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미씽나인 15회 줄거리 대사, 이재준 검사 허찌르고, 준오의 최태호 장도팔 이간질 성공? 라봉희 살인 공모 기사 체포 영장, 윤검사 해임 징계, 기획수사, 대신 들어간 서준오 본문

기타/tv

미씽나인 15회 줄거리 대사, 이재준 검사 허찌르고, 준오의 최태호 장도팔 이간질 성공? 라봉희 살인 공모 기사 체포 영장, 윤검사 해임 징계, 기획수사, 대신 들어간 서준오

ForReal 2017. 3. 9. 05:05
반응형

미씽나인 15화 줄거리 대사를 방송보면서 정리하는 포스팅이에요! 이번 주에 마지막 두 화를 남겨놓고 있는 미씽나인인데요! 지난 회 기자회견에서 모든 걸 밝혔죠! 서준오의 승리!같은 이 시점에 다른 일 들도 잘 해결될까요?


극본 손황원 연출 최병길

MBC 미씽나인


# 체포되는 장도팔과 최태호

  장도팔도 잡히고, 차로 도망가는 최태호도 경찰차로 쫓기다가 결국 잡혀가요.


  기자회견장에서 서준오씨 살아있는게 확실하냐 묻는 기자들.


# 준오 누명 벗기는 일 남았고

  황재국 병실에서 이야기하는 사람들. 좋은 일이 많이 생기니 불안하다는 봉희. 이젠 준오 누명 벗는 게 남았다고 해요.


# 윤검사 vs 이재준 검사

  취조실의 장도팔과 최태호는 조사받고 있어요.


  최태호를 공모죄부터 옭아매자고 하는 윤검사.

  윤검사는 생존자 진술부터 받으라고 하는 반면, 장도팔 쪽 이재준 검사는 "서준오 언제 온대요?"하며 서준오 출두가 먼저라 말해요. 또 윤검사에게 서준오 은닉죄가 있다고 말하며 겁주기도 해요. 윤검사는 황재국 살인교사 증거자료를 이 검사에게 넘기고 가요. 자료에서 장도팔의 수하 몽타주를 보는 이 검사.


  윤검사의 부장검사는 자신의 뜻과 다른 윤검사한테 열받고, "검찰 입장 사수해"말해요.


# 장도팔과 만나는 최태호 "대표님이 독박만 써주신다면"

  최태호는 취조당하며 '장도팔이 진범'이라면서 자신은 빠져가려는 듯 보여요. 이 검사에게 최태호는 "제가 검사님 일 좀 도와드리고 싶은데. 한 번만 장도팔 만나게 해주세요"말해요

  장도팔과 최태호는 면회해요. 장대표에게 "저 살려주겠단 말 아직 유효해요?"묻는 최태호. 레전드에서 한 명만 데려나간다면 최태호를 고른다고 했었던 장도팔이었다며 최태호는 "나갈 수 있대요. 저. 대표님이 독박만 써주신다면."이라 장도팔에게 말합니다. 최태호는 자기가 먼저 나가서 대표를 도울거라며 회유해요..


  최태호의 변호사는 녹음 내용을 듣고 최태호가 협박 받은 것처럼 꾸미려는 듯이 최태호에게 말했었어요.  


#

  지지율이 바닥을 치고 있는 조희경.


<MBC 미씽나인 방송 화면>


# 사람들 성향을 꿰뚫고, 허를 찌르는 이재준 검사.

  서준오는 소희 사건 해결이 안되서 아직 지명수배자. 준오에게섣불리 움직이지 말라고 조언하는 기준이에요.


  이재준 검사의 카메라 앞에서 지아는 증언합니다. 장도팔과 최태호가 중국 조폭같은 놈들이랑 들이 닥쳤고, 협박했던 걸 말하는 지아.

  지아는 사람들이 있는 벤으로 돌아가 좀 이상한 게 있다고 말해요. 이검사가 끝날때 쯤에 이상한 걸 물었다고 해요. "하지아씨는 시원시원해. 협박 당할 사람같지도 않고. 모친이 계약금을 회사에서 꽤 많이 당겨쓰셨네?"라 물었던 이재준 검사.


  태실장도 이재준 검사앞에서 증언해요. 협박을 받고 거짓증언을 했었던 걸 말하는 태호항. "당신이 부대표된 거 그 싸이코패쓰 덕분 아닌가? 진술로 보면 당신은 피해자가 맞는데 서류에서는 그렇지않다 말이에요."라고 이검사는 마지막 질문을 했었어요.


  라봉희한테도 기억상실 진짜였냐 물어요. 언제부터 서준오와 연인관계였냐 묻기도 하는 이검사.


<MBC 미씽나인 방송 화면 _ 이재준 검사>


# 풀려난 태호, 장도팔의 부탁

  결국 최태호는 풀려나요. 장도팔은 최태호에게 황재국 처리는 니가 해달라 부탁했어요. 그리고 황재국 처리했던 수하도 해결해달라고 합니다. 그 후 장도팔 형량을 어떻게든 줄여본다고 했던 최태호.

  장도팔의 수하를 잠잠해질때까지 어디 가있으라고 하는 최태호. 그 뒤를 밟는 병주매니져는 준오에게 연락해서 이야기해요.


  조희경은 최태호에게 조용히 자숙하라고 통화로 이야기해요.

  최태호는 동정여론으로 데뷔이후 최고의 전성기가 됩니다.


  장도팔이 자기 단독 범행이라 자백했다고 준오에게 윤검사가 이야기합니다. 검찰이 제 정신이냐 묻는 서준오.


# 준오-봉희 담요데이트

  준오는 봉희와 이야기합니다. 봉희때문에 버텼다고 옆에있어주고 믿어줘서 고맙다고 이야기하는 준오.


<담요데이트 MBC 미씽나인 방송 화면>



# 살인 공모 혐의 씌워진 봉희

  한편 이재준은 언론도 움직입니다.  "생존자 라봉희, 살인 공모 혐의"라는 제목의 기사가 다음날 나와요.

  봉희는 기사를 본 엄마에게 전화를 받아요. 봉희엄마는 봉희에게 집으로 내려오라고 합니다.


  기사 제목을 보고 봉희까지 기사 뽑은 건 신경도 안쓰고 선거 유세만 생각하는 조희경.


# 윤검사 해임 징계, 기획수사 판 된 윤소희 사건

  해임 징계를 받은 윤검사. 윤검사는 이재준과 부장검사에게 찾아가 "윤소희 살인사건 기획수사로 판 짜신겁니까?"물어봐요. 여기 나가서도 불편한 존재가 되드리겠다는 윤검사.


# 엄마 부름으로 집에 가는 봉희, 사람들의 시선은...

  준오는 기준에게 전화를 받아요. 기준은 신문에서 봉희씨 난리났다고 해요. 나중에 봉희가 엄마에게 간다고 남긴 쪽지를 발견한 준오.

  고속터미널에서 라봉희는 스마트폰으로 기사를 읽어요. 사람들이 봉희를 보면 모두 수근거리기도 합니다.

  봉희네 집 도착. 집 대문에는 폭언들이 락카로 칠해져있어요. 봉희엄마는 소문 말하는 아줌마들이랑 싸우고 있고요. 봉희는 엄마한테 미안해해요. 하지만 봉희는 걱정하는 엄마에게 다 지나가는 폭풍일거고 사람들도 결백을 알게될거라 말해요. 봉희엄마는 다시 봉희와 준오편을 들어주기로 합니다.


# 감시당하는 사람들.

황재국을 산책 시키는데 태실장이 대표와 자신이 감시당하는 걸 확인하고 화장실로 숨어요.

벤으로 가는 지아와 정기준. 이쪽에도 누군가 감시가 붙어요. 준오의 위치를 알려고하는 이검사-최태호쪽 사람들이었어요.


# 장도팔 근황

  윤검사는 요즘 장도팔이 사람들을 안만나는 중이라고 해요. 서준오에게 계란으로 바위치기라도 해보자고 하는 윤검사.


<MBC 미씽나인 방송 화면>


#

  봉희와의 전화를 하는 서준오. 봉희에게 미안해해요. 봉희는 내일 갈테니 보자고 말해요.


# 라봉희 체포 영장 발부, 형사들에게 체포되고

  최태호가 병주를 불러 핸드폰을 뺏어요. 서준오에게 전화하는 최태호에요. "형이 포기해야 여러사람 편해져."라 말하는 최태호.

  그리고 일이 터졌다고 해요. 이재준때문에 라봉희 체포 영장 떨어졌다고 합니다.


  이미 형사들은 라봉희가 타고있는 고속버스를 따라가고 있어요. 전화를 받지않는 봉희때문에 걱정이 된 준오는 터미널로 달려갑니다. 봉희는 핸드폰을 흘렸던 거였어요. 결국 형사들에게 둘러싸인 봉희. 봉희는 끌려가요. 서준오는 그것을 보고 달려가려고 하는데 윤검사가 서준오를 잡아 말려요. 둘 다 잡히면 손 쓸 수가 없다고 하면서요.


# 시간을 끄는 봉희, 대신 들어가는 준오 "최태호-장도팔 사이로 파고들라"

  윤검사는 이검사가 서준오 위치를 물으면서 봉희를 괴롭힐 것을 예상해요. 이재준 검사는 정말 그러고 있어요. 라봉희는 시간을 끌고있고요. 


  준오는 이건 아닌 것 같다며 윤검사에게 뭔가 결심한 듯이 말해요. 그리고 봉희는 풀려납니다.

  준오는 자신이 이재준 검사에게 가는 걸 선택했어요. 그 이야기를 듣고 걱정하는 봉희. 취조실에 들어가서 말도 안하고 시간을 끄는 서준오에요. 그리고 이재준이 "원하는 게 뭐야"할때 윤검사와 계획대로 솔깃할 제안을 합니다. 장도팔을 만나게 해달라고 하는 준오.

  준오와 윤검사의 계획이었어요. 윤검사는 이제까지 입닫는 장도팔을 보고 최태호와 합의한 걸 추측하고 최태호와 장도팔 사이에 파고들어 장도팔을 포섭하라고 준오에게 이야기했었어요.


<MBC 미씽나인 방송 화면>


# 장도팔 이간질하는 서준오

  장도팔과 만난 서준오. 둘만 취조실에서 이야기해요. 서준오는 태호 이야기하면서 장도팔 신경을 긁어요. "근데 그 태호가 부탁들어줄까? 당신은 태호 위해서 드러운 짓 해도. 태호는 당신 위해 드러운 짓 안해."라 이간질하는 준오. 그리고 황재국 대표가 의식을 찾은 이후 말도 한다고 이야기하며 장도팔을 겁주는 준오에요. 준오는 이 자리에서 나가려는 장도팔을 잡습니다. 


+

+

예고편은 없었네요ㅠㅠ 어떻게 마무리가 될까요??  

 

+

이재준 검사 쎈데요?ㅋㅋㅋ 완전 얄밉고 싫어요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