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쌈 마이웨이 7회 줄거리 대사, 김지원 신데렐라 아닌 장비, 최우식 무빈 쓰레기였다니, 주만 뽀뽀 안 설희, 순대트럭 자동차 극장 박서준, 떨린단 말이다, 집주인 가나코 황 기원 건물주 보람 본문

기타/tv

쌈 마이웨이 7회 줄거리 대사, 김지원 신데렐라 아닌 장비, 최우식 무빈 쓰레기였다니, 주만 뽀뽀 안 설희, 순대트럭 자동차 극장 박서준, 떨린단 말이다, 집주인 가나코 황 기원 건물주 보람

ForReal 2017. 6. 13. 00:06
반응형

쌈 마이웨이 7회 줄거리 대사를 방송보면서 적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마지막에 과민성 대장증후군이라 무빈과 병원에 왔던 애라(김지원 분). 걱정되어 갔던 동만(박서준 분)은 애라와 무빈이 뽀뽀하는 모습을 보게 되며 끝났죠.


극본 임상춘 연출 이나정 김동휘

KBS 쌈 마이웨이


# 오지랖떨면서 '보호자다'하는 동만 앞에서 무빈에게 사귀자고 하는 애라

  무빈과 애라의 뽀뽀를 보게된 동만. 돌아가려다가 다시 병실로 들어갑니다. "너네 사귀냐? 사귀지도 않는데 왜 뽀뽀해? 왜 얼렁뚱땅 뽀뽀해 그거 양아치 아냐?"하고 쏘아대는 동만에게 "니가 뭔데. 너 애라씨 좋아해?"라고 오히려 묻는 무빈. "나는 얘 보호자다. 썸탈때는 썸만타"하는 동만이에요. 애라는 오히려 "내가 굳이 철벽을 쳐야할 이유가 있어? 니가 몬데 오지랖이냐고. 너 나 좋아해?"묻고, "좋아하지! 너, 설희, 주만이 나한테 다 똑같지." 그 말에 어이없어하며 애라는 무빈에게 "오늘부터 우리 1일"이라고 해버려요. 이후, 애라는 충동적으로 사귀자고 한거라고 무빈에게 사과해요. 무빈은 열번만 만나자고 해요. "제가 애라씨 공주만들어드릴거에요" 거기에 돌던지는 동만.


<KBS 쌈, 마이웨이 방송화면>


# 무빈과 사귀는 이야기에 계속 잔소리하는 동만

  동만과 애라는 순대차 앞에가요. 동만은 여신드립치는 것부터 느낌이 구리다면서 사귀지말라고 말려요. "난 만나야겠어. 나는 사는게 쓰고 허기져서, 당장 당이 필요해. 당이. 남사친 나부랭이 말고, 확실한 내꺼. 달달하게 팍팍 들이대는 확실한 내께 필요하다고"라 대답하는 애라.


  다음날 모두에게 남친 생겼다 말하는 애라. 주만은 동만과 무빈이 여자로 잘 엮인다고 해요. "천방고 5공주 장보람"이야기하면서요.

  아침에 출근하면서 동만은 애라에게 일찍 들어오라고 불안해하며 잔소리까지하고 괴롭히고 가요.


<KBS 쌈, 마이웨이 방송화면>


# 아나운서 시험에서 '아버님'으로 애라에게 앞섰던 혜란

  애라는 아나운서 학원에 가요. 소수인원으로 비용이 350만원 써있는 안내문에 놀라는 애라. 혜란이 명사로 강의하는 곳이었어요.

  과거, 아나운서 면접장에서도 붙었던 애라와 혜란. "오빠로 승부를 보던 그녀가 업그레이드해 아버님을 불렀을 때 내 게임은 끝이났던 것이다."생각하는 애라. 방송국앞에서 어떤 할아버지에게 달려가던 혜란이었어요. (며느리라서 혜란이 뽑혔었나보네요?)


  혜란과 나가는 길에 무빈이 애라에게 달려옵니다. 혜란을 보고 인사하는 무빈에게 "무빈씨도 혜란 명사님 팬이세요?"하며 경계하는 애라지만 아버지 병원 VIP라는 혜란을 보며 "그때 걱정하셨던 것보다 자리가 잘 잡았네요"하는 무빈. 


<KBS 쌈 마이웨이 방송화면>


# 월세 못내는 기원, 건물주에게 접촉하는 양실장

  기원이 있는 건물을 살펴보는 가나코 황. 주인이 팔라고 연락이 오거든 자신에게 연락달라고 부동산에 명함을 줍니다.

  체육관 아줌마들에게 싸움 설명하는 동만. 그러다가 기원이 월세를 못내는 중인 걸 듣게되요. 집주인에게 이해해달라고 빌다시피하는 코치. 체육관 남자는 동만에게 "너 때문에" 코치님이 장사한다면서 뭐라해요.

  미안함에 순대 트럭에 가서 오늘부터 밤에 순대 파는거 돕겠다고 말하는 동만.

  한편 탁수쪽이 브라질선수를 아마추어대회에 내보낸 기사가 나가는 것을 알게됩니다. 이후 양실장은 기원에 찾아와서 건물주인을 몰래 만나요.


<KBS 쌈 마이웨이 방송화면>


# 병원 동료들, 애라에게 '의인의 밤 행사'이야기해주고

  무빈은 병원 이사장님이 오셨다면서 애라애게 잠깐만 기다려달라고 하고 병원에 들어가요. 일본어를 하는 무빈. 애라가 병원 로비에서 기다리는데 무빈 친구 의사들과 만나요. 사과하면서 "내일 6시 의인의 밤 행사"하는데 무빈이 애라에게 말 못하고 고민했다고 이야기해주는 찬구들. (예전에 결혼식장에서 100만원 내기했던 사람들)


<KBS 쌈 마이웨이 방송화면>


# 자동차 극장에 간 무빈-애라, 그 소식에 눈뒤집혀서 순대트럭 몰고 쫓아 가는 동만

  자동차 극장에 간 무빈과 애라. 이야기하면서 영화보다가 무빈의 마지막 연애를 묻는 애라. 여자를 사귀어봤다고 말하는 무빈. 무빈은 빠삭한 척? 하려다가 애라의 손을 잡는데 마침 동만의 전화로 애라의 허벅지에 손을 놓고 당황합니다.

  동만은 애라한테 전화해서 맛소금 어딨냐고 묻다가, 무빈과 애라가 자동차 극장에 갔다는 이야기에 동만은 목소리가 커져요. 마침 키스하는 장면이 나오고, 동만은 그 소리를 듣고 당황해서 순대를 팔자며 자동차 극장으로 순대트럭을 몰고 갑니다.

  자동차 극장에 도착한 동만. 애라를 찾다가 매점 갔다 들어가는 무빈을 마주치고 따라갑니다. 무빈은 도망가서 영화 중간에 차를 끌고 돌아가요. 동만은 망연자실한채 돌아가요.


<KBS 쌈 마이웨이 방송화면>


# 남친 모습의 무빈에게 자신이 "원소유권자, 주주, 대리인"이라 말하는 동만

  무빈과 있는 애라에게 또 전화하는 동만. "올때 내 아이스크림 좀 사와"하는 동만에게 "내가 왜 니 아이스크림을 사와" 어이없어하는 애라에요.

  동만이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혜란이 까르보나라 해먹자면서 기다리고 있어요. 그런에 이 앞에 무빈과 애라가 탄 차가 도착합니다. 무빈은 애라를 앉혀놓고 신발을 선물해요. 그걸 보던 동만이 늦게 달려와서 차빼라고 뭐라고 해요. 그러자 무빈은 "너같은 남사친 나부랭이는 나같은 남친에게 낄때까 아냐"그렇게 말해요. 동만은 말이 없어지다가 자신은 애라에게 "조강지...친, 원소유권자 주주, 대리인"이라 말합니다. 그러다가 혜란과 만나는 걸로 뭐라는 말에 동만은 당황해서 들어가 버려요.

  애라에게 혜란은 잠복하고 있었다고 문자로 설명하는 동만. 자신에게 설명하는 동만에게 어이없어하면서 전화끊는 애라.

  무빈이 준 스크랩북을 같이 보는 애라와 설희. 애라를 많이 좋아하는 것이 느껴지는 설희에요. 애라SNS에도 하트와 댓글 날리는 무빈. 


<KBS 쌈 마이웨이 방송화면>


# 천호식품에 지정된 주만 # 세미나실에 숨어있던 설희, 예진과의 '뽀뽀'이야기 듣게 되고

  회사의 주만. 천호식품이 런칭 매니저로 주만을 지정했다는 소식을 들어요. 기분좋아서 몰래 춤추는 주만. 몰래 세미나실에서 설희와 만나서 좋아서 뽀뽀하고 난리가 났는데 세미나실에 회사 사람들이 회의하러 와요. 주만과 설희는 당황합니다.

  늦게 문을 열어주는 주만. "점심에 튀김먹었지? 입술이 번덕번덕해."하고 묻는 팀장. 설희는 세미나실 사물함?_?에 숨었어요.

  계속 회의를 하는 팀. 어디선가 코고는 소리가 나요. 설희의 소리에 주만은 당황해서 사람들한테 나가서 바람쐬자고 합니다. 남아있는 예진은 주만에게 "어디까지 제 마음을 더 보여드려야해요? 뽀뽀만하고."이야기하고 나갑니다. 이를 들은 설희.


# 동만이 순대 차 앞에서 마주친 며느리, 보람

  기원에 새로운 건물주가 왔다면서 계속 기원해도 된다는 말을 하는 코치. 동만이 돕고, 순대를 팔고있는데, 애기한테 뭐라하려고 나온 앞 가게 며느리가 순대차한테 여기 장사하지말라면서 옵니다. 그리고 며느리는 동만과 마주쳐요. 고등학교때 사귄 보람이었어요.


<KBS 쌈 마이웨이 방송화면>


# 의인의 밤 행사에 간 애라, 무빈의 일본 약혼녀 보게 되고

  집에서 의인의 밤 행사에 가야하나 고민하는 애라. 차려입고 의인의 밤에 가요. 초대장이 없어 들어가지 못하는 애라. 호텔 앞에서 무빈을 기다립니다. 그런데 어떤 여자와 함께 들어오는 무빈. 애라와 마주치자 모르는 척 하고 가려는 무빈을 애라가 잡아요. 무빈은 일본어로 여자에게 환자라고 설명합니다. 여자는 이사장의 딸(?)이었어요. 애라는 일본여자와 무빈이 손에 들고있던 청첩창을 봅니다.

  원무과장이라고 저장되어있던 사람이 일본 약혼자였던 걸 알게되는 애라. 무빈은 "한국에 있을 땐 제가 진심으로 애라씨에게 집중할 수 있다고요"설명해요. 쓰레기라고 욕하는 애라. 자신은 거짓말 안했다는 무빈이 말한 '10번'이 무슨 뜻인지 알게됩니다.

  (무빈이 열번만 만나자고 한건, 아마 애라를 진지하게 만나자는 말은 아니었고, 책임없는 엔조이?라고 볼 수도 있겠죠. 결국 무빈은 사귀자는 말도 안한거죠?)


  애라는 "동만이가 쥐뿔도 없어도 너같은 쓰레기보다 나아.  니가 백마태워 호강시켜주길 바라는 여자들이 세상에 널렸을 것 같은가본데, 그 신데렐라 기집애는 이제 드라마에서도 안먹혀요. 진짜 현실에서는요, 피터지게 사는 자수성가 또라이 여자들이 수두룩 짱짱하다고. 그니까 유리구두는, 개나 주라고"소리치고 무빈이 선물한 구두를 벗어던지고 가는 애라에요.


  '수십만 여자들에게 약을 판 신데렐라 기집애보다 맨발의 장수 장비가 섹시한거다' 생각하며 가는 애라.

(주만이 애라에게 장군같다고 이야기했었죠)


<신발 집어던지는 애라 영상>


# 무빈의 '동만 것을 빼앗은 걸 과시하듯 행동했던 과거' 이야기해주는 보람

  보람과 만난 동만. 고등학교 졸업 후, 과거에 마주쳤던 이야기를 하는 보람이에요. 무빈이 보람을 데리고 동만이 주유소하던 가게에 갔었어요. 알바하는 동만을 '난 최고가 아니면 안사겨'하던 보람에게 보여주면서, 무빈이 마치 동만 것을 빼앗았던 걸 보여주고 싶던 듯이 행동했었다는 걸 보람이 설명합니다. 그리고 무빈이 보람에게 청첩장 보냈다는 이야기도 동만이 들어요.


# 동만의 걱정 즐기는 무빈

  의인의 밤은 무빈 친구 의사가 장난친거였어요. 스위트 병실비는 다른 사람이 낸거였다는 무빈. (집주인아줌마가 낸듯하죠?) 동만에게 오는 전화를 받지않으며 즐기고 있는 무빈입니다.


<KBS 쌈 마이웨이 방송화면>


# 안아주는 동만에게 "그러지말라 했지, 떨린단 말이다"하는 애라.

  동만은 길에 앉아있는 애라를 결국 찾아내요. 동만은 무빈 어딨냐면서 편들어주려고 해요. 애라는 "걔가 날 우습게 본다고 내가 뭐 우스워지나. 나만 내가 안 우스으면 돼지."하다가 "어디서 뺨맞고 왔는데 누가 편들어주면 괜히 막 눈물난다고. 울 일도 아닌데."하며 결국 웁니다. 우는 애라을 옷으로 덮어씌우고 안아주는 동만. 한참 울다 애라는 "내가 그러지말라고 했지. 떨린단 말이다."하고 말해요.


<떨린단 말이다아 _애라고백 .avi>


# 무빈, 결혼 취소 에필로그

에필로그. 의사인 무빈을 알아보는 척하면서 동만은 병원에 약혼녀를 두고 여자만나는 걸 괴담으로 소문내요. 이사장에게도 들어갑니다ㅋㅋㅋㅋ "결혼은 취소다"


+

예고편에 주만에게 천호식품 갓김치 대박내고 만나라고 하는 부장?보이네요. 설희에게 사귈거라 말하는 예진............헐....

+

ㅋㅋㅋ의인의 밤 이야기할때 뭔가 쎄하다 느꼈는데 무빈 약혼녀 있었네요ㅋㅋ 너무했네요ㅋㅋ 게다가 2연타로 동만때문에 애라한테 접근한거였다니... 전에 애라-동만이 친구 결혼식날에 싸우고 같이 경찰서 가서 무빈이 그걸 보고 그랬겠쬬? 하긴 결혼식 당일날 애라한테는 전혀 관심없었죠. 그 뒤에 갑자기 찾아와서 선물주고 만나보자고 했었고.

+

맨발의 장수 장비라니. 주만이 농담으로 한 말들이 그냥 한 게 아니었네요ㅋㅋ 애라의 스탠스 속 씨~원하죠

  그나저나 이번 회 시작에는 달달한 게 필요하다는 애라였는데 그 말에 공감하다가 실제 연애는 달달하지않는다는 걸 또 보여주게 된 것 같기도 하고요ㅋㅋ

+

무빈 착한 놈일때는 계속 전화하는 동만이 왜저러나 했었는데, 알고보니 좋은 관심이었네요

+

일본 노래때문에 무빈이 가나코 황 아들인가?_? 이랬었는데ㅋㅋ 전혀 관계 없었네요ㅋㅋ 가나코 황은 왜 기원을 사고, 애라의 병원비를 내주고, 애라 백화점에 복수해주고 그러는 걸까요?_? 애라와 동만 둘중의 엄마?? 오지랖퍼??

+

쌈 마이웨이는 월화 밤 10시 KBS에서 하는 드라마에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