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쌈 마이웨이 2회 줄거리 대사, 애라 놓고 100만원 내기 남자들, 싸움 깨어나는 동만, 의사 된 무빈 최우식, 김지원 찬숙 결혼 사회 신디정, 박서준 과거 선수자격 빼앗긴 이유? 2007년 동생 동희? 본문

기타/tv

쌈 마이웨이 2회 줄거리 대사, 애라 놓고 100만원 내기 남자들, 싸움 깨어나는 동만, 의사 된 무빈 최우식, 김지원 찬숙 결혼 사회 신디정, 박서준 과거 선수자격 빼앗긴 이유? 2007년 동생 동희?

ForReal 2017. 5. 23. 23:37
반응형

쌈 마이웨이 2회 줄거리 대사를 방송보면서 정리하는 포스팅이에요! 지난 첫회에서 꼴통들은 평범한 어른이 되었고, 6사래부터 친구던 강동만(박서준 분)과 애라(김지원 분)가 여전히 친구였죠. 그리고 상황은 점점 바뀌어갔고요. 어떤 갈등이 또 일어나게 될까요?


극본 임상춘 연출 이나정 김동휘

KBS 쌈, 마이웨이


# 어린시절, 애라한테 맞고 울던 동만

  1993년 충남 서산. 세 아이가 바닷가에서 놀고있어요. 소꿉놀이 말고 뉴스놀이 하고싶어하는 선머슴같은 아이와, 도복입은 아이가 있어요. 선머슴같은 애라, 그리고 애라한테 맞고 우는 동만의 어린 시절.

  이제 커서, 앞집에 사는 애라와 동만. 동만한테 쓰레기 버려달라고 시키는 애라에요. 하지만 한시간뒤 동기 결혼식 갈때는 확 달라지는 애라. 달라진 걸 보고 놀라지만 예쁜척하는 애라를 보고는 킥을 날리고싶어하는 동만이에요ㅋㅋ쌈입니다.


<KBS 쌈, 마이웨이 방송화면>


# 비밀연애하는 주만-설희 사이에 한 여직원

  회사에서의 김주만. 2억원어치 떡볶이를 팔았지만 19만원 인센티브를 받는 주만입니다. 설희와 사내 비밀연애를 하는 주만은 엘레베이터앞에서 만나기로 약속하고 cctv앞에서 몰래 캐리어를 받아요. 그런데 주만에게 어떤 여직원이 영화티켓을 준 걸 설희도 듣습니다.


<KBS 쌈, 마이웨이 방송화면>


<귀여운 주만-설희 비밀연애 영상~ 설렌당>


# 100대1 프로그램, 1% 의사가 된 무빈

  회사에서 주임이 덮어씌우는 일에 혼나는 동만. "군대 안갔다왔냐?"하면서 주임은 동만에게 뭐라고해요. 동만은 일 다니다가 경구형으로부터 전화를 받아요. 방송국사람인 경구형은 그냥 서있으라고 100대1프로그램에 데려갑니다. 그런데 출연자를 떨어트리는 발언을 하고 떨어져요. 그리고 이 프로그램에서 1%로 살아남는 한 출연자. 고등학교 친구 무빈이었어요. 방송 후 식당에서 만난 무빈과 동만. 동만은 반가워하고, 경구는 무빈을 재섭외하려고 애쓰고있어요. 무빈은 기억 못하는 척 자리를 피해요. 경구는 최후의 1인에 의사쌤 무빈 나와달라 말해달라고 동만에게 부탁하려다 말아요.


<KBS 쌈, 마이웨이 방송화면>


  방송국앞에서 나가는에 동만은 혜란과 마주칩니다.


# 찬숙의 결혼식장, 신디정인척 2부 사회를 봐주는 애라

  결혼식장에 도착해서 구두를 갈아신는 애라. 찬숙의 결혼식이 하고있었어요. 친구들이랑 인사합니다. 

  찬숙은 덜덜떨면서 웨딩 사회를 보는 중. 2부 사회본다는 친구가 안와서 당황중이었어요.


<KBS 쌈, 마이웨이 방송화면>


  친구들은 남자없고 유학못하고 대단한 직장 안다니는 애라에 대해 묻고, 애라는 기분이 나빠 뭐라하고 화장실에 갑니다. 그런데 찬숙이 애라한테 홍콩 뉴스하는 신디 정인척 사회를 봐달라고 계속부탁해요. 싫다던 애라는 신디정이 입으려했던 드레스를 보고 홀려서 사회를 봅니다. '나는 드레스를 입었고, 이 길의 끝엔 마이크가 있다. 모두 나를 본다. 떨린다. 마이크를 착 잡는 순간 세상이 내꺼였다'생각하는 애라. 애라는 재밌게 진행해요. 찬숙의 부탁대로 이브닝 파티에 찬숙에게 노래를 시켜요. 노래 잘하는 걸 뽑내고 싶던 찬숙은 시어머니들에게 엄청 논거 아니냐고 뒤에서 욕을 듣고 중간에 노래를 끊겨요. 애라는 찬숙이 일을 잘 정리해줍니다. "마이크 잡으니까 옛날 최애라맞네. 백지연이 돌아왔네"인정하는 친구들.

  애라를 보고 남자하객들도 감탄합니다. 그런데 이 결혼식에 무빈도 왔어요.


<KBS 쌈, 마이웨이 방송화면>


# 아빠에게 쏟아붓는 동만, 2007년에 무슨 일이?

  엄마 생일이라 집에 간 동만. 동만 아빠는 허송세월하고있냐며 사범이나 하라 뭐라해요. 아빠에게 "2007년 10월 기사가 떠요. 누가 나한테 배우겠어요"말하는 동만. 털어버리라는 아버지한테 동만은 폭발해서 "환장하게 하고싶을까봐 기웃대기도 싫다고요. 나도 아버지빽있으면 선수자격 안뺐겼어."마음을 터놓아요. "동희는 내가 아니라 아버지가 지켰어야지. 왜 내가. 왜 나만. 왜 맨날" 이후 서울로 돌아가는 동만은 골치가 아파요.


<KBS 쌈, 마이웨이 방송화면>


# 오랫만에 한판, 맞기만 하는 동만

  순대집에 찾아간 동만. 그런데 아무도 없어요. 코치는 센터에 있어요. 코치는 동만에 대해 "개처럼 사는 범새끼"라 말해요. 이후 동만이 반찬을 갖고 술 마시자고 코치의 학원에 찾아와요. 그런데 센터 사람이 시비를 걸어요. 열받은 동만은 한판 하자고 해요. 스파링코트 위에서 처음에는 맞기만 하는 동만. 코치는 보다가 결국 그만하게 해요. "저 새끼 저거 병신다됐네."하며 안타까워 나가는 코치.

  동만은 나가서 "근데 좋드라. 맞으니까 좋드라. 간만에 맞으니까 속이 그냥 빵 뚫리대 그냥."하고 소리쳐요.


<KBS 쌈, 마이웨이 방송화면>


# 애라, 자신을 두고 한 내기 알고 동만부르고

  이브닝 파티에 술을 막 마시고 있는 찬숙. 남편 하객들에게 신디정이라고 소개를 받고, 같이 술 마시는 애라에요. 남편 후배들은 신디에게 찝적대고, 결국 애라는 흑기사 잔을 무빈의 앞에 놓습니다.

  무빈은 술을 못마셔서 화장실에서 토하는 중. 등 두들기며 짜증내는 애라. 이후 "소원때문에. 목숨걸고 흑기사 한거에요."말하는 무빈. "이따 집에 갈때 혼자 버스타고 가시라고요. 그게 소원이에요. 그게 다 100만원때문이니까"말하는 무빈이에요. 사실 인터넷으로 찾아보고 남자들이 신디정이 아닌 걸 확인해서, 차에 태우면 100만원 내기 했던거였어요. 이를 알게되어 화가난 애라. 애라는 자기 좀 데리러 오라고 누군가에게 전화합니다. 동만이었어요. 

  애라의 전화를 받는 동만을 보며 "잠자는 동만을 깨울 사람은 마이크또라이밖에 없지"말하는 코치.


<KBS 쌈, 마이웨이 방송화면>


# 애라 맞는 거 보고 동만, 전성기때의 힘 깨워지고? # 경찰서에서 합의

  주차장에서 애라에게 말을 거는 남자들때문에 열받아서 백미러 세개를 부수는 애라. "언니는 신디 정이 아니라 압구정 백화정 최애라다. 니들 좋아하는 백만원 직접와서 청구해라."하고 선포하고 가려고 해요. 그런데 열받아서 애라를 때리는 어떤 남자. 동만은 애라에게 가다가 그 모습을 보고 확 돕니다동만에게 덤비려는 남자를 때려주는 동만.

  결국 모두 경찰서에 갔어요. 합의 안한다고 뭐라하는 의사들. 코치가 합의하러 경찰서에 오더니 한방에 얼마나 다쳤나 확인부터해요ㅋㅋㅋㅋ 한대에 이빨 두개나갔다는 소리에 전성기때로 돌아왔다며 좋아하는 코치ㅋㅋㅋㅋ 그말에 감방 넣으라는 의사. 애라는 카톡 뽑아서 니들 계속 쫓아다닐거라고 경고하며 결국 합의해요.


<KBS 쌈, 마이웨이 방송화면>


# "너 나쁜 애들이랑 놀지마, 나랑 놀자"

  집에 가는 애라와 동만. "너 오랜만에 돌려차기한거 아니냐? 나도 오랜만에 마이크 잡아봤는데. 너 발차기하면 날아다니지? 나도 마이크 잡음 날아~"말하는 애라에요. 동만은 "나는 쪽팔리게 살아도 너는 쪽팔리게 살지마"하고 애라에게 말해요. "너 꼴통은 맞는데 허접은 아니야. 넌 될놈이야. 난 알아. 다른 사람들이 너를 알아? 나는 너를 20년 봤어. 누가 뭐라든 넌 될 놈이야."말해주는 애라. 동만은 가려는 애라를 잡고 울어요. "언제 이렇게 덩치는 산만해져서"하면서 두들겨주는 애라. 동만은 바람핀 전남친 이야기와 100만원 내기한 남자들 이야기를 하면서 "너 나쁜 애들이랑 놀지마. 그냥 나랑 놀자. 내가 놀아줄게."말해요. 술쳐먹고 왔냐 뭐라하는 애라에게 닭발에 쐬주나 먹자고 넘기고 가는 동만.


<박서준-김지원 포옹 = 영상 제목ㅋㅋㅋ>


  어릴적에도 애라가 맞고있는 동만에게 어떻게 싸우나 알려주고, 동만은 "근데 그래도 니한테 장가는 안갈껴"했었어요.


+

+

ㄱ...그러고보니 설희-주만 이야기 디게 쬐금 나왔네요ㅋㅋ 이 커플 귀여운데ㅠㅠ~

+

예고편에는 격투기하고싶어 코치 찾아가는 동만 나왔어요. 그리고 애라에게 얼씬 거리는 누군가도 나오네요ㅋㅋ

+

절친 연애하는 드라마를 그동안 못봤는데 이렇게 조금씩조금씩 서로 모르게 다가가는 게 좀 설레이고 재밌네요

+

그리고 이번화에서 때리는 장면은 좀 불안불안해하면서 봤어요. 동만이 태권도 국가대표니까요....

게다가 2007년 선수자격을 빼앗긴 일이 뉴스에 날만큼 큰 일이었던 것 같은데 또 문제 만들까봐요ㅋㅋ

2007년 동만에게는 무슨 일이 있었을까요. 그리고 동만의 동생 동희의 이야기도 다음 주에 나오게 될까요?

+

  홈페이지에 가서 동만의 여동생 동희에 대해 찾아보니까 '긴머리 늘어뜨리고 시선을 끄는 동희'라고 동만의 기사를 스크랩하는 1호팬이라고 해요. 배우 조은유님이 연기한다고 하네요!

  또 동만의 아버지는 회사가 망하면서 운동 뒷바라지를 못한것에 더 미안해하지만 버럭버럭 성질로 표현하는 아버지라는 설명이 있네요. 으흠~

+

월화 밤10시 kbs에서 하는 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