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발효중 세탁물 포토제닉, 한전 오재성 전진용 안우재 선수 한국전력 빅스톰 배구단 - 2016 청주 kovo컵 프로배구대회 코보컵 본문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발효중 세탁물 포토제닉, 한전 오재성 전진용 안우재 선수 한국전력 빅스톰 배구단 - 2016 청주 kovo컵 프로배구대회 코보컵

ForReal 2016. 10. 4. 11:41
반응형

2016 청주 코보컵 프로배구대회. 조별리그를 치루는 중인 한국전력 배구단입니다. 아래는 2차전에서의 모습이에요. 1차전을 현대와 3:2 승리 경기했던 한국전력은 2차전 전까지만해도 5전 전승으로 우승할거라고 누구도 예측못했을 것 같았는데요. '설마 한전이...'에서 배구팬들의 생각 돌리게 만들던 경기 날의 모습 아래 담겼습니다. 

센터 전진용 선수와 리베로 오재성 선수, 그리고 한전1년차 스파이커 안우재 선수 모습이 남았어요^0^


가봅시다 헛둘'-'


# 진용은 포토제닉


전진용 선수의 2차전. 블락킬 2개를 만들기도 했는데요.

2차전에서 전진용 선수이 모습이 기억나는 건 사실ㅋㅋㅋ 범실?실패? 했을 저모습이 재밌어서 기억나요.

심판의 판단을 기다리면서 저 자세로 3초 정지해있던 전진용 선수ㅋㅋ


새유니폼인 곤색 반팔을 챙겨입은 전진용 선수를 볼 수 있었는데

팔을 너무 예쁘게 걷었죠 '-' 잘진용 잘진용.jpg


상대 팀 쓰러트리고 포효중인 전진용 선수

전진용 선수의 코보컵 속공 성공 기록

1차전 4/5 - 2차전 2/4 - 3차전 1/2 - 준결승 2/4 - 결승 4/4 네요.

결승에 강한 남자ㅋㅋㅋ로 하는 것으로?_?


그리고 이표정 저표정 많아서 포토제닉인 전진용 선수는 서브하러가면서 한전선수들에게 찡긋찡긋ㅋㅋ하는 모습도 남았어요


# 우재는 발효


한국전력 배구단 경기장에서 볼 수 있던 선수 중 15-16 드래프트로 입단한 경기대 4학년ㅋㅋ 안우재 선수도 보였어요! 하지만 지난 시즌 부상이후로 천천히 재활하고 복귀하는지?_?? 2경기 전에는 몸풀기와 연습도 안했고요. 이후 경기에서는 연습때 공은 잡지만 시합을 뛰지는 않았어요. 대신 안우재선수는 한전이라는 '팀'에 몫을 하려고 열심인게 보였습니다.

엉아들 다리 스트레칭 돕는 중의 안우재 선수도 보이고요.

힘을 안주는 것 같은데 힘이 들어가있다.?_?


웜업일때 공도 하나둘 열심히 때리고 '-'

(소곤) 얼굴에서 광이나네요 부제 : 나이가깡패'-'


특히 코트 가새의 응원단장같기도 한 모습이 보였고요.

웜업존에서 빠이팅도 하고 경기도 눈에서 레이져나갈듯이 지켜보는 모습도

차근히 공 만지고 뛰는 거 같은 안우재 선수. 더 발효되어서 빨리 경기장 뒤엎는 시간 오길 기다려보고요!


# 재성 빨래 # 재성 세탁물


여기 한국전력 선수들 사이에 낑겨서 칭찬받고 있는 하얀 한 선수가 보이죠ㅋㅋㅋ

강제 낑김당해서 산소부족할 거 같은ㅋㅋ


한국전력 5번 오재성 리베로에요 끙차 스트레칭 중


한전의 2차전에서 디그 3/3 , 리시브 10/17 , 연결 2/4 했었던 한국전력 리베로 오재성 선수인데요.

리시브 점유 35%, 성공 59%로 기록되어 있는 날이네요. 2차전의 오재성 선수는 코보컵 중에 이날이 개수도 성공률도 많은 편인 리시브 좋은 날이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인지?_?


웜업존에 들어가면 예쁨을 받습니다.

박성률 선수 "마이 프레셔스".jpgㅋㅋㅋㅋ 할 것 같은ㅋㅋㅋㅋㅋ 무슨 납으로 만든 오재성 인형 만지는 것 마냥. 두 선수의 기운 주는? 모습이 남기도 했고요.


연결하는데 집중하는 오재성 선수도 남았습니다. 공이 통'-'

이렇게 집중하고, 또 이리 저리 뛰어다니면서 기운이 빠져서


오재성 선수는 빨래가 된 모양으로 박성률 선수에게 탈탈탈 세탁물 물털듯 탈탈탈 예쁨?_?받는 좀비 리베로 모습으로 마무리할게요!


▼관련글

 - 금목걸이 보양 후 한전 올리는, 아르파드 바로티 선수와, 한국전력 빅스톰 배구단 한전 용병 경력 이탈리아 Arpad Baroti in Kepco - 2016 청주 kovo컵 프로배구대회

 - 치명 유니폼 한전 서재덕 선수, 손가락 부상, V리그 광고 촬영 중 모습 등, 수원 한국전력 빅스톰 배구단 - 2016 청주 Kovo컵

 - 0.5시즌차 0시즌차 두 형의 적응력? 한국전력 강민웅 윤봉우 선수 한전 빅스톰 배구단 세터, 센터, 윤봉우 아들 - 2016 청주  코보컵

 - 단합 어디에서 했을까 궁금해지는 한국전력 빅스톰 배구단, 후인정 코치 등 in 청주체육관 - 2016 청주 KOVO컵 프로배구대회 코보컵

 - 행복의 나라 보낸 파이프 전광인 선수, 한국전력 빅스톰 배구단 청주체육관 한전 12번 전광인 어깨 파이프 복귀 신영철 감독 - 2016 코보컵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