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미스터추와 경희대 배구부, 추도빈, 김현우, 진성태 선수 등 - 2014 삼성화재배 전국대학배구 추계대회 in 단양 본문

배구/대학배구

미스터추와 경희대 배구부, 추도빈, 김현우, 진성태 선수 등 - 2014 삼성화재배 전국대학배구 추계대회 in 단양

ForReal 2014. 12. 6. 00:38
반응형


단양에서 열린 2014 삼성화재배 전국대학배구 추계대회 예선전 치루는 경희대 배구부 모습 담겼습니다. 공격하는 김현우 선수, 토스하는 추도빈 선수, 그리고 현대 구단 신인으로 가기 전의 진성태 선수 등의 모습이 보이네요. 세터자리의 추도빈 선수 모습 많이 담겨 미스터 추라며 정리했고요. 설명은 추후에 덧붙힐 예정입니다.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경희대 배구부의 코트, 수신호가 은밀히(?) 몰래 왔다갔다 했고요.

추도빈 세터가 지휘중인 경희대 배구부.



그리고 공을 보냅니다.

경희대 추도빈 선수



경희대는 황영권 리베로가 공 받고있었고요.




다시 세터는 땀을 뻘뻘

3번 추도빈 선수



그리고 빠이팅을 넣어주는

김현우 선수도 보였고요




이번 작전은 짠

4다. 4




그리고 공 기다리는 추도빈 세터요.



음--; 

1학년 선수에게 세레머니공격(?)을 당한 엉아요



저 뒤 디그간 이창진 선수도 보았고요




단양 경기의 서브다 얍



경희대 훈남으로 페북에 떴다는

김현우 선수ㅋㅋ



외모도 외모지만 김현우 선수는 이렇게 외치는 말과 매일 다지는 멘탈이 훈훈(?)한 듯 했고요.



뭐지 왜 두배는 신나 보이지?_?

경희대 센터로 뛰던 진성태 선수



경희대 공격 많이 보이던 쪽의 이창진 선수 힘줘 올랐고요.



공기둘 공기의 경희대 박상원 선수요



경희대 이창진 선수

물냠



이현우 선수

기대되는 요미리베로ㅋ_ㅋ



아이구 추세터 어까지가는겨 위험혀



그리고 공기다리는 그 공기 속 김현우 선수요



경희대 추세터 사진이 온통



세트 얻은 경희대 배구부



진성태 선수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상당히 깜찍한 진성태 선수ㅋㅋㅋㅋ

ㅋㅋㅋ

득점에 갱장히 좋은 얼굴이 좋고요



가시기 전, 아래버튼을 톡 찍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