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까까강도단과 노재욱 선수 등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 - 2016 청주 kovo컵 프로배구대회 코보컵 본문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까까강도단과 노재욱 선수 등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 - 2016 청주 kovo컵 프로배구대회 코보컵

ForReal 2016. 10. 7. 16:53
반응형

현대캐피탈 배구단의 2016 코보컵. 코보컵 준비하는 시간 선수들의 장난치는 모습도 담겼고요. 노재욱 선수 그림도 몇 장 모였습니다.


새단장한 청주 실내체육관에서 2016 코보컵이 치뤄졌죠


현대의 어노잉 오렌지 닮은 눈을 가진 ㅋ_ㅋ

노재욱 선수도 청주체육관에 누워있었어요ㅋㅋㅋ


그렇게 몸풀기기 들어가며 스트레칭 등 아직은 가벼운 준비의 시간에

장난을 치는 몇 선수가 보였습니다 ㅋ_ㅋ


# 까까강도단?_?


스트레칭을 하던 노재욱 선수는 바로 눈앞 테이블에 아른거리던 분석 기록원 간식에 자기도 모르게ㅋㅋㅋㅋ?_? 손을 댑니다. 주섬주섬

노재욱 선수뿐만 아니라 다들 과자에 굶주렸는지

최민호 선수도 과자를 물끄러미 바라보며 탐내다가

옆 박주형선수에게 넘겨줘요ㅋㅋㅋ 

박주형선수는 관심없이 과자를 우상조선수에게 넘깁니다.

헤헤헤헤헤겜ㄱ 득템이당 쿠헤헤에헤

우상조 선수는 즐거워합니다


하지만 여기 주장이 저멀리서 냉기를 뿜으며 까까강도단을 지켜보고있었어요


삐뽀삐뽀 눈빛경찰출동

..............................--;....


이후 선수들은 말없이 주머니에 넣었던 과자들을 다 제자리에 갖다놓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본격 웜업에 들어가는 선수들ㅋㅋ


이 날도 노재욱 선수는 날아다니며 디그 앤다 토스를 하고 또 했고요


노래방에도 갔어요 어찌합니까 어떻게 할까요

톤에게 노래 불러주는 모양의 노재욱 선수ㅋㅋ

ㅋㅋ아니고 화이팅 주먹?_?이겠죠?

그리고 발구르기 토스 '-'? 한 공도 올라갔고요.


상대 블락 높이 엄청난데 그 앞에서 공격할 수 밖에 없었던 노재욱 선수 모습도 하나 남았네요.

최민호 선수와 이야기 하며 경기푸는 모습도 하나,

블락 이후겠죠? 승리의 주먹자랑 모습도 하나 남았고요.

서브존 가는 노재욱 선수도 귀끝사진을 남겨줬고요.


# 경기 후 톤과 노재욱 선수


시즌이  반 달 정도 남은 시점. 팀에서 더욱이 잘 맞아야 할 노재욱 세터와 톤. 그 중간의 이야기가 전해지고 돌아오는 모습도 보였어요.


경기 후 수고 박수를 치고다니는 톤, 노재욱 세터


두 선수의 이번시즌 호흡도 저 손 마주침처럼 잘 맞길,

두 선수의 리시브공도 토스도 공격공도 아귀 맞길 바랍니다. '-'


▼ 관련글

- 조금 더 빠르면 배통사고,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문성민 선수 등 현대 배구단 - 2016 청주 kovo컵 

- 현대 톤베로? 새배구 업템포 2.0 열까? 톤 밴 랜크벨트,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현대 외국인선수 - 2016 청주 kovo컵

- 까까강도단과 노재욱 선수 등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 - 2016 청주 kovo컵 프로배구대회 코보컵

- 기회 점유 잡을 흰자들 박송진, 현대캐피탈 배구단 스카이워커스 송준호 박주형 진성태 선수 - 2016 청주 kovo컵 

 목청 스틸러 와 본적 신나씨, 현대 우상조 신영석 선수,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 2016 청주  코보컵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