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공 때 빼고, 어리버리 수다꾼? 한전 서재덕 선수, 한국전력 빅스톰 배구단 - 2016 청주 코보컵 프로배구대회 kovo컵 본문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공 때 빼고, 어리버리 수다꾼? 한전 서재덕 선수, 한국전력 빅스톰 배구단 - 2016 청주 코보컵 프로배구대회 kovo컵

ForReal 2016. 10. 18. 00:47
반응형

16 코보컵에서의 한국전력 빅스톰 서재덕 선수 담겼어요 수다꾼같은 모습과 어리버리 실수하는 모습이 남았어요ㅋㅋ 공 받을때랑 때릴때는 빼고 이렇게 High한 듯한 그림만드는 서재덕 선수.


# 손가락 부상, 그래도 수다꾼


코보컵에서 서재덕 선수는 손가락 부상을 당하고, 그 다음 경기를 쉬었죠. 하지만 그 경기 건너뛰고 다시 경기에 출전했었고요. 그리고 다시 출전하는 경기. 코트에 나와서 상대팀 선수들에게 인사하고 도는데 선수들이 손가락 괜찮냐고 물어봤나 봅니다. 위처럼 신나는 표정으로ㅋㅋㅋ 어떻게 부상당했는지 설명하고 있는 것 같았어요ㅋㅋㅋ 그렇게 한참 설명하는데 뒤에서 다가오는 검은... 아니 파란그림자는 아래에


김학민 선수에게 막 설명하는데 다가오는 저 뒤 음흉한(?), 항공의 곽승석 선수


곽승석 선수에게 ㅋㅋㅋㅋ 궁둥이 공격당하기 0.0001초전 서재덕 선수ㅋㅋㅋ


그렇게 리시브 장인들은 회포를 푸는 모습이 보였어요


그리고 서재덕 선수 손가락 이야기에 덧붙는ㅋㅋㅋㅋㅋ

이 장면이 정지석 선수가 넘어진 서재덕 선수를 일으켜 세워주려고 하던 상황같은데ㅋㅋㅋㅋ 아마 아무생각없이 부상인 손가락을 저렇게 잡은듯ㅠㅠ 서재덕 선수 아파하는 것 같고 정지석 선수는 모르는 것 같고 다른 선수들은 놀라는 와중에 이 장면 못본 강민웅 선수는 칠렐레팔렐레ㅋㅋㅋㅋㅠㅠㅠ


시즌 전까지 서재덕 선수 손가락이 다 나아올까요?_? 궁금해하며 치료잘되길 바라며 이렇게 손가락 이야기를 마무리하고,


# 비디오판독 후 오재성선수에게 혼난 서재덕 형님


비디오 판독관이 비디오 판독 결과에 대해 발표하는 중.

한전에 불리한 결과가 나오고, 점수를 잃었는데요.

ㅋㅋㅋㅋㅋ 다른 선수들 다 침울해하는데 홀로 엄청 좋아할뻔 한 서재덕 선수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혼자 좋다고 소리지르다가 혼자 놀라는 모습ㅋㅋㅋㅋㅋ 코미디 꽁트인줄 알았어요


그렇게 잘 못알아들은 후 뒤로 돌아서 어쩔 줄 몰라하는 한전 1번 선수ㅋㅋ

후배에게 혼납니다.

형님 집중해 정신차려 톡톡.jpg

ㅋㅋㅋㅋ


그리고 복수!

복수가 아니라

오재성 선수의 디그 후에 위치가 꼬여서 서재덕 선수가 디그하러 달려갈 수가 없던 모습도 남았고요.


# 결승전의 서재덕 선수


결승전도 평소처럼 화이팅 왕 '-'


그리고 한전도 분위기 올리고 코트로 나갑니다. 촥촥촥촥촥촥 우와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소리 나는 저쪽?


그리고 경기중의 서재덕 선수의 치명치명한 혀를 발견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치명적인 득점 포즈 하나ㅋㅋㅋ


그리고 우승 현수막앞에는 순둥한 웃음하나와

순_둥.jpg


하트 그리는 포즈를ㅋㅋㅋㅋ 기깔나게 얼굴을 사용하는 서재덕 선수 하트도 남았고요


이 포스팅 마무리는

경기 후 집에 돌아가는 서재덕 선수 가족 모습으로 할게요

아가다아가 '-'


사실 서재덕 선수와 재덕선수 2세 모습은 다른 이야기로 더 담았습니다! '-'ㅋㅋ

추후에 아래에 링크 추가할게요!


- 체육관의 젖병 쥔 거포, 한전 서재덕 선수, 한국전력 빅스톰 배구단 - 2016 청주 코보컵 프로배구대회 kovo컵


- 결승 한전 핫씬의 눈물 젖은 우승 티셔츠, 윤봉우 김진수 전진용 선수 등 한국전력 빅스톰 배구단 - 2016 청주 코보컵 프로배구대회 kovo 컵

 - 코보컵 우승 예열 중이던 한국전력 빅스톰 배구단, 웜업존 사랑 방신봉, 안우재 선수, 장병철 코치 등, 학진 배구 시구- 2016 청주 코보컵 프로배구대회 kovo 컵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