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배구 인터뷰 모음^0^, 프로배구 시즌을 앞두고 - KBS N 은메달 구단탐방 셀카봉 인터뷰 등 본문

배구/프로배구

배구 인터뷰 모음^0^, 프로배구 시즌을 앞두고 - KBS N 은메달 구단탐방 셀카봉 인터뷰 등

ForReal 2014. 10. 16. 07:00
반응형






KBSN 은메달 인터뷰부터, 시즌 전 구단탐방, 게다가 시대와 함께가는(?)ㅋㅋ 셀카봉 인터뷰까지! 재기발랄한 질문들로 반가운 얼굴 미리볼 수 있는 이야기들이 네이버 캐스트에 업데이트 되고있는데요!

아래 배구선수, 구단, 감독의 이야기 만날 수 있는 KBSN 인터뷰 모았습니다^0^

대학배구, 드래프트현장, 삼성화재, 한국전력 배구단의 훈련장 등이 보이네요! 그 다음 인터뷰도 기대되고요!


그나저나 화장 연할때도 오효주 정인영 아나운서한테 반할 것 같네요 ㅜ0ㅜ♡.....







썸네일용 지태환 선수의 아름다운ㅋㅋ 배근육






힝 ^0^~♥




 대학리그 챔피언 결정전과 결승전에서의 인터뷰부터 모았어요! ^^ 인하대/홍익대 선수들이 보여요^^~




[KBSN 은메달인터뷰] 인하대 세터 황승빈




수훈갑된 황승빈 세터ㅋㅋ

4학년 이 선수는 인천 대한항공 점보스 신인으로 가고요





[KBSN 은메달인터뷰] 인하대 주장 박원빈






2014 정규리그 블락1위 센터 박원빈 선수는

OK저축은행으로 드래프트 되었어요^^






[KBSN 은메달인터뷰] 홍익대 김재권





대학배구 추계우승팀의 거포! ^0^! 김재권 선수!






[KBSN 은메달인터뷰] 홍익대 김형진




ㅜㅜㅜㅜ


청소년 대표지내고

홍익대 1학년, 세터 유망주! 김형진 세터요!

추계 우승팀의 세터~




[KBSN 은메달인터뷰] 이민욱 "민규 형 조심해!"




삼성으로 간

경기대 2학년 선수!

이민규 선수의 동생으로 세터세터 형제ㅋ








 삼성화재의 산악...지..지옥훈련에서 인터뷰가 반가웠고요! 1등 지태환 2등 고준용 선수...?^0^ㅋㅋ




[KBSN 구단탐방] 삼성화재 지태환 '지옥훈련' 1등장면









[KBSN 구단탐방] 지태환 "삼성화재 팀 기록 깨고 싶었다."





(조...좋은 영상썸네일이당 ^0^!!!!........근데 참외배꼽ㅋㅋㅋ보이고요 ㅋㅋ)








[KBSN 구단탐방] 이민욱 "얼굴에 쥐가 나보긴 처음"




ㅜㅜ얼리드래프터 죽으면 안되요 ㅠㅠ





[KBSN 구단탐방 -삼성화재] 고준용 고희진과 1000만원 내기를 하다!




ㅋㅋㅋㅋ정인영 아나운서 귀요미 ㅋㅋㅋㅋㅋㅋ

에 고준용 선수 진심 잘생겼고요! (궁서체)




 수원 한국전력 빅스톰 배구단도 구단탐방 당했(?)고요! 



[KBSN 구단탐방] 한국전력 권준형 "저만 잘하면..











[KBSN 구단탐방] 한국전력의 희망 쥬리치의 성실성





주.ㅠ...쥬리치 선수 ㅈ....잘생








[KBSN 구단탐방] 한국전력 오재성 "1라운드 1순위를 부러워 한 선수"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오재성 선수 말이 길어서 다 편집 당했.....ㅠ.....ㅋㅋ오요미ㅠㅠㅋㅋㅋㅋ

다음부터 시크하게하세요ㅋㅋㅋ





[KBSN 구단탐방] 신영철 감독의 각오














퍼블릭에프알 티스토리닷컴이에요~^^

가시기 전 아래버튼 톡톡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