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기회 점유 잡을 흰자들 박송진, 현대캐피탈 배구단 스카이워커스 송준호 박주형 진성태 선수 - 2016 청주 kovo컵 프로배구대회 본문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기회 점유 잡을 흰자들 박송진, 현대캐피탈 배구단 스카이워커스 송준호 박주형 진성태 선수 - 2016 청주 kovo컵 프로배구대회

ForReal 2016. 10. 7. 14:04
반응형

현대에서 자리 잡아가고 있는 젊은 선수들이죠. 박송진, 박주형 송준호 진성태 세 선수의 2016 코보컵 경기에서 담긴 몇 단면 모았습니다.

박송진 선수 모두 세 세트를 모두 소화한 것 같지는 않아요 '-' 그래서 기록을 말하려면 그 의미가 크진 않긴하지만^.^;;;;

코보컵 조별리그 세경기에서

박주형 선수는 2-14-2 득했고요. 리시브 정확은 3-15-3 이렇게 세경기 치룬 기록 남았어요. 두번째 경기에서 오래뛰고 점수도 많이 만들었고요.

송준호 선수는 4-8-18 득했고요. 세번째 경기에서 교체로 들어가 팀 에이스 자리에서 뛰었죠. KB전의 공격기록에서 22.31%점유 / 62.96% 성공률 만들며 블락1, 리시브7개 기록했고요.

진성태 선수는 4-6-3 득, 코보컵에서 총 4개블락 만든 기록 남았네요.

이렇게 작은 점유일때가 대부분이지만 조금씩 활약만들어 나가는 박송진 선수들'-'


코트에서 진성태 선수와 우성조 선수가 화이팅하며 연습 시작하는 모습이 보였는데요.

손 마주치는 위 두 선수에 비교해서 송준호선수는 좀 과감합니다ㅋㅋ

ㅋㅋㅋㅋㅋ형님 궁둥이 찰싹때리며 빨리 달리라고 기운 넣어주고요ㅋㅋ

약간 말아 달려라 이랴이랴 할 것 같기도하고 


# 서브존의 박송진


그리고 서브하러가는 박송진 세 선수도 남았어요.

아름다운 옆태의 박주형 선수도,


득점 후 기분좋게 서브존에 가는 송준호 선수도 남았고요.


공을 한번 두번 던져보며 감을 찾는 진성태 선수도 남았어요.

그나저나 진성태 선수가 공을 보는 눈이 참으로 동글동글 했는데요.


# 눈 # 박송진의 흰자 대결

그래서 흰자 대결을 시킵니다(응?)

기호 1번 몸푸는 진성태 선수의 튀어나올것같은 팝핑팝핑흰자


기호 2번 매일 눈두덩이에 숨어있어서 존재를 감추고있다가, 공 올라가면 가끔 나와주는 송준호 선수 눈의 흰자

(부제 어깨태평양)

기호3번 그래 이 흰자가이겼다 이 옆태면 다이기지.jpg


--;...


# 흥 부문 박주형 선수 압승


그리고 서브하고 팀이 포인트내고 흥이 난 박주형 선수

왜때문멋잇


어려운 포인트 내고 뛰어도는 흥난 송준호 선수도 한모습,


그리고 이 날의 흥신 흥왕 흥부자 흥갑 흥폭발 흥쿵 박주형 선수

엄마! 하늘에서 $$가 비처럼 내려.jpg할 것 같은

세상에 온 무게중심을 던지고 구름위에 자신을 띄울 것 같은ㅋㅋㅋ--;

아마 우드리스 선수를 블락으로 잡은?_? 블락어시스트?_?였나? 박주형 선수는 뒤로 넘어갑니다.


# 송준호 선수의 활약 기다리며

이 날 경기 벤치에서 허벅지에 한없이 파스를 뿌리던 현대 문성민 선수가 보였고, 그 후에 송준호 선수가 교체되어 들어왔는데요.  이 날 송준호 선수는 27시도 중 17개를 성공시키며 약 63% 성공률을 만들기도 했고요. 1블락도 있었지만, 주요한 디그를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3개의 디그가 기록에 남았고요. 공격 꽂던 모습을 바탕으로, 수비 몇장면이 이어지니 송준호 선수에 대한 기대를 품게되는게 당연했고요. 과연 리그때 현대가 선수 기용을 어떤 방식으로 할지 그부분까지 상상하게 되고 설레게 되었죠 '-'ㅋㅋㅋ


게임에서 송준호 선수가 어려운 공격을 성공시킬때마다 현대를 응원하는 소녀?처녀?들이 뒤집어지는 소리가 들렸는데요. 경기 후 소녀들 처녀들 어르신 몇분까지 관중석에서 송준호 준호오빠 준호씨를 외치기도 했고요. ㅋㅋㅋㅋㅋㅋㅋ 모르는척 못하고 목례를 해주고 손을 흔들어주는 송준호 선수를 볼 수 있었어요ㅋㅋ 그 후 관중석은 더 꺄르르르르르를르ㅋㅋㅋㅋ하는 광경이 재..ㅁ...^0^...


이렇게 현대의 박송진 선수들의 점유 높여갈 모습 기대한다며 응원하는 마음으로 쓰는 포스팅 마칠게요!


▼ 관련글

- 조금 더 빠르면 배통사고,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문성민 선수 등 현대 배구단 - 2016 청주 kovo컵 

- 현대 톤베로? 새배구 업템포 2.0 열까? 톤 밴 랜크벨트,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현대 외국인선수 - 2016 청주 kovo컵

- 까까강도단과 노재욱 선수 등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 - 2016 청주 kovo컵 프로배구대회 코보컵

- 기회 점유 잡을 흰자들 박송진, 현대캐피탈 배구단 스카이워커스 송준호 박주형 진성태 선수 - 2016 청주 kovo컵 

 목청 스틸러 와 본적 신나씨, 현대 우상조 신영석 선수,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 2016 청주  코보컵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