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녹화 끝낸 얼굴과, 우리동네 예체능 선수출신 학진, 우리동네 배구단 에이스 레프트 학진 - 우리동네 예체능 배구편 본문

기타/tv

녹화 끝낸 얼굴과, 우리동네 예체능 선수출신 학진, 우리동네 배구단 에이스 레프트 학진 - 우리동네 예체능 배구편

ForReal 2016. 4. 10. 14:35
반응형

우리동네 예체능이 약 한달전 부터 새종목인 '배구'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우리동네 배구단은 강호동, 오만석, 강남의 예능 삼각편대ㅋㅋ로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듯 보이고요

조타, 이재윤, 조동혁. 타고난 운동신경을 자랑하는 몸짱?_? 스타들과,

배구 선수 출신의 배우 학진, 오타니 료헤이, 이에 더해 추가된 새멤버(?)가 김세진 감독과 팀을 이뤄 게임을 만들고 있는데요.


그 중, 선수 출신인 두 선수.

학진과 오타니 료헤이 배우 둘은 확실히 기본기부터 다른 그림들을 만들어줘서 방송의 게임에서 눈에 띄고요,

또 그 중에 료헤이 선수는 세터를 맡고, 학진 선수는 공격을 전담하기 때문에

방송에서 공격하는 배우 학진이 많이보이고,

그래서 우리동네 예체능 배구편을 시청하는 많은 분들이 학진 선수에 대해 호기심이 생기고 있지 않나 합니다.


배우 학진은 신인연기자인 것 같아요!

싸이더스 HQ소속, 1991년생, 신장 188cm(신장 줄인 거 같은데요?ㅋㅋ)

배구선수출신이라고 하는데

평촌고 - 명지대 배구 엘리트 생활을 했었던 것 같고요.

하지만 명지대 재학 중 부상이 있었고, 그렇게 이러저러해서 운동을 그만두었다고 하네요.

(그 이야기는 예체능 배구편 1화에 짧게 나와요!)


며칠 전 우리동네 예체능 공개 녹화장에 다녀왔는데요.

방청객에게 살짝 개방한 미디어 타임, 이 때 볼 수 있던 배우 학진님과

또 녹화장의 연습시간과 쉬는 쉬간에 보인 배우 학진님 모습을 조금 담아왔어요!



프로선수 블락 앞의 학진 선수. 공격 중


준비 하는 시간의 학진 선수는ㅋㅋ

네트 키 재보기 중이었어요



그리고 마이크 감는 배우 학진님ㅋ_ㅋ

또르망


쉬는 시간에 경기 심판에게 가서 뭔가 수다?_? ㅋㅋ 중인 배우 학진ㅋㅋ


음 이건 스텝에게 뭔가 물어보는 중인 거 같아요 진지하게 듣고, 묻고, 하는 모양?_?


자자 화이팅하고 짝짝

경기하러 들어가는 배우 학진


이 날 녹화, 경기를 하면서 학진 선수가 공격 점수를 한점한점 올리는 것과 동시에

방청객의 비명소리는 점점 커져갔어요

방청객들은 "어머어머 학진 멋있어 어뜨케ㅠㅠ 멋있어ㅠㅠ 학진ㅠㅠ " 이러한 그들의 마음을 입으로 냈고요.

학진의 스파이크 소리도 그에 섞여 방청객들이 우리동네 배구단 에이스를 사랑하게 되는....?_?소리로 들렸습니다.


그렇게 경기가 끝나고나서

방청객들이 배우 학진에게 몰려들었는데요.

놀란 경호원 삼촌이 이러시면 안됩니다 나가주세요 하며 방청객들을 제지했고요.

그러자 학진 선수가 좀이따 나가서 해드릴게요 하면서 "착한말투로" 사람들을 안정시키던 모습을 보았어요ㅋㅋㅋ

여하튼

이렇게 인기를 구경하였고요.



그리고 녹화 끝난 후 스텝 들과 화이팅화이팅하는 중?_? 수고수고 하는 중?_? 모양새의 배우 학진ㅋㅋ

예체능 녹화장에서 느낀 건데

경기하면서 제작진분들도 경기를 즐기고 득점에 같이 환호하고, 응원하는 모습이 보여서 의외였고 보기 좋더라고요ㅋ_ㅋ


아래는

우리동네 배구단 학진 경기 모습들.gif




우리동네 예체능 방송 중, 게임하는 학진

한 세트 뺏긴 뒤 동점이 되자, 학진은 마음을 먹고, 스파이크 서브를 구사했고요

캬 선출 끄덕끄덕



그리고 이때 이단연결이었던 것 같은데 왼쪽에서 볼처리해내는 우리동네 배구단 학진선수ㅋ_ㅋ

그리고 쓰담쓰담


리액션은 수줍수줍

배우 학진님 이어지는 촬영에 허리아픈가 봅니다ㅋㅋ


마무리는


녹화 끝나고 스탭(?)들이 잘했다고 막 칭찬하는 듯이 이렇게 손으로 치켜세우자(?)

이런표정ㅋㅋㅋ이던 우리동네 예체능 학진선수ㅋㅋ

ㅋㅋㅋ 넘나 귕여것


이 표정은 "아니에요 저 못해용 >_<"

"오늘 경기 짜릿했어용 >_<"

뭐 이런 표정인 것 같은데요ㅋㅋㅋㅋ(알 수 없음--;)


음 그 이야기는 19일 화요일 23:10 예체능 방송에서 보도록 하고요ㅋㅋ


가시기 전에 아래에 페북 카톡 카스 트윗 등으로 공유하기 버튼 있는데요

애용해주세요 >_<~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