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위에화 선배들 따라갈까? 프로듀스48 왕이런 국적 프로필+사진+순위 모음, 중국인 위에화, 피카부 1조 센터 이러니 - Mnet Produce 48 Wang Yi Ren 본문
위에화 선배들 따라갈까? 프로듀스48 왕이런 국적 프로필+사진+순위 모음, 중국인 위에화, 피카부 1조 센터 이러니 - Mnet Produce 48 Wang Yi Ren
ForReal 2018. 6. 29. 21:52mnet 프로듀스48 왕이런 사진들 정리합니다
지난 6월 중순부터 엠넷 프로듀스101 시리즈의 시즌3격인 프로듀스48 방송이 시작됐습니다.
남자 연습생들이 출연했던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현재 '형섭x의웅'으로 활동하는 안형섭-이의웅 연습생이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출연했었죠. 또 중국판 프듀에서 최종 멤버로 데뷔한 저스틴-정정도 위에화 소속이고요. 여자 중국판 프듀에서도 위에화 소속 미기-선의(우주소녀)가 상위권으로 활약한다고 소식이 들렸고, 데뷔조에 1-2위로 들어갔죠.
<이미지는 모두 Mnet 프로듀스48 방송화면>
프듀48 시즌3에서도 위에화 소속 연습생 세명이 참가했습니다. 김시현, 최예나, 왕이런 등이 있는데요. 그 중 가만히 있어도 무리 속에서 눈에 띄는 연습생이 위에 보입니다. 중국 국적을 가진 '왕이런' 연습생입니다. (위 사진 중 별표 아래) 사실 위의 왕이런 연습생은 배경으로 잡힌 장면인데도 시선이 많이 가게됩니다. 아마 시청자들의 무의식에 왕이런이 있지않을까 생각되기도 하죠ㅋㅋ
프듀48 3회의 그룹 배틀 평가의 피카부 1조에서도 왕이런 연습생은 싸비부 센터에 섰는데요. 화면을 빨아들이는 마스크가 보였습니다.
이 왕이런 연습생의 프로필은 위와 같은데요.
나이가... 2000년도 생으로 18세입니다.
AB형 이고,
163cm에 45킬로도 안되네요.
성대모사는 뭘할지 궁금하기도 해요ㅋㅋ
사진에서 비율이 좋아보이죠
긴생머리도 예쁘고요.
순위는 1주차 11위 -> 2주차 7위로 상위권입니다.
프로필 한마디에 남긴 글은 "후회나 아쉬움이 없게 최선을 다할거에요!"입니다. 왕이런 연습생은 프듀 사전게임에서도 열심히 반짝이는 눈동자로(?) 카메라 앞에 서는 모습이 보였죠.
또 프듀48에 출연하는 두 중국인 연습생이
함께 게임을 하는 모습이었는데요.
왼쪽은 위에화 왕이런,
오른쪽은 셀럽파이브를 한
How의 왕크어입니다.
두 사람은 '왕씨자매입니다~'
라고 자신들을 귀엽게 소개하고 게임을 했는데요.
왕이런은 자기소개영상에서도 그렇고, 아이컨택영상에서도, 이 영상에서도 외워온 듯한 똑같은 한국어 자기소개를 하더라고요ㅋㅋ 아직 한국어가 능통한것은 아닌 것 같은데 열심히 하는 모습이 귀엽기도 했고요.
자기 소개에서는 자신이 중국 항?주 출신이고, 6살부터 중국무용 배워서 유연성도 뛰어나고, 덤블링도 잘한다고 말했어요. 덤블링은 프듀48 1회때 보이기도 했죠.
<프로듀스48 아이컨택 직캠 화면.gif>
직캠 전체 중 윙크 3번 넘게 열심히하는 왕이런
<프듀48 왕이런 프로필 사진>
초록색 유니폼(?)도 예쁘게 소화하죠
사실 왕이런은 프로듀스48 시작장면 부터 나왔습니다. 1회 초반에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연습생들이 가장먼저 등장했는데요. 그 중 한명으로 보였죠.
사실 왕이런이 1회부터 시선잡았죠.
또 프리댄스를 하는 아이돌들이 차례로 나오는 중에 중국무용을 하는 왕이런이 위처럼 잡히기도 했습니다. 정말 예뻤죠. 특히 입꼬리가 올라가는 모습이 매력뿜뿜뿌루뿜뿜. 6살때부터 한 무용덕택에 춤선도 우아하고 수려했습니다.
춤추는 모습뿐만아니라
위의 원샷은 레전드 첫기획사평가 원샷(?)처럼 보이기도 했어요.
각도하며, 뒷배경하며, 귀걸이에 생머리하며,
왕이런하며
카메라를 보곤 고개를 기울이는 왕이런이 2초만에 시청자에게 각인되던 장면이었죠.
'이런 분들이 아이돌을 하는 겁니다' 자막과요ㅋㅋㅋㅋ
<프듀48 왕이런 거의 쌩얼?>
(음...위의 모습 설마 쌩얼아니....겠죠)
연습할때도, 옅은 화장에도, 눈에 띄는 왕이런.
사실 가장 많은 네이버tv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고, 무대에서 센터로 선 일본인 연습생 미야와키 사쿠라인데요. 마스크와 춤선에서는 왕이런이 화면을 압도하는 것 같다 느껴지기도 한다고.....조심스럽게 생각을 해봅니다. 화면에서 몰입감이 센터에 비등하죠.
또 왕이런은 맨얼굴도 예쁜데, 무대화장을 했을 때에도 메이크업이 얼굴에 잘 녹아들고, 어느 방향의 조명에도 예쁘고, 동작도 정확한데 춤선도 예쁘죠.
하지만 시즌1의 중국인 비쥬얼 멤버인 주결경 롤로 평탄한 프듀48길을 걸을 수 있을지, 아니면 지난 시즌2의 위에화 선배들의 안타까운, 통한의 용두사미 길을 걷게될지, 중국판 프듀의 위에화 멤버들처럼 상위권을 휩쓸지. 아직 그 뒤는 알 수 없네요.
사실 그동안 공개됐던 자기소개영상에서 계속 같은 말만하는 모습이 대본만 외는 것처럼 느껴질때는 다소 불안감도 보이기도 하고요. 또 한-일 멤버들 가운데에서 3개국어를 해야할(?) 포지션이 되는 모습도 불안하기도한데, 동시에 귀엽게 느껴지기도 해서 결과 모르겠고요.
위에화 선배들의 프로듀스 한국판-중국판 활약 이후, 왕이런은 어떤 결과를 내게될까요?
그나저나 왕이런이 한-일 멤버 가득한 한국판 프듀48에 나와줘서 눈호강인것에 한번 더 감사하면서 마치겠습니다.^0^....ㅋㅋㅋ
프로듀스 48 투표는 오른쪽 링크 클릭하면 할 수 있어요. http://produce48.mnet.com/pc/vote
+ Mnet 프로듀스48은 금요일 밤 11시 본방송합니다.
#프로듀스48 #왕이런 #프듀48왕이런 #위에화왕이런 #프듀중국인 #mnet #Produce48 #WangYiR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