안산 우리카드컵대회 kovo컵 코보컵 본문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의 마지막 치유 - 2014 안산 우리카드컵대회 kovo컵 코보컵

ForReal 2014. 10. 16. 00:27
반응형


분홍 거미단의 지난 여름 배구장에서의 모습 조금 담겼습니다! 마지막 치마유니폼의 경기인듯하여 마지막 치유라며^^;정리했고요. 이제 14-15 시즌 다가와 다시 인천에서 ㅇ....ㅇ.ㅏ...아..아름다운 이 흥국생명 배구단 선수들 만날 수 있을텐데요. 코보컵의 구성에 외국인 용병인 레이첼 선수까지, 새로 호흡맞춘 이 팀의 모습 궁금해하고, 기대하면서 아래 정리했습니다.

인삼공사 배구단 선수들도 쪼금 함께있어요^^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흥국생명 임해정 선수를 보았고요~


음?_? 코트를 걱정하는 눈?_?일까요

?_?긁적긁적?_?









조송화 김혜진 선수의 호흡도!


좀 멋있는 이동공격 (?)













공윤희 선수의 출격은 반가웠고요!


흥국생명 12번으로요ㅋ








흥국 선수로 코트밟던 신연경 선수!


치마입고 뛰려니까 힘드네.jpg






그...그런데 반대코트의 인삼공사 선수들도 ^0^;;;





같은 머리스타일로(?) 나란히 있는 인삼공사 선수들이 서브 바라보고있네요ㅋ







인삼공사 임명옥 선수가 리시브 중이고요







그 중간에 KGC 배구단 이인희 선수가


어필하는데...구....귀...엽..




다시 흥국 선수들로 돌아와서요! ^0^




조송화 선수는

응?_? 좋은 얼굴로?_? ㅋㅋ


왜때문인지는 기억이 ㅜㅜ


그리고 이보다 더 좋은 얼굴의 아래 선수가요 ㅋㅋ





흥국생명 정시영 선수가요 ㅋㅋㅋ


음 이마로 공 살려낸 때였을 거에요 ㅋㅋ빨간 이마의 정시영 선수는 활짝ㅋㅋ








흥국생명 주예나 선수도


잘했어요것아.jpg








흥국생명 또 다른 이적 선수!

사실 좀 처음에 보는데 적응 어렵던

흥국 김수지 선수!


자자 블락 시간 기다릴 듯 서서요







또 그 시간 기다리는 공윤희 선수도요


아 예뿌다 ㅠㅠ









조별 예선 경기 이기던 흥국생명 선수들은


응?_?신연경 선수의 뽀뽀?ㅋㅋㅋㅋㅋㅋㅋㅋㅋ귓속말?ㅋㅋ

세터에게 고마움의 표시를 하는 듯?_? 보였고요 





이번 시즌, 다시 기대되는 흥국생명 스파이더스!





이런 눈물도ㅠㅠ


흥국 신연경 선수ㅠㅠ






그리고 이러한 아르...아...아름다움도! (^0^ !!)


흥국 배구단 우주리 선수



14- 15 시즌이 와서 또 볼 수 있겠네요 *0*





물론, 인천의 이런 이벤트도 기대하면서요!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김혜진 선수

는 싸인중^0^~




퍼블릭에프알 티스토리닷컴입니다^0^~~ 또 놀러오세요! ( PublicFR.tistory.com )


가시기 전 아래버튼도 간단히 쉽게 톡! 클릭^0^~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