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프로듀스48 3회, 모두 울린 손은채 32순위 상승! 하이라이트 삑사리 장규리 + 배윤정 또 사쿠라, 3주차 등수 결과? A등급 야부키나코 예쁜고음, 그룹배틀평가 센터 갈등 일본 네명, 장원영-김민주 본문

기타/tv

프로듀스48 3회, 모두 울린 손은채 32순위 상승! 하이라이트 삑사리 장규리 + 배윤정 또 사쿠라, 3주차 등수 결과? A등급 야부키나코 예쁜고음, 그룹배틀평가 센터 갈등 일본 네명, 장원영-김민주

ForReal 2018. 6. 30. 02:24
반응형

프로듀스48 3회 시청하고 후기 정리해서 남겨요! 아래 등급평가 최종 결과, 3주차 등수도 담았어요!

  선공개 화면에서 스톤뮤직 장규리의 삑사리를 예고했는데요. 우는 모습도 보이더라고요. 과연 1차 그룹 배틀 평가는 어떻게 될까요.

Mnet 프로듀스48


#

  연습생들이 못따라가서 속상한 마음을 이야기하며 시작했고 그래도 노력하는 이유인 '가족' '데뷔'를 말하며 오프닝했습니다.


<Mnet 프로듀스48 최종등급>


# 최종 등급 발표 : 실수로 멈춰 등급하향 A->F 조유리, B->F 장규리

  영상평가를 통한 A-F 최종 등급 공개. B반에서 17명이 올라갔다는 말에 놀랐죠. 


<Mnet 프로듀스48 최종등급>


  최현석 셰프 딸 최연수는 D에서 F. 가사를 처음부터 까먹고 B에서 F가는 장규리. B->D 시로마 마루가 "어떻게 B가 왔지?"의 주인공이었어요. 무릎잡고 쪼그려있던 치바에리이는 F. 고토모에는 F->C. 눈치보던 김민주도 좋아져서 D에서 C로. (그 와중에 김민주는 쌩얼도 너무 예쁘고 팔다리도 길고 감탄.) 손은채는 B+라며 C->B로 이동.


<Mnet 프로듀스48 최종등급>


  A로 올라가는 여러명이 이후 보였습니다. 김시현, 안유진, 예당 강다민?, 쥬리, 고유진, 혼다 히토미, (영상통화한) 야부키 나코 등등이 나왔는데요.  많이 올라와서 A반 사람들이 불안해하다가 성적통지표를 하나하나 받았어요. 이후 실수를 한 연습생들이 하나하나 내려갔고요. 최예나B. 권은비C, 조유리 F로 갔어요.  (내려가며 눈물흘리는 권은비를 보고, 같은 회사 동생이 울려해서 안타까운 장면이 지나갔죠. A에서 F로 떨어진 조유리는 평가 처음부터 실수를 하고 멘붕이 온듯 춤도 노래도 아무것도 못하다가 떨어진 거였어요. )

  크게 떨어진 조유리-장규리 모두 아이돌학교 출신이죠? 긴장을 많이 해서 까먹은 걸지도...?


<Mnet 프로듀스48>

<센터 내꺼야 든 미야와키 사쿠라>

+ 사쿠라는 센터 내꺼야 한국어 글씨를 어떻게 만들었는가 혼자만들었나? 궁금증이 들었고요ㅋㅋㅋ 사무실에서 컴퓨터로 돌려서 뽑은걸까요ㅋㅋ


# 센터 선발전, 창작퍼포먼스 :  동률에 한일대결(?) 사쿠라vs이가은

  등급 결과 발표후 12시간 내에 타이틀곡 <내꺼야> 창작 퍼포먼스 제작하라고 미션을 줬고. 센터 선발전을 했어요. 지난 시즌1,2에서도 두 센터 모두 최종 선발이 됐습니다. B~F반 연습생들의 투표로 센터를 뽑는거였고요.

  무대를 하는데 이채연은 춤을 잘췄고. 김시현은 F반 티를 입고 등장해 시즌1노래. 혼다히토미는 덤블링. 고유진 다리찢고 걸크러쉬 댄스. 황소연은 락킹, 이하은은 하우스. 어떻게 짤지 몰라하며 '창작의 고통' 느끼는 안유진의 모습과... 웃긴춤과 열어줘춤을 추고ㅋㅋㅋ 사쿠라는 한국어로 개사해서 두마디 부르고, 종이로 '센터 내꺼야'를 준비해서 애교를 보여줬고. (일본연습생이 뽑는듯한 모습이 지나가고.) 한국어개사하고 일어로 하고 긴 몸 이용한 춤추는 이가은.


  센터 후보로 이가은-사쿠라 득표 동률이 나왔다고 하고, 재투표 해서 사쿠라가 센터가 된거였어요. 이후 서로 안아주는 모습을 보며 행복함을 느꼈다는 나레이션에 따뜻한 분위기가 됐고요.


<Mnet 프로듀스48>

<야마다 노에.....예쁘자나..>


# 등급별 내꺼야 무대, 이번 시즌도 F반 눈물

  그리고 내꺼야 무대가 공개되고, 그걸 보는 각 등급 연습생들의 리액션들이 나왔습니다. 올라가지 못하던 F반 중에서 야마다 노에가 눈물이 터졌고요. 그런데 야마다 노에 머리 풀고 옆모습 엄청 예쁜데....! F반이 서로 울려하다가 화이팅했고요. ㅋㅋ

  소유의 찡긋거리는 a반 김다민 따라하기ㅋㅋㅋ 웃겼고요.ㅋㅋㅋ

  이후 이승기의 등장에 잘생겼다고 좋아하는 연습생들이 나왔고요. 중간에 돌아간 연습생 이야기도 언급했고요.


# 그룹배틀평가 방식?

  그룹배틀 평가 과제는, 16개조로 나뉘어서 8개곡이라, 1곡을 두고 2개조가 경쟁. 승리한 조는 베네핏 천표. 1~58등은 생존, 59등부터 방출된고 했어요. (총 96명 미만이있었는데 한번에 많이 방출하는 느낌이었죠.)


  평가곡은 단발머리, 피카부, 붐바야, 하이텐션(AKB), 너무너무너무, 맘마미아, 등등 한국-일본 곡 모두 있었어요. 곡 선택하는건 지난 시즌처럼 달리기해서 떨어져있는 판넬 가지고 와서 깃발에 붙이는 방식이었습니다.


<Mnet 프로듀스48>


# 프듀48 배틀평가의 어벤져스조, 사쿠라 vs 안유진조?

  센터가 먼저 조원을 선발했고요. 사쿠라가 이채연-모토무라아오이-김민주-김초연-권은비를 불렀어요. "어떤 곡이든 소화할 수 있어서."선발했다면서 '도시락'같은 팀이라고 설명하는 사쿠라ㅋㅋㅋ 이후 안유진이 나고은-장원영-최예나-사로마마루...를 뽑고. 이 두 팀이 어벤져스로 불리면서 '너무너무너무'로 대결하게 됐죠. 


# 안쓰러운 역할 계속 비비안-에리이

  곡고를때 육상부 - 계주 출신이라는 인터뷰등이 있었고. 1등은 C반의 이채정이 붐바야를 잡았어요ㅋㅋㅋㅋ 무라카와 비비안은 비켜달라하다가 신발벗겨지는 예능을 하고 끼를 부렸고요 ㅋㅋㅋ

  붐바야를 받은 한초원조 일본사람들이 모두 울고... 에리이가 "무리데쓰"하니까 하고자하는 의지가 감동시킬거라고 다독이는 이승기.


# 일어로 통역하는 김다혜-배은영-이가은

  조원끼리 모여서 파트분배하는 모습이 나왔어요. 한-일 달라서 소통안되는 연습생들  모습이 나오다가. 엄마가 일본사람인 김다혜 연습생이 2조 통역을 했고요. 또 이가은-배은영 연습생이 통역을 했고요. 반면 미국-중국사람 모두 있는 피카부1조ㅋㅋㅋㅋ


<Mnet 프로듀스48_왕이런>


# 각 팀의 센터-파트 정하기 : 기싸움?

# 장규리-왕이런 # 박서영-이하은 # 일본네명조

  그리고 리더, 센터 정하는 긴장의 시간이 나왔어요. 피카부의 장규리vs왕이런 되고 모두 장규리를 추천하다가 표정연기를 하면서 왕이런으로 센터가 바뀌었어요. 갈등이 나올까 긴장감있게 보는거 재밌었죠.

  원래 리더 박서영인데 A반 이하은이 리드하는 모습이 나오면서 기싸움이 살짝 나왔고요ㅋㅋ


<Mnet 프로듀스48_하이텐션 센터?>


  단발머리하는 조는 먼저 일본 넷과 한국 둘이 있는 조에서는 기싸움하는 듯, 갈등하듯이 느껴지다가 센터로 일본인을 뽑았어요. 이후 연습분위기가 좋지않아보였고, 논란 될 것같은 장면이었죠ㅋㅋ 대비되게 단발머리하는 다른 조에서는 타카하시 쥬리를 한국인들이 뽑아줬고요. 


<Mnet 프로듀스48 _장원영>


  센터선발 장면에서도 마지막으로 보여준 안유진vs사쿠라조. 안유진 조에서 안유진-장원영이 센터하고싶다며 표정대결했는데 장원영 원샷이 너무 예쁘고... 반면 사쿠라조의 센터 선발은 처음에 예쁜 김민주가 표를 다 받았다가 센터 포기를 하고, 다시 투표해서 김초연이 센터가 되는 장면이 나왔죠.


<Mnet 프로듀스48 _일본인 네명조>


# 붐바야 : 착착진행되는 이채정조, 어두운 분위기의 한초원조

  이채정은 붐바야 곡을 먼저 찍고, 어울리는 고유진-박찬주-원서연-김소희 연습생을 뽑았다고 하고 그림대로 착착진행하는 이야기가 나왔어요. 붐바야 상대팀은 마지막으로 뽑힌 한초원조. 큐브 한초원이 어두운 조원들을 끌고갔고요. 일본 연습생들은 랩이 많아서 무리라고 생각하는것 같았어요. 결국 포지션 '청순'이라했던 강혜원이 메인랩퍼가 되고. (마지막에 뽑힌 연습생들 자신감 하락한건 이해하고 안쓰럽기도 했지만 또 너무 다운돼서 답답해보이기도 했죠.)


<Mnet 프로듀스48 _치요리>


# 맘마미아 - 하이텐션 센터선발

  카라의 곡 맘마미아 팀에서는 표정으로 웃겼던 치요리의 트레이너 표정모사가 나왔고요. 유쾌한 장면이 좋았죠. 그리고 치요리의 선배로 미야자키 미호가 맘마미아 상대팀으로 나왔어요. 머리뜯으면서 고음하는 박민지ㅠㅠㅋㅋ


  AKB노래 하이텐션하는 팀에서는 일본에서 그 무대섰던 이와타테 사호가 센터됐어요. 또 다른팀은 미유의 통역으로 AKB노래에 한국인 센터하면 신선하겠다며 "기린짱"불러 허윤진이 됐고요. (그나저나 허윤진은 왜 F반에 있고)


# 이렇게 조를 나누는것까지 나오니 12시 43분이 됐어요. 

# 그룹 배틀평가는 12시 45본에 시작. 같은 곡을 한 두 조 중 단 한명에게만 투표하는 방식이고, 기권도 가능했어요. 


<Mnet 프로듀스48 _손은채>


# 귀를 기울이면

# 330표 받고 고음한 야부키나코 vs 눈물범벅 칼군무 손은채

  제일 먼저 나오는건 여자친구 '귀를 기울이면' 두 팀. 칠전팔기 vs 자이언트베이비.


  처음 연습때 여자친구의 고음노래인 '귀를 기울이면'를 부르는 두 팀은 야부키나코-야마다노에 팀이었어요. 야부키 나코는 귀요미 어벤져스라며 귀여운 연습생들을 뽑았어요. 윤은빈, 강다민 등이요. 야마다노에팀 멤버는 댄스포지션만있어서 걱정했고요.


<Mnet 프로듀스48_야부키나코>


  중간평가가 먼저 나왓어요. 야마다노에 조 노래를 듣다가 소유가 "학예회 학생들보다 못한다"말했고요. 원래 이치카와 마나미가 메인보컬이었는데 듣다못한 소유가 최선책 왕크어로 바꿨고요. 왕크어는 노래안돼서 울고. 손은채도 다 안돼서 책임감에 울고. 그러나 안무는 잘하겠....지 했는데 안무 시작하자마자 울음터지는 손은채-왕크어가 안타까웠죠.

  무대를 했는데 미리본 영상에서 기대치를 낮춰줘서 그런지 칼군무로 보였고요. 왕크어도 삑사리 안났죠. 다행을 만든 무대. 손은채는 엔딩에서 또 울어서 안타까웠죠. (시청자들 다 울렸을 것 같죠ㅋㅋ)

  손은채는 중간음역대는 안정적이었습니다. 


<Mnet 프로듀스48_귀를기울이면 결과>


  김나영-야부키나코의 조는 장난스러운 두 사람이 팀 분위기를 좋게 하는 모습이었죠. 그런데 중간검사 맡을때도, 하루전 리허설 때도 군무가 안맞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본무대에서도 다소 그랬지만 중요한 파트인 야부키 나코 고음 목소리 예뻤고요. 


  마나미, 토무, 야마다 노에, 손은채 등 1조가 개인투표를 조금씩 이겨가는데 야부키나코가 역전할것같은 분위기가 났고요.ㅋㅋㅋ 정말 야부키나코가 330표 받았습니다. 그래서 역전했어요. 김나영이 나코때문에 걱정했는데 고맙다면서 인터뷰에서 울었고요.


# 피카부 : 장규리 이야기만 살짝 보여주고

  중간평가 영상에서 장규리-왕이런을 놓고 메이제이리가 "힘이 떨어져서" 센터를 바꾸려는듯 보였어요. 하지만 결국 다시보고 왕이런을 지명하는 트레이너.

  또, 메인보컬감이 없어서 "고음에 공포가 있지만" 장규리가 메인보컬하기로 했어요. 1회때도 장규리 목소리 좋다고 생각했는데 칭찬받으니 월컵경기 승패 맞춘기분. 하지만 장규리는 리허설때 목이 나가있었어요. (선공개에서 봐서 예상했던 내용이었죠) (그리고 1시 15분에 광고 한번하고...) (1조 맨처음부분 총 4번 보여주고) 1시 17분 장규리의 다짐들이 무대하다가 중간에 나오고. 음이 흔들리는 장면이 나오고, (다시 광고로 넘어갔어요.) ㅋㅋㅋ 장규리의 삑사리가 3회의 하이라이트였어요.


<Mnet 프로듀스48_센터 왕이런>


# 너무너무너무 : 센터가 되어 욕받이가 된 사쿠라? 4회 궁금

  그리고 1시 19분 너무너무너무 두 조가 등장하기 시작했고, "누가 이길지 잘 모르겠다"하고 장원영조 인트로 보여주고, 사쿠라조 인트로는 센터 누군지 안보여주고. "왜 센터가 사쿠라가 된거에요? 못하는 사람을 센터에 갖다놓으면 어떡해?"하고 소유가 혼내며 21분에 끝났어요.ㅋㅋㅋ 너무너무너무가 다음주용 선공개였나봐요.


<Mnet 프로듀스48_센터였던 김초연?>


# 예고편에서는 치바에리이조 하기싫으면 나가라고 혼나는 모습과. 사쿠라를 센터로 바꾸는듯한 배윤정쌤과 못한다고 욕하는 소유샘과. 평가에서 유명세로 사쿠라가 투표1위할까 궁금하게 했죠. 


# 3주차 투표 결과


3명이 퇴소했네요.

붐바야팀 리더였던 큐브 한초원이 88등.

왕크어 보컬하기전에 고음 못해서 울던 이치카와 미나미 87등


<Mnet 프로듀스48>

소유가 얼굴 꾸기기 따라한 강다민 75등?


박찬주가 붐바야조에서 예뻤던 연습생같은데...


손은채는 32계단 올라갔네요. 53등. 지금은 불안한 권인데 이번주에 울었으니 조금더 올라가겠죠?


립&힙한 김초연이 38계단 올라갔네요.

왕크어-유민영은 1회때만 반짝하고 떨어졌네요. ㅠㅠ


블락베리 고유진이 8계단 다시 올랐고요.

2004년생 MNH 이하은이 25계단이나 올라갔네요. 33등.

나고은은 8계단 떨어졌...ㅠㅠ...28등.


장규리 14등. 김시현 17등.

야부키 나코는 오늘 고음하고, 11계단 올라서 16등까지 갔습니다.

또 C반에서 춤잘춘 혼다 히토미도 25계단이나 올랐고

소혜를 떠올리게한다는 치바에리이도 15계단 올랐는데.....

타카하시 쥬리는 9계단 상승해서 20등.


고토모에가 6등까지 쭉쭉 더 올라갔네요.

타케우치미유도 상위권에서 더 올라갔고요.

1등은 이가은- 2등 안유진 -3등 사쿠라


3주차에서는 김초연이 38계단을 한주에 한번에 올라가서 가장 많이 상승했어요. 두번째로 손은채가 한 주에 32계단 올랐고요.


 + 7월 2일 월요일 낮에 직캠이 공개된다고 하네요.


+ 오늘의 눈물버튼 : 손은채 + 권은비 + 야마다노에

+ 예쁜 왕이런-김민주-장원영의 원샷들이 기억에 남아요. 왕-민-장~_~

+ 예쁜 리드보컬 나고은 무대 어서 보고싶네요.


#Mnet #Produce48 #프듀48 #프로듀스48 #손은채 #장규리 #사쿠라 #소유 #배윤정 #그룹배틀평가 #3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