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목청 스틸러 와 본적 신나씨, 현대 우상조 신영석 선수,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 2016 청주 kovo컵 프로배구대회 코보컵 본문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목청 스틸러 와 본적 신나씨, 현대 우상조 신영석 선수,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 2016 청주 kovo컵 프로배구대회 코보컵

ForReal 2016. 10. 7. 12:59
반응형

현대캐피탈 배구단도 2016 코보컵 프로배구대회에서 볼 수 있었죠 '-'

아래에 본적이 신나일 것 같은 현대의 센터? 라이트? 포지션파괴? 선수 한분, 신나 신씨 신나 신영석 선수ㅋㅋ 담겼고요.

또 그 날 청주 중학생들의 목청을 나가게했던 선수 중 한명인 우상조 선수도 보여요.


# 목청 스틸러


코보컵을 보러온 청주 중학생들이 잘생겼다고 고래고래 소리치게 만들던 현대 선수가 보여요.

현대 우상조 선수.

우상조 선수는 92년생, 신장 197cm 포지션은 센터 프로필이고요.

한양대 졸업 - 14-15시즌 한전 입단 - 2016 여름 현대로 트레이드되었죠.


현대 - 파나소닉 연습경기에서는 2군선수 라인업으로 보이는 4세트에 뛰던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코보컵에서 최민호 선수가 경기전 부상을 당하고 경기를 뛰었다는 중계도 들었는데, 그 경기에서 블로킹 3개를 잡아내고, 또 공격 10득점을 해주는 등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었어요.


이후 최민호 선수 복귀 후에도 코보컵 경기에서 기용되는 우상조 선수를 볼 수 있었고요.

속공을 성공시키고 세레머니? 중인 우상조 선수와 같이 기뻐하는 신영석 선수 보이네요.


관중석의 학생들이 소리지르는 이유를 알 것 같기도 했어요ㅋㅋ

그리고 우상조 선수 썰 하나 더 맨 아래에 덧붙힐게요ㅋ_ㅋ


# 신나 신씨 아니에요? # 신나 즐거울 흥겨울 


그리고 현대에서 재밌는 롤 소화중인 신영석 선수도 코보컵에서 볼 수 있었죠

어느 세트에는 중앙속공 보여주고, 어느 세트에는 C에서 공격하기도 하고하며 경기를 관람하는 배구팬들에게 흥미더하니까요?_?ㅋㅋ


신영석 선수는 코보컵 전경기에서 서브 에이스 하나씩은 만들어서 현대 코트를 흥나게 했어요ㅋㅋ

세레머니에 주먹모은 선수들 모습도 보였죠.


특히 위 경기에서는 블락 kill 5개, 유효블락 4개를 잡으면서 게임을 현대 분위기로 돌려놓던 역할이 여러번 나왔고요


그래서 신영석 선수는 (항상? 코트에서 75% 웃는 표정이지만) 서브존갈때도 헤실헤실

뒤의 문성민선수에게 한마디 들으면서도? 헤실헤실


그리고 또,

이 트레이너 형님?_?앞에서도 헤실헤실했어요.

위는 현대 김석배 기술 트레이너님(?) 같아요.

그렇게 김석배 트레이너 앞에서도 헤실헤실한 신영석 선수가 만든 표정은 아래에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로 리시브 연습중

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은 마치 "내가 서른 넘어서 이걸 하고 있다니 생각도 못했군 이게 뭔 일. 하지만 공을 잘 받아야지"ㅋㅋㅋㅋ할 것 같은 복잡한 심경이 담긴 것 같기도해요.ㅜㅜㅋㅋ쿠ㅜㅋㅋ


이렇게 여러 스타일의 배구를 하기위해 열심히 안하던 훈련을 하고 있을 신영석 선수(?)

신영석 선수 사진의 마무리는 역시 신나 신씨 모습으로해야겠죠


블락 잡고 날아가요 뿌잉 뿌잉 뿌잉뿌잉 뿌우잉


그리고 이제 약간 현대 영혼의 짝꿍될 것 같은 최민호 선수에게 기쁨의 손을 내립니다ㅋㅋ


동병상련.jpg

아니고ㅋㅋㅋ

최민호 선수 서브에 신영석 선수가 포인트 내서 함께 기뻐하는 모습같아요


+

덧붙히는 우상조 선수 썰ㅋㅋ

때는 2013년 가을?쯔음 저녁에, 강남으로 쇼핑하러갔다가 거리 반대편에서 어떤 희고 아름다운 남성이ㅋㅋㅋㅋ니트를 걸치고 지나가는데 아우라가 풍기고 반짝반짝하고ㅋㅋㅋ 빛이 났어요. 그런데 어디서 본 것 같아서 잘보니까 한양대 우상조 선수였어요ㅋㅋ 배구장에서는 저렇게 안보였었는데?_? 하면서 당시에 감탄 동시에 어리둥절해하고 놀랐던 썰........을 언젠가 쓰고싶었어요. 여전히 경기장에서는 다른사람........(생략)(끝)


▼ 관련글

- 조금 더 빠르면 배통사고,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문성민 선수 등 현대 배구단 - 2016 청주 kovo컵 

- 현대 톤베로? 새배구 업템포 2.0 열까? 톤 밴 랜크벨트,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현대 외국인선수 - 2016 청주 kovo컵

- 까까강도단과 노재욱 선수 등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 - 2016 청주 kovo컵 프로배구대회 코보컵

- 기회 점유 잡을 흰자들 박송진, 현대캐피탈 배구단 스카이워커스 송준호 박주형 진성태 선수 - 2016 청주 kovo컵 

 목청 스틸러 와 본적 신나씨, 현대 우상조 신영석 선수,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 2016 청주  코보컵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