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러브라인 추리게임 기멜? 기름진 멜로 15,16회 줄거리 리뷰, 준호 맥주의 힘? 서풍 저체온증 정려원 포옹, 이미숙 장혁 엄마? 헝그리웍 새우 코스, 홍윤화 태항호 러브라인, 임원희 이별 이유 본문

기타/tv

러브라인 추리게임 기멜? 기름진 멜로 15,16회 줄거리 리뷰, 준호 맥주의 힘? 서풍 저체온증 정려원 포옹, 이미숙 장혁 엄마? 헝그리웍 새우 코스, 홍윤화 태항호 러브라인, 임원희 이별 이유

ForReal 2018. 5. 29. 23:55
반응형

기름진 멜로 15,16회 줄거리 대사 담긴 리뷰 방송보면서 정리하는 노트에요!

  지난 회, 냉장고에 숨어있다가 입 맞춘 두칠성(장혁 분)과 단새우(정려원 분)이죠. 새우의 마음 어떨지 궁금했는데, 이번 15회에서 새우가 솔직하게 털어놨죠. 그리고 칠성이 병원에 입원해있는동안에, 다시 서풍(준호 분)이 새우를 밀당(?)하는 모습이 이번회에 보였습니다. 기타 다른 러브라인(?)도 보이고, 다른 이야기도 있었고요.


극본 서숙향 연출 박선호 함준호

SBS 기름진 멜로


<SBS 기름진 멜로 방송화면_병원침대>


# 늦게 식당 온 서풍이 칠성은 수술실로 # 새우 안아 체온 올려주는 풍

  '이래도 되나? 따뜻한데, 안되나?' 생각하며 키스했던 새우. 그때 머리위에서 물건들이 우당탕탕 떨어져서 새우는 입을 떼요.


  배고픈 후라이팬에 늦게 온 서풍이 싸움을 보고 112에 신고해요. 삐딱이는 서풍의 다친 손을 밟으며 용사장한테 덤비지말라며 협박하고 갑니다.

  서풍은 냉장실에서 단새우와 피흘리는 칠성을 봐요. 칠성은 "경찰 오면 별일 아니라고 해. 우리 애들 유치장에 다시 들어가면..."하고 쓰러집니다. 칠성을 태우고 차를 달리는 새우. 칠성을 수술실로 들여보낸 후 새우가 어지러워하다 쓰러지고, 서풍은 업고 뛰어요.

  저체온증이 온 새우. 의사는 손끝발끝 주물러주고 안아주는게 가장좋다 설명하고 가요. 풍은 당황해서 설자-걱정-진여사를 다 부르고 기다리가 새우 침대에 올라가서 옆에 누워 안아줍니다. 눈을 뜨는 새우에 놀라서 "꿈이야"하기도 해요. 그러다 설자-걱정-진여사가 오자 서풍은 침대 아래로 도망가요. 풍때문에 새우 체온은 돌아왔고요.


<SBS 기름진 멜로 방송화면_호텔먹자>


# 삐딱이-용승룡 관계 보고 "호텔 먹자"하는 두칠성

  칠성파가 병원에 늦게 옵니다. 칠성도 눈을 떠요. 장부는 클라우드에 저장했다고 해요. "삐딱이 나오자마자 용사장 등에 업었더라. 이 참에 크게 먹자. 삐딱이같은 조폭새끼랑 어울리는거 보면 구린게 있는거야. 호텔 돈줄에서 냄새가 나 폴폴." "설마 그럼 호텔을 먹자고요?"

+ 칠성의 이 포부 기대됐어요ㅋㅋ


<SBS 기름진 멜로 방송화면_새우의 고백>


# 칠성에게 마음 다 털어 놓는 새우 "내가 지금 이럴땐가"

  새우는 깨자마자 칠성 입원실에 가요. "매순간 최선은 정직이에요."하고 새우가 칠성에게 신랑이랑 문제있는건 맞고, 신랑도 정리가 완벽히 안된 이야기부터 해요. 하지만 칠성과 키스했는데, 꿈에선 풍쓰부가 나와서 안아줬고, 그게 좋았다는 것도 고백해요. "나 돌았나봐요. 나좀 봐주세요. 나한테 시간을 더 주세요."하고 울며 고백하는 새우. "풍이가 너 싫어하잖아."하는 칠성인데 새우는 내가 누굴 좋아하는게 중요하다고 답합니다. 그리고 그보다 "내가 지금 이럴땐가?"가 가장 큰 마음이라고 다 털어놓는 새우.

  + 진여사가 따라갔다가 엿듣고 "두 남자 다 별로에요 어뜩해~" 걱정하는 것도 웃겼죠ㅋㅋㅋ


<SBS 기름진 멜로 방송화면_침 질질>


# 간판 바꾼 '헝그리웍', 풍의 메뉴 '다쓰새우 코스' 베끼는 맹삼선

  배고픈 후라이팬은 1340만원 적자가 나고, '헝그리웍'으로 간판을 바꿔. 특별한 메뉴로 헝그리웍을 알리겠다는 서풍. 세상에 내 보인적 없는 '다쓰새우 코스'를 말해요. 새우깡, 지단피 새우알 딤섬, 만다린 크리스피 새우 껍질쌈. (쩝쩝) 호텔은 18만원에 파는데 만팔천원으로 팔거라고 하는 서풍. 주방 직원들에게 도와달라고 해요. "여러분은 제 편입니까? 여러분이 제 편이면 안될것도 없습니다."

  맹삼선은 훔친 노트로 혼자 서풍 레시피를 해보고있어요. 마침 왕쓰부가 오고, 맹삼선은 직접 개발한 새우코스로 여름메뉴 내놓자고 해요.

+ 맹삼선 짱 얄밉죠...


<SBS 기름진 멜로 방송화면>

# 간보라, 임걱정에 반하다

  풍은 임걱정을 데리고 두고온 노트를 찾으러 호텔에 가요. 간보라도, 맹삼선도, 왕춘추도 노트를 모른다고 해요. 주방 사람들이 풍에게 달려들자 임걱정이 맨 손으로 막아냅니다ㅋㅋㅋ 그러다가 간보라 발등에 떨어지는 칼을 임걱정이 밀어내고 대신 맞아요. 사람들은 임걱정을 괴물이라며 무서워해요. (임걱정은 발에 감각이 없다고) 간보라는 임걱정에게 반해요ㅋㅋㅋㅋ


<SBS 기름진 멜로 방송화면_찜질방에서재회하다닠ㅋㅋ>


채설자-왕쓰부 헤어졌던 이유? # 재회했지만 "사랑은 믿을 수 없습니다"

  불가마에서 왕춘추와 설자가 마주칩니다. "미안하다 보고싶었다."하는 왕춘추와 발로차는 설자. 왕춘추가 설자 돈 떼 먹은걸로 한국오는 뱃값으로 썼던거였어요. 20배 계산해서 내놓으라는 설자의 눈엔 눈물이 고여있어요. 이후 설자에게 "잘못했다 너는 여전히 이쁘구나"하고 원금의 100배인 천만원을 보낸 왕쓰부. 채설자는 15원 보내며 자기 전화번호를 통장에 찍어보내요ㅋㅋㅋㅋ

  + 방송보며 웬수들이 아니라 커플이 생기는 건가하고 이때까지는 놀랐어요ㅋㅋㅋ


<SBS 기름진 멜로 방송화면_설자의고민>


  20년전 왕쓰부한테 가지말라고 잡았던 설자. 이후 설자가 진여사를 사모님으로 모신거였어요. 약속에 꾸미고 나서는 설자를 뒤에서 맹달이 보고 쫓아갑니다. 설자는 약속장소 멀리서 왕쓰부를 지켜보다 "사랑은 믿을 수 없습니다."하고 문자를 보내고 돌아서서 포장마차로 가고, 쫓아오던 맹달과 같이 국수먹어요


<SBS 기름진 멜로 방송화면_껌할매>


# 껌할매 "칠성=아들" 말못하는 사정?

# 칠성, 반대로 구는 풍의 마음 알아채고

  껌할매는 아들 병문안왔다고 말하죠. 잘난 아들이 왜 잡상인으로 놔두냐하는 진여사에게 사정이 있어서 그렇다는 껌할매ㅋㅋ


  자고있는 칠성 옆에서 "니 놈 장가가는건 보고 죽어야 할 것인데..." 혼잣말하는 껌할매. 칼 맞고 다닐때마다 병문안 왔었던 껌할매. "니 여자 생겨불면 애끼고 잘해줘야한다. 좋아하는 맘 숨긴다고 구박하고 그러면 못써야. 반대로 구는 것들이 있당게." "그게 사내야?" + 칠성 아빠가 그래서 도망간거였을까요?

  병원에서 풍이가 국자 혼낸다는 말을 칠성도 들어요. 껌할매에게 반대로 구는 것들 이야기를 들은 칠성은 풍의 행동을 이제야 알아챈 듯 병원에서 고민합니다.


<SBS 기름진 멜로 방송화면_풍쓰부와 국자>


# 하루종일 새우 구박하는 풍, 맥주먹고 급 오픈마인드 "국수해줄게"

  탈의실에 새우가 오자 풍은 문 열어놓으라 해요. (새우랑 똑같죠ㅋㅋ) 새우는 어제 안아줘서 고마웠다고 말하고, 다시 묻자 업혔던거 기억난다고 해요. 풍은 자기 아니라고 하면서 괜히 비실비실하다고 혼내면서 소리치고 가요. 설-걱-진은 혼내는 풍을 째려봐요.


  혼자 요리하는 풍. 새우 손질 잘못했다고 단새우를 혼내며 알려줘요. 새우는 서풍이 요리하는 장면을 영상으로 찍어놔요. 영상속에서 자기 얼굴 안나오는 걸 보면서 "댕강이네 올댕강. 새우 머리는 살아있는데."하고 안중에도 없는거냐고 괜히 화내는 서풍. 그 말에 새우는 결혼 반지 계속 있는거냐고 투덜거려요.


<SBS 기름진 멜로 방송화면_반지뺀 풍>


  국자질하면서 계속 풍 신발을 발는 새우는 풍의 신발을 빨아요. 맹달이 신발을 던져버리고요ㅋㅋ 새우가 퇴근할때야 발견하고, 맥주마시고 있던 풍과 같이 내리고 대화해요. "거기. 백개도 넘는 레시피가 적혀있어. 수백번의 시행착오가 다 적혀있다고. 팔목은 이러고. 노트는 없고. 다 내 잘못이야. 내 분신같은건데."하고 고민이야기하다가 서풍은 갑자기 "나 와이프랑 헤어졌어. 나 유부남 아니야."하고 반지를 빼고 말해요. 당황하는 새우. 그리고 좋아하는 노래라며 귀에 꽂아주는 서풍. "이건 해도돼지? 웍과 국자 사이에." 미묘한 표정의 새우. "배 안고파?" "배고파" "국수먹자 우리도. 국수해줄께."


+ 서풍은 자기도 모르게 밀당하네요.ㅋㅋㅋ 아무래도 결혼반지로 투덜거리는 새우의 힘+맥주의 힘같죠ㅋㅋㅋ


+ 앞으로 어떤 일이 생길지는 모르지만 세 주인공의 표정 하나하나, 좋아하는 마음 숨기려 괜히 하는 표정들, 좋아하는 표정 숨기는 행동들을 보고 마음의 크기를 추리해야하는 모습이 거의 러브라인 추리게임 하트시그널 보듯ㅋㅋㅋ 증거(?)들을 찾으면서 보는 재미가 있죠. 새우의 러브라인이 궁금하죠ㅋㅋ

+ 덧붙여 왕쓰부-채설자-오맹달의 삼각관계도 어떤 러브라인이 성공할지 궁금해지기도 하고요ㅋㅋ


+ 월화 밤 10시 SBS 드라마 기름진 멜로에요.


+ 기름진 멜로 블로그 내 관련글은 화면 상단 검색창에 '기름진 멜로'치면 나와요!




#기름진멜로 #기름진멜로15회16회 #기름진멜로줄거리 #기름진멜로대사 #기름진멜로15회16회줄거리 #이미숙 #장혁 #정려원 #이준호 #박지영 #홍윤화 #태항호 #드라마 #리뷰 #줄거리 #대사 #SBS #Kdrama #Janghyuk #Ryeowon #junho #Wokoflove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