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다어쑥, 성균관대 배구부, 노재욱, 오재성, 구도현, 정진규 선수 등 - 2014 삼성화재배 전국대학배구 추계대회 in 단양 본문

배구/대학배구

다어쑥, 성균관대 배구부, 노재욱, 오재성, 구도현, 정진규 선수 등 - 2014 삼성화재배 전국대학배구 추계대회 in 단양

ForReal 2014. 12. 17. 14:31
반응형


2014 드래프트 전까지 열린 마지막 대학대회, 단양에서 (또, 항상) 개막했던 2014 전국대학배구 추계대회 성균관대 배구부 선수들 담겼습니다. 특히, 14-15 드래프트 대상자였던 성균관대의 4학년 선수들 모습 모였는데요. LIG 손해보험 신인 노재욱 선수, 한국전력 오재성 선수, 우리카드 구도현 선수, 삼성 정진규 선수 등이 보이네요. 지금와서 시보니 오히려 색한 색유니폼이라며 정리합니다.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단양 추계대회 조별 예선전,

성균관대 배구부의 세트가 만들어지고 있어요ㅋ

노재욱 선수가 토스뿅




저 한켠에서ㅋㅋㅋ

정수용 선수에게 모라모라하는 두 선수가 보이고요ㅋ

김병욱(좌) 정진규(우) 선수 ㅋㅋㅋ



네, 그렇게 성균관대 공격은 시작되었습니당

노재욱 선수의 토스로요.

세터였던 4학년 노재욱 선수는 성균관대 주장직(?)으로 일하고 있었는데요ㅋ



소곤소곤

네트 앞에서 쟤네 A야 A --;할 듯 노재욱 선수


아, 또,

네트 앞에는 이런 그림도 있었고요



성균관대 센터 자리에서 패기패기한 정진규 선수가  딱 지키고 서있었고요ㅋ



그리고 다시 만들어 지는 세트들!


팔 쭈욱 편 안정적인 공을 받아 넘기는 토스도 있는가 하면



노재욱 선수가 몸을 날려 만들어야했던 공들도 이렇게 지나갔고요ㅋ




또, 성균관대 블락벽의 엄청 큰 그 선수가 보여요



기분좋아하는 요 선수, 구도현 선수요


성균관대 배구부는 게임 말에 코트 끝까지 뛰는 뭔가 작위적인 냄새의 화이팅으로 웃음을 줬는데요ㅋㅋ



득점에

우주까지 뛰어가자.jpg

할 듯ㅋㅋ 저 멀리까지 뱅글뱅글 도는 성균관대 선수들ㅋㅋ



ㅋㅋㅋㅋㅋ

선수소개 장면 아니고요ㅋㅋㅋ

오재성 리베로는ㅋㅋㅋ

득점한 것도 아니고ㅋㅋㅋㅋ이 수비전문선수는 마치 자신이 블로킹하고 돌아온 것처럼ㅋㅋㅋㅋㅋ 웜업존 웨이팅존 싹 돌았고요ㅋㅋ



'수고했어 팡팡'

그래서 더 소중하게 다뤄지던(?) 성균관대 오재성 선수(?)



정진규 선수의 분위기 잡기용 기합(?) 소리와



몸 가뿐히 디그점프하는 오재성 선수와



함께 돌아오는 득점 세레머니 이후와



ㅋㅋㅋ 뭐꼬

제스춰는 집중하라고 외치는데

왜 노재욱 선수는 웃고있는 것인가ㅋㅋㅋ



찡얼찡얼 앙탈같은 짜증의 목소리로 후배들 혼내는 안무서운 4학년 오요미ㅋㅋㅋ

'얌마 그로케 하믄 안대딩'ㅋㅋ



노재욱 정진규 선수의 중앙 호흡(?)



단양에서 공 만드는 노세터와



잔소리하는 성균관대 2014 노주장과



헥헥

물통 던져주고 싶은 구도현 멍뭉이 선수와



추계대회 예선 한 경기를 마치던

성균관대 배구부


가시기 전, 아래버튼을 토옥 찍어주시는 거 함 부탁드립니다^0^~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