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운빨로맨스 마지막회 줄거리 캡쳐 정리, 16회 최종회 류준열 황정음, 게임으로 재회 미라클 윌, 건욱 보라, 량하 달님 결혼, 수호의 편지, 대박소프트, 운명보다 의지, 짐싼 도사 본문

기타/tv

운빨로맨스 마지막회 줄거리 캡쳐 정리, 16회 최종회 류준열 황정음, 게임으로 재회 미라클 윌, 건욱 보라, 량하 달님 결혼, 수호의 편지, 대박소프트, 운명보다 의지, 짐싼 도사

ForReal 2016. 7. 14. 23:11
반응형

지난 15회, 보늬와 수호가 헤어진 뒤 1년이 지난 시간. 각자 누군가를 만나러 나가는 모습으로 끝났었죠. 과연 두 주인공은 서로를 만나러 가는 건지 어떻게 된 건지, 해피엔딩으로 운빨로맨스가 끝날지, 도사는 16회에 어떤 말을 할지, 건욱과 에이미도 각자의 짝을 찾았을지 등 많은 것을 궁금해하며 16화를 기다리며 마지막회를 기다립니다.


운빨로맨스 1화부터의 줄거리와 정리는 위 검색칸에 운빨로맨스 치면 다 떠요^^~~


운빨로맨스 16화 마지막회 줄거리 캡쳐 등 정리


놓고 간 선물을 챙기는 수호부터 16화 시작.


보늬가 간 곳은 "보고싶었어요"라고 시작하는 곳. 노인들에게 선생님이라고 불리며 "영상통화와 메신져 사용법"을 알려주는 보늬ㅋㅋ


그리고 수호 엄빠가 생일상을 챙긴 걸 보니 수호는 부모님댁에 가나봅니다. 정말이네. ㅋㅋㅋ 어색함을 감추지못하며 부모님앞에 선 수호.

그리고 도사님 딱 끊은 수호맘. 


그리고 설희는 어린이 수재들을 키우는??? 것 같아요. ㅋㅋㅋ 에이전트 할 어린 선수들 찾아다니며, 미팅 하면서 수고하는 에이미. 게리초이는 한국에 나이스타이밍으로 들어왔어요. 오래간만에 만난 에이미 게리초이ㅋㅋㅋㅋ 게리초이 윔블던 우승했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프 재개발 해서 제제 미팅간다는 게리초이.

테니스 아가선수는 게리초이 매니져였다는 거 뻥이죠? 그러면서 무시하는데 게리등장ㅋㅋ


예쁜 수트와 게리



반면 제대표의 회사 제대로.ㅋㅋㅋ 아 이 회사 이름 "대박소프트"인가봐요. 원사장은 쓸데없는 노동을 해서 혼나고

량하는 이프 출시를 말하고 축하연에??가는 수호 량하.


과연 제수호가 대박소프트를 차리고, 새로 개발한 게임은 어떤 게임일까요??

그리고 이프 재발매 후 제대표 복귀한다는 이야기하는 제제직원.

반면 수호는 축하만 하러 왔다고 하고, 이제 대박소프트라는 말을 하는 제수호. "이프의 어머니 보늬님"이야기 하는 한 직원ㅋㅋ



이프 재발매 기념중


한편 보늬는 보라가 서울간다며 남겨놓은 쪽지를 보고요.


보라 휠체어가 잘 작동안될때 우연히 수호가 지나가는 건지 보라가 노린건지.

수호에게 휠체어 밀어달라는 보라. 그 이야기에 수호는 벙~. 수호는 친구나 가족 같이 안왔냐고 보라에게 묻고, 혼자왔다는 보라는 제제팩토리가 어디냐고 물었어요.


보라를 제제팩토리에 데려다 주는 수호.

그리고 보라는 "우리 만난적있....을리가 없지... 성우에요?"라고 수호에게 물었어요. 목소리만 기억하는 보라.



보라가 혼자 없어진 것에 놀라서 달님에게 전화하는 보늬. 그리고 보라가 제제에 있다는 말을 보늬가 들었어요.

그리고 보라는 달님에게 "나만의 특급 작전이야. 제수호 아저씨를 불러줘." 이프 재발매 날짜를 알고 회사에 온 보라였어요.

아무 말 않는 언니에 대해 "생각만 해도 아파서 절대 입에 못 담는 이야기가 있어"하며 보라를 이해시키려는 달님.


반면 제제에 온 건욱. 직원들과 이야기 하는 건욱. 그 중 제제 직원 사내연애도 보였고요.ㅋㅋㅋ 보라와 만난 건욱. 게임 만들때 보늬의 마음처럼 정말 보라가 VR을 체험하네요. 왠지 좀 감동. 보라는 게리의 싸인 10장을 받았고요. 보라가 게리를 보는 눈이 심상치가 않은데ㅋㅋㅋㅋ



그리고 수호는 회사 앞에서 기다리다가 보늬의 지나가는 모습을 보고 심멎한 것 같은 장면이 나옵니다ㅠㅠ 울 것같은 눈의 수호. 하지만 보늬에게 말은 안걸고 돌아서서 웃으면서 돌아가는 수호. ㅠㅠ

건욱에게 계속 전화하는 보라ㅋㅋ의 이야기가 또 나오면서, 건욱과 이야기 나누는 보늬. "앞으로 무슨 일이 생길 지 모르는 거니까"하는 보늬. 시청자의 마음도 그랬고요ㅋㅋ


보늬에게 청첩장 주는 달님. 결혼식 꼭 오라고 했고요. 

그리고 대박소프트로 돌아온 제수호. 는 생각을 하다가, 예전에 남겨놓은 보늬보라 함께 찍은 사진을 보며 보늬에게 애썼다며 말을 걸기도 해요ㅠㅠ 은근 슬프네용ㅠㅠ


그리고 보라는 게임기획 공모전 정보를 보늬에게 보여주고요. 보늬는 됐다며 본체만체. 그리고 이 공모전은 달님이 보늬에게 주라고 한거였고 "상금 5000만원, 돈이 있어야 딴 것도 보이는 법이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혼식에 보늬와 수호를 불러놓고 보고싶은 마음 빵터뜨리자는 달님에게 수호는 "그러면 우리 조연되자낭~"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달님 량하 애교배틀ㅋㅋㅋㅋㅋ


건욱의 부름에 만난 에이미. 건욱이 원래있던 에이전트 회사와 그만뒀다 이야기했고요. 컨디션 최고 상금랭킹1위지만 에이전트 회사를 그만두는 이야기에, 왜 그랬냐는 설희가 질문했고요. "에이미가 없잖아.." 그리고 계약금 할부로 에이미회사와 계약하기로 한 건욱.


그리고 게임 1차 합격해서 기뻐하는 보라와 보늬. 과연 게임 내용은 뭘까 궁금했고요.


반면 대박소프트는 투자자의 요구를 들을까 엎을까 하고 있었어요. 제대표는 시간낭비라고 생각하는 듯 투자자버리고 본인기획대로 하려고 했어요.ㅋㅋ 량하는 말리고, 그러다가 청첩장을 수호에게 줍니다.


각자의 자리에서 각자의 게임 개발중인 수호와 보늬.

보늬는 점괘와 연관된게임 개발중인 것 같았고요.


그리고 보라는 또 무서운 꿈을 꿨다고;;;;;;;;;;; 그리고 병원에서 보라는 매일 언니가 손잡아주길 기다렸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ㅠㅠ 수호도 이렇겠죠?ㅠㅠ "나 좋아진 건 언니가 나한테 왔을때부터 아냐? 그 아저씨랑 같이 왔을때부터" 

ㅠㅠ 그래 보늬야 이 얘기좀 들어봐 ㅠ너때문이 아니자나 ㅠㅠ


그리고 게임 공모전에서 만난 보늬와 달님. 반면 미팅날 없어진 수호. 수호도 공모전에 왔었던 거고요.

그렇게 다시 공모전에서 게임으로 만나는 수호와 보늬ㅠㅠㅠ 기획에 대해 발표하는 모습을 서로 보고요.



보늬는 세상에서 가장 운이 없는 여자의 이야기에 대한 게임. 그리고 수호가 1년 전 헤어지는 날 보늬의 손에 쥐어준 편지. 그 편지가 게임 캐릭터가 받은 스토리가 되어 나왔고요.. 이 편지에 답장을 하려고 모험을 시작한 캐릭터.


동굴속에 숨어살던 한 소년의 탈출기라는 수호의 게임.


수호나 보늬나 서로의 의미를 게임의 스토리로 하는 거였어요. 수호의 '빛'인 보늬, 


"똑같은 사람을 두고 누군간 칼날, 누군가는 빛이라고 합니다. 그러면 남은 건 하나, 어떤 것을 선택하느냐지요"

하면서 운빨로맨스 주제가 나왔고요.

그러면서 ost 내게 기대 나오는데 크 소름


그리고 각자 달려나가는 수호와 보늬. 두 사람은 해바라기밭에서 --; 만나서 재회의 포옹을 합니다. 다행히 달님 량하의 결혼식이ㅋㅋㅋ 그들이 주연하게 됬고요.



홍채인식 스웩 보여주는 량하.ㅋㅋㅋㅋㅋ


제제팩토리에 "사랑의 수맥이 흐르나"ㅋㅋㅋㅋㅋ 솔로인 사람 딱 한사람밖에 안남았고요ㅋㅋㅋㅋㅋㅋ아니구나 두사람이구나ㅋㅋㅋㅋㅋ


그리고 투자자 찾은 두 사람의 두가지 게임. 서로 완벽한 한쌍의 게임이죠. 해피엔딩 크크크킄


그리고 보늬의 예전 빌라로 돌아온 보늬와 보라.

그 집에서 살고있던 수호............는 아니겠져.............? 꾸며놓은 건가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이거 15회 세트철거 전인데ㅋㅋㅋ


옥상에서 둘이 회포ㅋㅋ푸는 수호보늬

ㅋㅋㅋ


그리고 집에서 밥해먹는 수호 보늬 보라. 수호는 처제와 티격태격ㅋㅋ 

보라는 건욱 설희를 이삿집에 불렀나봅니다. 그리고 량하 달님까지 집들이왔고요ㅋㅋ

북적이는 보늬네 집


쿠션위의 아ㅋㅋㅋ 제수호 음흉큐티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두 사람의 데이트 날. 김밥도 싸왔는데 마른하늘에 비가 오는데... 

"그냥 가요. 비좀 맞으면 어때. 우리둘이 같이 있는데"



"그래서 우리는 결정했다. 지금을 살기로."

"오늘의 행복을 놓치지않기로"


그리고 짐싸서 떠나는 도사아저씨. 아저씨도 회의를 느꼈...겠져.....?? 15화 수호의 디스로....?


보늬는 수호에게 반지를 내밀며 프로포즈하고요.  "아무리 생각해봐도 당신이어야만해요. 당신이어야만 한다고요"라는 보늬.


예쁜 뽀뽀씬으로 운빨로맨스가..........끝.......나네요...........!! 운명에 얽매이지말고 의지대로 행운을 만들라는 이야기로 인사를 전하는 운빨로맨스 팀



이렇게 끝났네여ㅕ 안녕 보늬수호 흑흑후ㅠ후규휴규ㅠㅠ

건욱과 보라가 이루어지는 시즌2를 상상에 두기도 해보며ㅠㅠ


운빨로맨스 후 m사 수목드라마는 한효주 이종석 주연의 W라는 작품이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