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궁나궁사운드와 청주대 축구부 민경준 류한석 염낙웅 선수 등 - 2016 인천국제공항 U리그 대학축구리그 3권역 본문

기타/축구들

나궁나궁사운드와 청주대 축구부 민경준 류한석 염낙웅 선수 등 - 2016 인천국제공항 U리그 대학축구리그 3권역

ForReal 2016. 4. 16. 18:18
반응형

U공들을 또 보고왔어요

16년도의 U공들이에요



다녀온 곳은 대학축구리그 3권역의 청주대와 원광디지털대 축구부의 경기장이었어요

청주대는 현재까지 승점 7점,

2승 1무 1패로 2016 리그를 시작하는 중이에요

3권역 사이버한국외대 - 홍익대 - 명지대 다음을 이어 4위로 시작하고 있어요


그 성적 만드는 중 4라운드 경기에서의 몇 선수가 담겼어요

ㅁ...몇학년인지 모르겠지만

작년에 뛰는 걸 못봤으니까 1학년들 같은....(모름) 학생선수들 먼저 담았어요


# 청주대 류한석 선수


오른쪽 앞?중앙?_? 맡고있던 ....?_? FW 2번 선수가


요 학생,

류한석 선수에요


경기전에 '~' 좀 기분 좋은 표정으로 경기장가는 중의 류한석 선수도 남았고요,


곧 이륙할 예정입니다.jpg


그리고 담긴 새 얼굴의 학생은

#민경준 선수

청주대 DF 43번 민경준 선수인데요


')3('

의 얼굴로 집에 가는 이 학생이 43번 선수에요

ㅋㅋ 유니폼 정리하고 집가던 이 선수가 만든, 이 날의 장면하나는


이때는 청주대가 공격하러 다 올라가 있던 상황인데요

이미 슛찬스를 한번 막힌 청주대상황,

상대선수가 드리블 잘하던 중 예상외의 급작범실을 해서 공이 빠져나 -오 -고 (to be continued)


사이드까지 한바퀴 돌아서 결국 여기까지 공 데려온 43번 선수가


슈팅 시도했는데요


이 장면 보면 성공인데 말입니다

결국 이 공은 골 포스트 안쪽으로 통과한 후,

그물 30센치앞까지 갔지만

그물치기 1.2초 전에서 상대 키퍼에게 회수당했고요 요렇게 43번의 찬스살리기 장면하나가 지나갔습니다.


아래는 #염낙웅 선수에요

청주대 지난 5번 수비를 이어 이번 경기 이 자리 지키고 있었는데요.


'ㅠ' 낼름

열심히 공에 집중하는 모습 남았어요

경기전엔 헤실헤실

그리고 이 날 출장한 청주대 박통일 키퍼의 콜을 계속 받았던 기억이 나는데요

나궁나궁나군나궁나궁나궁소리가 청주대 잔디에 다 박혀있을 거 같아요

그렇게 90분 소화후

@0@

나궁나궁은 힘들다.jpg


경기 후에 반가운 얼굴도 보였고요ㅋㅋ

작년에 청주대에서 뛰는 거 보였던 요 박승우 선수

K리그 챌린지에서 뛸 것 같은?.? 고양HiFC신입


그리고

청주대 MF 주원석 선수도 경기후에 찡글찡글 힘든표정 남았어요


"크"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의 주원석 선수도 남았어요


게토레이부자.jpg


얼음부자.jpg


마무리는 여러 세이브 보여주며 경기 소화한 21번 키퍼 박통일 선수로 ^0^

아이고 오목조목 잘생겼다



가시기 전, 아래 페북 카톡 카스 트윗으로 공유하기 버튼이 있는데요~

애용해주세요^0^♥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