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조금 더 빠르면 배통사고,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문성민 선수 등 현대 배구단 - 2016 청주 kovo컵 프로배구대회 본문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조금 더 빠르면 배통사고,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문성민 선수 등 현대 배구단 - 2016 청주 kovo컵 프로배구대회

ForReal 2016. 10. 8. 02:50
반응형

2016 코보컵. 9월 말의 현대캐피탈 배구단 선수들 모습 담겼어요

코보컵 한 경기의 현대 관찰일지(?)


공이 뛰노는 시간 소리도 보이죠


현대캐피탈 배구단 주장 문성민 선수가 벤치에 있어요 경기시작전, 몸풀기도 전이에요.

문성민 선수는 이번해 신상 나이키 하이퍼덩크 플라이니트를 신고있어요 무릎부상도 있고해서 그런가봐요. 이 농구화는 발목까지 올라와요. 양말같은 슬리브가 통기성은 물론인 이 니트 구조로 발목윗부분까지 감싸고있어요. 특히 안정감과 지지력이 좋아서 문성민 선수가 선택하지않았을까 추측을 해보아요


현대 조세코치도 보여요. 조세코치는 경기중에는 코트안에, 벤치에 들어오지는 않아요.

조세코치는 현대의 체력트레이너라고 하니까요. 그런부분과 관계있지않나 추측해보았어요.

조세코치가 어떻게 체력훈련을 시키는지 궁금해져요 '-'

조세코치는 누군가에게 따봉을 합니다.


경기 중에 교체해서 들어온 한정훈 세터가 보여요.

항상 보지만 민화의 한 그림사람같은 모습이에요.


공에 집중하는 거 넘나 멋있어서 그 찌푸린 미간이 사람을 설레게 하는?_?ㅋㅋ 여오현 선수도 담겼어요. 손과 눈과 어깨가 공을 기다리고 있어요

현대는 여오현 신동광 선수가 리베로로 뛰죠.


박주형 선수도 남았어요

잘생못생잘못생긴

잘생긴거같은데 또 보면 안잘생겼고 안잘생긴거같은데 또보면 잘생겼고 멋있는거같은데 안멋있다가 멋있고 그 선을 가로지르는?_?ㅋㅋㅋㅋㅋ

멋안멋진박주형 선수


현대의 세레머니는 음 지난시즌부터 이.....이 무슨.....이 세레머니 이름 무엇인가요

거울보기? 분신술? 순발력대결? 주먹파도타기? 

?_?선수들은 이를 뭐라고 부를지 궁금해지는, 경기에서 기뻐하는 현대 선수들이 담겼어요.


그리고 문성민 선수가 방송에서 이야기한 서브존에서의 팬서비스를 볼 수 있었어요ㅋㅋㅋㅋ

공을 가슴에 이렇게 통 튕겨주는 문성민 선수

뒷말은 생략^0^~ 임금님귀는당나귀귀


그리고 득점하고 입커진 문성민 선수 포효도 들려요


현대의 코보컵 분위기.jpg

ㅋㅋㅋㅋㅋ

ㅋㅋㅋㅋ뭔가 이 모습 다시보는 것도 선수들 표정만큼 신나지기도 해요


그런데 이 날 문성민 선수는 원래 좀 부상이 있던 것인지? 무슨일인지? 허벅지에 파스를 하~~~안~~참 뿌렸어요

그리고 곧 교체되어 나가 쉬었습니다.


현대의 신나는 세레머니타임이 또 담겼고

비슷하게 둥구리 모여있는 모습이 아래에

비디오 판독중의 모습도 있어요ㅋㅋㅋ

뒤에서 카메라맨 아저씨는 결과를 다 알고있습니다.


신동광 선수 코트에 사죄중.jpg

이 아니고 마무리운동?스트레칭 중?이겠죠?


마지막은 배구장의 흔한 배통사고.jpg


ㅋㅋㅋㅋ세레머니하러 가다가 얼굴박치기?할 뻔한 현대 문성민 - 톤 선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되여 이빨나가지마세여


▼ 관련글

- 조금 더 빠르면 배통사고,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문성민 선수 등 현대 배구단 - 2016 청주 kovo컵 

- 현대 톤베로? 새배구 업템포 2.0 열까? 톤 밴 랜크벨트,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현대 외국인선수 - 2016 청주 kovo컵

- 까까강도단과 노재욱 선수 등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 - 2016 청주 kovo컵 프로배구대회 코보컵

- 기회 점유 잡을 흰자들 박송진, 현대캐피탈 배구단 스카이워커스 송준호 박주형 진성태 선수 - 2016 청주 kovo컵 

 목청 스틸러 와 본적 신나씨, 현대 우상조 신영석 선수,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 2016 청주  코보컵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