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당신의 하우스헬퍼 19, 20회 줄거리 대사, 하석진 은행원 전 직업 동거녀 소희 만남, 다영 성추행한 실버라이트 유과장 골탕, 이지훈에 회사일 고백한 고원희, 안차장 사표 팀장 정석용 대얄밉 본문
당신의 하우스헬퍼 19, 20회 줄거리 대사, 하석진 은행원 전 직업 동거녀 소희 만남, 다영 성추행한 실버라이트 유과장 골탕, 이지훈에 회사일 고백한 고원희, 안차장 사표 팀장 정석용 대얄밉
ForReal 2018. 8. 3. 12:11당신의 하우스헬퍼 19, 20회 줄거리 대사,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거래처 과장의 성추행이 있었고, 안차장이 미혼모인걸 직원들에게 들켰죠. 이번 회에는 술취한 밤 있던 일을 어떻게 복수할지 모두 뭉치기도 했고, 또 지운의 과거가 시원하게 다 밝혀졌죠?
극본 황영아 연출 전우성 임세준
KBS 당신의 하우스헬퍼
# 시계를 차는 지운, 다영 마음 듣고?
지운은 서랍속에 있던 시계를 차고 나서요.
태수는 지운한테, 다영이 지운한테 마음 있는거 같다고 상아와 둘이 속초간거 갑갑해할거라고 말해줘요.
<KBS 당신의 하우스헬퍼 방송화면>
# 천사장은 부인에게, 상아는 권변호사에게 다 털어놓고
천사장은 집사람한테 이야기했다고 해요. 상아는 서울로 올라가고, 친구 셋이 돈 모아서 상아한테 보내면서 일처리하고 갚으라 응원해요.
상아는 친구들한테 돈을 받을 수는 없어서, 집에 있는 명품들을 중고로 팔러 가요. 그리고 권진국에게 상담을 가요. 그리고 거짓말 한 이야기를 다 해요. 진국은 말못할 사정 있던걸 알고 미안해해요. 천사장과 상아가 같이 상담받아요.
<KBS 당신의 하우스헬퍼>
<안차장>
# 사표쓰고 나가는 안차장 # 유과장의 일 말하지말라는 직원들
다음 날 다영은 기억이 없어요. 소미가 어제 안차장과 지운이 같이 와서 데려다 줬다 말해줘요. 소미는 지운의 눈이 촉촉했다, 그리고 지운이 안차장한테 한 대 맞았다한걸 전해줘요.
팀장이 안차장 불러서 실버라이트에 가서 무릎꿇고 사과하라 뭐라하고 있어요.
<KBS 당신의 하우스헬퍼 방송화면>
다영은 회사에 와서 듣고야 기억나요. 유과장이 안으려고 헀던 일이 기억나는 다영인데 그걸 들은 남자직원은 큰 고객이니 말하지말라 말려요.
안차장은 책임지고 사표쓰고 짐싸서 나가요. 팀장은 다영에게 김지운과 실버라이트에 인사가라해요.
다영은 안차장을 쫓아나가요. 안차장이 어제 자신한테 따지는 직원전화에 "싸가지없는것들아 꺼져!"하고 끊었었던 다영의 이야기를 해줘요. 안차장은 다영에게 정규직 꼭 되라 응원하고 갑니다.
팀장은 다영을 불러 물어요. 그리고 다영이 거기에서 증언을 하면 정규직 못될 거라고 이야기합니다. 마침 청소아줌마가 다영이랑 만나서 자기는 비밀 다 알고있다고 말하고, 다영은 실버라이트 비밀도 아냐 물어요.
<KBS 당신의 하우스헬퍼 방송화면>
# 안차장, 지운을 때린이유 # 소송말고, 다영이 원하는 건? 유과장 사과-안차장 복귀
지운은 어제 사건이 일어난 식당에 가서 cctv를 찾아요. 다영은 뽀뽀 문자 보낸거 기억나서 지운에게 전화하고 지운은 이따 만나자고 해요.
저녁때 집에서 만난 지운과 이야기해요. 안차장이 전 날에 지운한테 다영을 던지면서 "너때문이야! 기껏 피임약 안본척했는데! 남자들 나쁜놈들!" 화냈었다고 말해줘요. ㅋㅋㅋ
집에 가니까 권변과 친구들 다 있어요. 다같이 모여서 다영 성추행 대책 이야기해요. cctv에도 안잡히고, 물증도 없는 상황이에요. 미투하고, 인권위원위에 제소하자고는 이야기도 나와요. 다영은 안차장이 못돌아올까 걱정합니다. 유과장의 사과와 안차장의 회사복귀를 목표로 하자고 해요.
<KBS 당신의 하우스헬퍼 방송화면>
# 지운, 다영에게 과거 이야기 - 소희와의 만남과 기다림
진국은 차에서 상아한테 자기한테 도와달라고 하라면서 상아 손을 덥석 잡고 자기가 놀라요. ㅋㅋ
지운과 다영도 둘이 이야기해요. 지운은 뽀뽀한거 사과해요. 다영은 싫진않았다고 해요.
지운은 과거에 자신은 은행원이었다 이야기를 시작해요. 복잡한 세상일이 싫어서 은행이 좋았던 지운이었는데, 탄탄한 중소기업에서 추가대출을 원하던 고객이, 대출안된다고 한 지운한테 "당신이 죽이는거야 알아?"하고 가더니, 자살했어요.
<KBS 당신의 하우스헬퍼 방송화면>
<소희-지운의 첫만남>
이후 지운도 한강 다리에 올라갔었는데 그 자리에서 소희와 만났다고 해요. 소희는 "이렇게 죽으면 다 해결될 거 같죠? 아무도 신경안써. 당신만 지는거에요. 이 멍청한 사람아. 정신차려요 이 각박한 세상속에서." 다그쳐줬고요. 이후 난장판 반지하인 소희집에 간 지운. 소희는 지운을 자게 하고 나갔어요. 지운은 소희의 집을 청소했고요. 그리고 같이 살게 된거였어요.
이후 쪽지 한장 남겨놓고 소희가 사라졌고, 지운이 망가져있을 때 고태수가 찾아와서 인연이 됐다고 해요. 지운은 그녀가 남긴 유일한 물건인 시계 이야기도 해요.
"그 분이 김쌤이 기다리는 분이에요?" "네 맞아요."
다영은 지운이 든든했다 말해요. 지운은 그녀가 떠나는 악몽에 시달리다가 다영을 만나서 그 꿈을 꾸지않았다 해요. 지운은 "시계도 오늘 마지막으로 차본거에요."말해요. 희망을 가지는 다영. 하지만 지운은 "아직은 시간이 더 필요할 것 같습니다."말해요.
<KBS 당신의 하우스헬퍼 방송화면>
<소희-시계할아버지>
#
앞집 할아버지에게 시계를 맡겼던 소희. 소희는 지운에 대해"그 사람이 아까우니" 결혼안한다고 말했었고요.
태수가 할아버지 집에 찾아와요.
<KBS 당신의 하우스헬퍼 방송화면>
# 실버라이트 잠입하는 다영과 친구들
다영과 친구들, 지운이까지 청소부로 변장하고 실버라이트 회사에 잠입해요. 청소도 확실하게 하고, 작전을 하기로 합니다. 성폭력 예방+갑질 포스터를 회사 벽에 빼곡히 붙여요.
직원들이 출근하면서 뭔가 이상해해요. 유과장은 자기 책상 위에 성희롱 방지 가이드북이 올려져있는걸 보고 혼자 찔려 숨겨요.
실버라이트 회사에 하우스헬퍼로 지운이 와서, 유과장에게 걸어가요.
# 예고편에 유과장 당하나봐요. 그리고 남자공포증 가람에게 말하는 소미. 그리고 다영-지운 썸타나봐요.
+ 여름철 현관 청소 꿀팁 나왔어요. 굵은 소금이 미세먼지를 흡착시키니 현관에 뿌리고 30분 방치 후, 청소기로 빨아들이면 된다고 해요.
+ 회사 팀장 ㅂㄷㅂㄷ...... 한회를 안빼놓고 ㅂㄷㅂㄷ하게하네요.....
+태수와 소희의 사이는 뭘까요? 태수가 포주같은거였을까요? 소희는 그만두고싶은데 그만둘 수 없어서 도망간걸까요?
+ 소희와 지운의 만남이 강렬하긴 하네요! 그래서 더욱 지운에게 다영이 어떻게 스밀까, 무슨 사건이 또 일어날까 궁금해지기도 하죠
+ 수목 밤 10시 KBS 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 에요
#드라마 #당신의하우스헬퍼 #당신의하우스헬퍼15회16회줄거리 #하석진 #보나 #이지훈 #고원희 #조희봉 #Kdrama #drama #Korea #Summary #YourHouseHelper #Hasukjin #Bona #Leejihoon #Gowonh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