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사천춘계 중등부 준결승의 날 - 2015 WKBL 총재배 춘계 전국여자중고농구 사천대회 본문

농구/아마농구

사천춘계 중등부 준결승의 날 - 2015 WKBL 총재배 춘계 전국여자중고농구 사천대회

ForReal 2015. 6. 14. 22:41
반응형


지난 1월 사천에서 열린 WKBL 총재배 전국여자중고 농구 춘계대회, 준결승 치뤄지던 삼천포체육관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여중부 21개팀이 조별예선을 거쳐 치뤄지던 준결승전에는 수원제일중, 삼천포여중, 청솔중, 동주여중 네 개의 팀이 치열한 경기를 벌였는데요! 다음에 그 시간들 담겼습니다.

이 학생들 중 누군가가 몇 년 후 WKBL의 별이 된다 생각하니 설레던 그 날의 경기 함께 보실래요?_?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삼천포체육관,



수원제일중 12번 유승연 학생이 골밑에 있네요. 센터 겸 포워드, 174cm



수원제일중 김수진 학생

막 초등학교에서 올라온 학생, 171cm



슈원제일중 신이슬 학생,

현재 중3, 가드, 포워드 포지션으로 168cm



두번째 준결승전 시작 전

ㅋㅋㅋㅋ

ㅋㅋㅋ

센터를 먼저 차지하려고 기싸움을 벌이는 두 중학교 학생들ㅋㅋㅋ

귀엽게 보이지만

볼꽃이 튈 듯 보였습니다.

삼천포여중과 청솔중



청솔중 이상훈 코치가 학생들을 지도중



삼천포여중의 넘어진 학생을 일으켜세워주고 있어요

삼천포여중의 홈인지라 이 팀을 응원하는 관중 소리가 많이 들렸어요



삼천포여중, 박신지 학생,

현재 중2 165cm 가드



삼천포여중의 타임아웃,

이혜숙 코치가 학생들에게 지시 중



조마조마하게 선배들의 플레이를 지켜보던 청솔중 학생들



아슬아슬! 아찔아찔하게 공 잡아낸

삼천포여중 김유리 학생 172cm 가드....!



상대 수비 너머로 점프하며 패스하던 삼천포여중 박신지 학생



슛 들어가라 얍

삼천포여중 강자영 학생, 현재 중3, 신장 170cm의 가드..!



청솔중의 엄청난 수비도 보이네요 양지원 학생 172cm 포워드, 현재 중2



어렴풋이 기억나는 삼천포여중의 권나영 학생

슛! 했네요! 플레이가 눈에 띄었던 것으로 기억나요

센터, 175cm 현재 중2



치열한 준결승전이었던만큼

이러한 수비도 보였고요



청솔중 임예솔학생이 공 끌고가네요




저 공은 어디로



삼천포여중 강자영 학생이 저 멀리서 슛 쏘았네요



청솔중의 벤치

맨 오른쪽이 배유라 학생, 174cm 센터



ㅋㅋ 경기를 구경온 NBA 학생들ㅋㅋㅋ



경기의 청솔중 가드 임예솔 학생이 다시 뛰었고요



자유투 라인의 청솔중 배유라 학생은

테이핑이ㅠㅠ



청솔중 이진영 학생, 164cm 가드, 귀여워요ㅋㅋ



슛하는 청솔중....8번../ 임예솔 학생?



이렇게 삼천포여중과 청솔중의 경기 준결승전까지 정리합니다^0^


가시기 전에 아래버튼 토옥 클릭해주시면 감사합니다^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