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문성민 부인 실핏줄 터뜨린 만남 썰? 문성민 휴게소 먹방, 시호 심부름, 슈돌 동방신기 이석훈 동요대회 설수대 리얼 에피소드, 캥거루 샘 - 슈퍼맨이 돌아왔다 232회 본문

기타/tv

문성민 부인 실핏줄 터뜨린 만남 썰? 문성민 휴게소 먹방, 시호 심부름, 슈돌 동방신기 이석훈 동요대회 설수대 리얼 에피소드, 캥거루 샘 - 슈퍼맨이 돌아왔다 232회

ForReal 2018. 5. 6. 18:37
반응형

5월 6일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청하고 리뷰정리해요.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 고고부자, 친구가 되기로 한 어린이 날

  혼자 있는 시간이 많은 승재. 어린이날에 '아기 동물' '아기 공룡' 선물을 받고싶다고 했고, 동물원에 가고싶다 말했죠. 하지만 '승재랑 친구가 되어 놀아주려고'하는 아빠가 선물 상자안에서 나타나자 승재는 "선물이 아니라 사람이잖아"하며 실망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기대하고 기다리던 아빠도 실망할 수 밖에 없었죠. 하지만 두 사람은 화해하고 동물원에 갔어요.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친구를 해주는 아빠 역할에 몰입해서 "내 친구는 고지용이에요 서른아홉이에요!" 소리치는 승재가 너무 웃겼죠. 게다가 어린이처럼 꾸미고 간 복장 중에 직장동료를 만나기도 해서 당황하는 장면도 웃겼고요.

  그리고 음료수를 뺐어먹어 투닥대는 고고부자의 모습도 있었죠. 삐졌다가 결국 화해하는 승재가 너무 귀여웠고요ㅋㅋ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동방신기와 설아 수아>


# 설수대, 창작동요 대회 위해 사부님들과 만나고?

  설수대는 창작동요대회 도전기라는 제목이 보였어요. 다둥이 대표로 초정을 받았다고 해요, SG워너비 이석훈이 설수대를 만났고요. 세 아이의 노래를 들어보는데 특히 설아가 끼가 넘치는 표정을 보여주는게 너무 깜찍했어요. 이석훈은 "밖으로 나가버리고~" 길게 하는걸 체크하기도 했어요. 11초 동안 아주 길게 하는 수아가 나왔고요. 라이언킹 이동국의 폐활량이 가장 궁금했죠. 역시, 26초까지 갔죠.

  며칠 후 설수대는 뮤직뱅크 대기실에 '사부님'을 찾으러 갔죠. 그러다가 복도에서 슈퍼주니어 삼촌을 만났지만 누군지 모르는 설수대 장면도 웃겼죠ㅋㅋ 사부님 이석훈이 결국 찾아내서 "할 수 이따"같은 의미가 담긴 '넌 할 수 있어' 동요를 하자고 했죠. "넌 할 수 있어 라고 말해주세요~ 큰 꿈이 열리는 나무가 될래요"하는 노래였어요. 

  그리고 멋진 춤 선생님들로 동방신기가 방문했어요ㅋㅋ 동방신기는 엔딩 포즈 강의를 해주는데 그러다가 동방신기 두 삼촌들과 놀기 시작했어요ㅋㅋㅋ 그러다가 윤호삼촌과 시안이가 친구 되기로 한거였어요. 그리고 설아수아가 창민에게 화장을 시작했고요.ㅋㅋㅋ 화장은 정말 좋아하는 사람한테만 해주는 거라고 동국아빠가 부연설명도 해줬어요ㅋㅋㅋ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그리고 재시재아까지 오남매 완전체가 동요대회 나갔죠. 사부님과 준비를 여러가지 했었나봐요. 그런데 주스 마시다가 무대의상에 쏟는 시안이 ㅠㅠㅋㅋㅋ 그리고 바로 "스탠바이 해주세요" 소리가 들렸어요ㅋㅋㅋㅋ 다행히 이석훈의 옷을 입고 리허설에 올라갔어요ㅋㅋ 한편 수아는 긴장했는지 숨어있었어요ㅠㅠ 그리고 노래를 제대로 못하는 시안이의 모습을 사부님이 걱정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본 무대에서는 언니들과 사부님때문에 기분 좋아진 수아와 다섯명이 무대를 올랐습니다.

  그런데 올라가기 바로전에 "쉬마려"하는 시안이에 긴급 상황이 됐죠. 정말 리얼했습니다. 이석훈은 시안이를 안고 화장실로 뛰었어요. ㅋㅋㅋ MC들은 오남매를 소개했고요ㅋㅋㅋ 아이들이 들어가기 시작할때 이석훈이 시안이를 다시 데려오면서 사고는 나지않았어요. 완전 리얼했죠. 숨에 차서 무릎꿇고 지켜보는 이석훈 사부였고요. 무대는 두 누나를 중심으로 다섯 아이들이 잘 해냈어요. 동방신기 포즈도 잘 하는 시안이였고요ㅋㅋ 잘마친 오남매가 기특했죠. 이석훈 선생님도 정말 수고 많이 한 것 같더라고요.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 어린이 날 해밍턴즈 선물은 팬티과 풍선모빌, 그리고 캥거루 아빠

  윌리엄은 혼자 일어나서 돌돌이로 청소를 하며 시작했어요.ㅋㅋ 그러다가 아빠 턱수염도 청소하려고 해서 샘아빠가 깼죠.  샘아빠는 얼굴 바꾸는 앱을 하며 혼자 재밌어하기도 했어요. 한편 벤틀리는 목도 세우고, 뒤집기를 잘하는 모습도 보여줬어요.

  그리고 어린이날 선물을 주는 샘. 팬티의 존재감을 알게되면 배변훈련에 도움이 된다면서 팬티를 선물했어요! 원숭이 꼬리가 달려있는 팬티, 날개달린 팬티, 윌리엄 얼굴이 있는 팬티를 입고 나오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어요ㅋㅋ 또 벤틀리 팔다리에 풍선끈을 묶어줘서 '가성비 대비 훌륭한 선물'을 해주는 샘. 아기 혼자 퐁선을 갖고 노는(?) 풍선모빌이 아가에게도 재밌을 것 같아 보였어요. 그리고 직접 캥거루 옷을 입고 나오는 샘아빠. 배에 있는 주머니 속에 아기들도 들어갈 수 있는 옷이었어요ㅋㅋ


  캥거루 옷에 아이들을 담아서 샘은 한 가게에서 거품음료도 먹고, 한강 가서 배도 구경했어요.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문성민 부인>


# 슈퍼맨 새가족은? 문성민 부부 만남 이야기

  그리고 새 집 공개. 트로피와 메달들 빼곡한 방이 있는 집. 예쁜 엄마가 아기를 보고있어요. 87일된 문리호 아기. 옹알이 노래하고 있는 리호. 침대를 넘어가는 다리길이로 자고있는 슈퍼맨 아빠. 키가 198cm 라는 거대한, 부은 얼굴의 배구선수 문성민이 나왔어요. 시즌 중 출산해서 열번도 제대로 리호를 못봤다고 하며 출연이유를 말했어요.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문성민아내 모습>


  그리고 문성민 부부의 만남 이야기도 살짝 들을 수 있엇는데요. 친구를 통해 알게되어 마침 병문안 다니다가 모성애도 느껴져서 마음이 가기 시작했다고 이야기도 나왔어요. 그리고 부부는 누나라고 안불렀다 vs 하루만 불렀다는 이야기하며 투닥거리기도 했습니다.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 왼손 아가 하나, 오른손 아가 하나 든 한국판 토르아빠 등장?

  문성민의 아내는 연애할때 딱밤 맞았다가 실핏줄이 터졌던 이야기도 하며 "힘조절 잘해야 돼"하고 신랑을 걱정했어요. 또 아빠보다 에너지 넘치는 시호도 소개됐어요. 처음보는 카메라가 집에 있자 뚫어져라 쳐다보며 인사부터 하는 시호ㅋㅋㅋ 케빈, 웁스 개인기도 보여줬어요ㅋㅋ 동생 예뻐하며 바운서도 밀어주고 음악도 바꿔주는 시호. 천장까지 시호를 올려주는 문성민. 리호 한손에, 시호 한손에 드는 한국판 천둥의 신 토르, 문성민(?)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이쁜짓 개인기>


# 3살 심부름꾼 시호, 다컸네?

# 힘 조절 안되는 아빠 문성민 "배구하고싶다"

  아내는 문성민에게 주의사항을 쭈욱 적어놓고 보여주고 떠났습니다. 그리고 젖병 처음 삶는다는 문성민이 . 설거지하다가 아기가 울어서 바운서 발로 미는 장면도 나왔어요. 시호에게 아기 봐주라고 시키고 젖병 계속 삶는 문성민. 시호가 달래니 안정되는 리호 신기. 기저귀 다 챙기는 3살 시호라니 말도 잘듣고 예뻤죠. "리호꺼 맞나아" 부산사투리로 기저귀 가는 문성민은 리호를 귀여워 죽으려고 하는 모습도 보였죠. 한편 마침 조용하던 시호는 방에서 아빠 예상처럼 사고치고 있었어요 ㅋㅋㅋ "아 배구하고싶다. 숙소일때가 제일 편했어요"하면서 치우는 문성민. 그럼에도 심부름 잘하는 시호

  손 닦으러 갔다가 힘조절 안되는 아빠때문에 머리에도 거품 튀어서 샤워하게 되는 시호.ㅋㅋㅋ 아빠의 옷 대충 갈아입히고, 물 막뿌리는 거친손길에 시호 표정ㅋㅋㅋ이 웃펐어요.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저거 혼자 다먹는 문성민 아빠>


# 먹방하는 문성민에게 "꿀꿀"하는 시호, "아빠 돼지같애?" "네"

  시호에게 사탕을 몰래 주며 밖으로 나가는 문성민 "아빠가 좋아 사탕이 좋아" "사탕"하는 시호. 이후 아빠 운동하는 곳에간다면서 "배구선수 되고싶어요?" "네" "시호 하고싶으면 아빠는 무조건 찬성이야"하기도 했죠.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먹방 구경하는 아들 시호>


  안성휴게소에 간 문성민 부자. 티셔츠는 아내가 선물한 "초보아빠 초보형아" 를 입고 있었어요. 휴게소에서 맛있는 거 사먹는 시호부자. 제목은 "진짜 먹방이 나타났다!"였어요. 꼬치 네다섯개를 산 문성민. 꽈배기, 토스트, 국밥, 우동까지 다 사서 한 상차려놓고 먹는 문성민과 시호. 아기 다람쥐처럼 볼이 가득찬 시호가 귀여웠죠. 한편 문성민은 큰 꼬치를 두 입만에 다 먹고 음식을 빠르게 흡입하며 콧노래를 하기도 했습니다. 거기에 국밥 한그릇도 다 먹는 문성민ㅋㅋ"아빠 왜 그렇게 한심하게 쳐다봐?" "꿀꿀" "아빠 돼지같애?" "네" 시호의 가락국수 먹방도 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결국 두 사람은 그 많은 음식으 다 먹었습니다.

  수유실을 잘 이용하는 문성민의 모습도 나왔어요. 둘을 동시에 눕혀놓고 기저귀를 가는 문성민ㅋㅋ 도움을 달라는 초보아빠 티셔츠를 본 시민의 도움을 받기도 했어요.ㅋㅋ 


  문성민 선수 가족은 이렇게 소개되고, 먹방이 나오고 ? 그리고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숙소에 가는 장면도 살짝 보였죠? 다음 주에 나올것 같았죠? 이렇게 2~3주정도 스폐셜 방송할까도 궁금해졌어요. 시호가 개구진데 동생도 챙기는 모습이 너무 예뻤고, 힘만쎈 초보아빠 문성민도 생각 외로 재밌었습니다. 먹방도재밌었죠. 고정했으면 좋겠네요. 


#슈퍼맨이돌아왔다 #슈돌 #슈돌문성민 #슈돌윌리엄 #SUpermanisback #Moonsungmin #leedongguk #daebak #슈퍼맨이돌아왔다문성민 #고고부자 #고지용 #고승재 #문성민부인 #문성민먹방 #문시호 #슈돌문시호 #시호리호 #문성민휴게소 #이석훈 #동요대회 #오남매 #슈돌오남매 #KBS #blog.naver.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