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잠깐 기사식당 시간, ok저축은행 송희채 선수, 공수해결사의 시즌초의 모습들, 안산 오케이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본문

배구/프로배구

잠깐 기사식당 시간, ok저축은행 송희채 선수, 공수해결사의 시즌초의 모습들, 안산 오케이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ForReal 2016. 12. 18. 15:32
반응형

ok저축은행의 레프트 선수 중 한 선수의, 경기에서 모습들 아래 보여요/^0^



이 예쁜, 취향저격 배구화의 주인공을 담았습니다.

이 배구화와 닮았죠. (응?)

하얗고 색깔있고 (응?) 그러한 선수,



동고랗게 경기전 몸풀고있는 이 선수, ok저축은행 송희채 선수에요.



진지 '-'하게 경기전 웜업하는 모습이 보이지만


사실은 무서운 표정보다 굉장히 귀여우시다의 표정이 많았어요.


주인따라가는 강아지 표정^'0'^~~


카메라 감독이 카메라를 돌리자 눈치를 보는데ㅋㅋㅋㅋㅋㅋㅋ

이 장난끼와 호기심이 섞인 표정ㅋㅋㅋ

그리고 뭔가 이 해맑은 베이스의 행동들은 계속됩니다.


.........?

싸인볼로

.......?

알 수 없는 뭔가 공놀이의 장난끼도 


공에 맞았쪙ㅠ_ㅠ

아픈거같은데 귀엽ㅠ_ㅠ.....


범실했는데 혼자 아쉬워서 박수치는데 귀엽자나 ㅠ_ㅠ


귀여운 것뿐이 아닙니다 (생략)


# ok송희채선수 포효포효


이번 시즌 초반에는 송희채 선수가 팀 이끌어가다시피했죠. 리시브는 물론이고, 공격에서도 해결하는 모습들이었어요. 고등학교-대학교 에이스시절?_?의 송희채 선수가 그런 모습이었을까 생각해 볼 수도 있던 공수 모두 점유 높던 송희채 선수.

현재까지 리시브 성공률은 15경기동안 58%를 기록중.


어려운 ok의 상황에서 한 승, 두 승, 버티는 데 전면에서 활약하던 송희채 선수는


서브에서 좋은 모습이 2라운드에서 특히 돋보였습니다. 경기 끌고가는데 중요하던 서브턴 만들어내던 장면들이 많았어요.

현재까지 15경기 동안 16개의 서브에이스를 만들기도 했고요. 


시원하거나 우아한(응?) 따라하고싶은ㅋㅋ오묘한 느낌의 서브득점 세레머니들도 보여줬어요.



공수활약하며 팀 받치던 송희채선수. 하지만 힘들어보일때도...있었죠ㅠㅠ

초반보다는 정확도 낮은 경기들이 2라운드 말부터 보이기도 했어요.

버스끌다가 잠깐 기사식당에서 허기 충전하는 것처럼 잠깐 다시 가동전에 기력회복 필요할?_? 송희채 선수



중간쉬임에 충전시킬 제육덮밥 칼국수 설렁탕같은 애정을 받길 힘을 채우길, 응원한다 쓰며 마무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