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안투라지 2화 줄거리, 왜란종결자 계약 서강준 소희 강하늘 연애 알게되고, 호진 박정민 디자이너 썸 시작, 큰대표 은갑 사수 감시 조언, 굴욕의 차준, 김광현 클라라 특별출연, 안투라지 차 시.. 본문

기타/tv

안투라지 2화 줄거리, 왜란종결자 계약 서강준 소희 강하늘 연애 알게되고, 호진 박정민 디자이너 썸 시작, 큰대표 은갑 사수 감시 조언, 굴욕의 차준, 김광현 클라라 특별출연, 안투라지 차 시..

ForReal 2016. 11. 6. 04:36
반응형

안투라지 2화 줄거리와 대사를 방송보면서 정리해봅니다^0^~~ 안투라지 첫방은 11월 4일 금요일에 시작했죠! 영하고 다이나믹한 연출과 영상으로 눈을 한번에 사로잡고, 소재도 신선해서 한 회, 한 회 궁금해지는 작품 *_*


과연 주인공 영빈(서강준 분)은 다음 작품을 만날 수 있을까요?

또 호진(박정민 분)과 김은갑 대표(조진웅 분)는 계속 싸우게될까요? 궁금해하며 2화 시청


촬영 김승호 편집 최민영 최경윤 극본 서재원 권소라 연출 장영우

tvN 안투라지



# 시구하러 간 영빈, 야구선수가 좋아하는 연예인은 소희 # 차준 두번의 굴욕

영빈은 야구장에서 시구 연습합니다. 같이온 세명은 어색한 영빈의 폼을 보며 포켓몬스터 볼 던지냐며 놀려요. 영빈의 영화 악의꽃은 흥행했다고 합니다. 시구중인데 치어리더들이 들어와서 차준은 한번 보여준다며 볼을 던지다가 넘어져서 망신당해요ㅋㅋㅋ


ㅋㅋㅋㅋ sk와이번스 김광현선수가 시구를 알려주러와요ㅋㅋㅋㅋㅋㅋㅋ(특별출연)ㅋㅋㅋ대충알려주는 야구선수에게 여자연예인 많이안다면서 잘 알려달라고 하는 영빈. 그리고 누구좋아하냐 묻자 야구선수는 좋아하는 연예인이 '안소희'씨라고 말해요ㅋㅋㅋㅋ


차영빈은 시구합니다.


시구하고 돌아가는 네명의 차. 치어리더 이야기를 하다가 여자이야기로 넘어간 네 명의 화제. 호진에게 여자 소개시켜준다는 이야기를 하고, 영빈은 야구선수 핑계로? 소희에게 연락중입니다.

차준이 일반인인줄로 알고 모자이크된 기사사진을 보고 차준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존심 상해해요ㅋㅋㅋㅋㅋ


# 대박난 악의 꽃 # 영빈 재계약

회사에 들어가니 직원들이 케이크 들고 영화대박을 축하하고 있어요. 그런데 어떤 사람(엠버 분)이 직원이라면서 영빈에게 사진찍자고해요. 김은갑대표는 그 직원에게 친한척하고 사진찍지말라고 혼내요.


그렇게 호진과 영빈은 대표실에 들어갑니다. 영화가 잘되고 계약금 조정된 영빈. 대표는 재계약하자며 영빈에게 말하고, 또 한국형 히어로물이라며 '왜란종결자' 대본을 내밉니다. 그 영화 제작사는 임화수 제작사였던 '생각'이라는 말에 영빈과 호진은 놀라요.


한편 임실장이 배우들 데려나가서 독립했다는 말에 놀라는 차준. ㅋㅋㅋㅋㅋ차준만 안데려가서 또 굴욕ㅋㅋㅋ


# 영빈 임화수 미팅 부탁

제작사 생각 이야기때문에 당황한 호진. 영빈은 '생각제작사랑 말했다는 이야기에 대표에게 임화수하자고 한번 말해봐요.  안된다는 김은갑. 영빈은 미팅한번만 하고싶다고 하고 가버립니다. 호진과 영빈은 임화수 할 수 있겠다고 좋아합니다.


<tvN 안투라지 방송 화면>


# 계약 전, 차와 집부터 보는 네 사람

차를 보러 온 영빈과 세사람. 영빈은 호진에게 "너 차바꿔줄게."합니다. 그리고 시승하는 네 사람. 차는 잘 달립니다.


생각대표와의 미팅 이야기도 안해주고, 실장 안붙여주는 차준은 궁시렁거려요. 그러다가 월세 없는 호진이야기에 같이 살자고, 집보러가자고 하는 주인공들. 어느 집을 보러가고 맘에 드는데 집 전세는 18억. 그때 김은갑 대표에게 내일 생각대표와의 미팅이 잡혔습니다. 영빈은 살던 집부터 팔자고 해요.


# '생각' 제작사 미팅, "왜란종결자" 이야기에 화난 영빈

투자사보다 건물이 더 삐까뻔쩍한 제작사 생각. 대표는 남자연예인들도 만나고 다닌다는 은갑의 이야기.

생각대표와 미팅이 시작됩니다. 부산 엉덩이잡은 얘기를 하는 아무것도 모르는 김은갑 대표는 부산 이야기부터 꺼내고요. 생각 대표는 부산 얘기를 끊어요.

임화수때문에 온 영빈. 왜란종결자 미팅을 하는 걸로 알고있는 생각 대표. 은갑이 미팅 만들다가 서로 오해가 있고, 생각대표는 임화수는 캐스팅 끝났다는 이야기를 해요. 왜란종결자는 제작비 역대급, 개런티도 쎄고, "흑호" 호랑이 역할인 영빈. 영빈은 화가나서 "호랑이역 안해요." 하며 은갑대표를 두고 그냥 나가요.

왜란종결자 대본을 안읽혔다는 호진에게 김은갑은 "너도 대본 꼼꼼히 읽어. 중딩때 야동보듯이 눈깔에 힘주고 봐. 보면서 딸칠 수 있을때까지. 대본. 좋아하란 말야. 이새끼야." 지시하고 갑니다.


<tvN 안투라지 방송 화면>


# 영빈의 집, 사생팬 난입

 차준은 피부관리중.집에 왠 예쁜 여자들이 부동산에서 왔다면서 찾아옵니다. 그리고 여자들은 집을 털어요. 사생팬들이었어요. 죄다 열어보고 사진찍은 사생팬들. 영빈은 영화날아갔다고 이사 취소한다고 합니다.

호진을 위해 옷방을 하나 고치자고 합니다. 그때 호진이 불러서 영빈이 나가요.


# 왜란종결자 대본 이야기하는 호진 # 소희의 약속

팬티를 훔쳐간 사생팬찾으려고 거북이랑 차준은 못오고 호진과 영빈만 찌개집에서 술한잔합니다.

호진은 왜란종결자 대본 봤는데 괜찮다면서 한번 읽어보라고만 합니다. 호진은 호랑이 특수분장할거라고 설득. 진짜 읽어봤는데 좋다고 설득합니다. 영빈은 "넌 좋아하지도 않는 여자랑 사귀라면 사귈거냐고?"하면서 읽기싫다고 해요. 일 얘기 그만하자는 영빈. 그때 소희에게 전화온 영빈. 언제 다같이 보자고 하는 소희. 그 말에 영빈은 얼굴이 확 펴져요.


<tvN 안투라지 방송 화면>


# 호진을 설레게 한 인테리어 미팅

길 걷는 거북 차준 영빈 세명. 호진을 기다립니다. 인테리어 미팅.

호진은 가는 중에 밖에서 신발 갈아신는 어떤 여자를 봐요. 그 여자가 인테리어 디자이너였습니다. 호진은 미묘한 표정. 장난치는 거북과 차준때문에 호진은 디자이너를 여자로 보는 듯 불편해해요. 번호달라는 디자이너의 말에 긴장하는 호진ㅋㅋㅋㅋㅋ 친구들은 놀려요.

은갑에게 전화가 오고, 호진이 전화를 받아요. 상황을 말하는 호진에게 대표는 대본좋다는 말만 계속하라고 합니다. 마침 '생각' 조태영 대표에게 전화가 오는 은갑. 전화를 받을 수도 없고, 대표는 난감합니다. 그리고 직원이 "큰대표님이 작은대표 찾는다"알려줘요.


# 큰대표, 작은대표 은갑에게 "영빈 감시하라" 조언.

작은대표 김은갑은 큰 대표 누님에게 가요. 큰대표(최명길 분)가 조대표한테 말해서 꽂아준 거라는 영빈. 큰 대표는 영빈 재계약에 대해서 물어봐요. 영빈 믿는다고하는 은갑에게 "영빈에게 사람들 붙여서 감시하라"고 합니다. "얼굴에 분칠하는 것들 믿지마."하면서요.


<tvN 안투라지 방송 화면>


# 차준 우울한 와중, 임실장의 오픈파티 초대

인테리어 가게에 가서도 지나가는 여자보면서 좋아하는 차준과 거북. 인테리어집 가서도 호진과 영빈은 왜란종결자 얘기하면서 싸워요. 그러다가 이사도 영화도 선물도 못사준다면서 소희를 위해 인형을 사는 영빈.

집에가다 발렛파킹알바생이 극단그만두고 일하는 친구였어요. 차준은 연기 그만뒀냐고 묻고 생계를 이야기하던 그 친구는 "언제까지 동생한테 붙어살거야" 잔소리해줘요. 머리가 띵한 차준.

차준은 집에가서 청소기를 돌리고 쓰레기를 청소하고 싶어합니다. 임실장에게 전화온 차준. 차준은 전화받고 화내요. 임실장은 할얘기있다며 오픈파티에 오라며 차준을 꼬셔요. 차준은 자기도 새회사로 오라고 할까봐 기분이 뜹니다.


<tvN 안투라지 방송 화면>


# 임실장 차준아닌 영빈에게 계약 운 띄우고

그렇게 오픈 파티장에 간 네 사람. 클럽 파티로 꾸며놓은 파티장. 임실장은 차준은 놔두고 영빈만 불러서 가요.

차준에게 포커스 돌리는 영빈. 임실장은 차준에게 관심안주고 김은갑대표 까면서 회사옮기는 운을 띄웁니다. 영빈은 "저 근데 뒤에서 누구 이야기하는거 안좋아해요."하고 말을 잘라요.

임실장에게 굴욕 당한 차준은 우울해서 혼자 술마시고 있어요. 그런데 여자들이 사진찍자고 옵니다. 기분 엄청 좋아하는 차준. 그런데 다른 애들이 여자애들한테 시킨거 알아챘어요ㅋㅋ 더 화내는 차준.

임실장은 소개시켜줄 사람있다며 다시 영빈을 데리고 갑니다. 클라라를 소개시켜주는 임실장. 회사 이야기중이라면서 둘이 이야기하라고 놔두고 나가는 임실장. 클라라는 "파티 끝나고 뭐해요?"물어봅니다.


# 감시자 엠버, 은갑 부르고

그리고 엠버ㅋㅋㅋㅋㅋ (감시하라고 붙인게 엠버인가...)는 이 모습을 보고 김은갑에게 전화하고요. 부활절 예배들어가다가 그 전화를 받는 은갑.ㅋㅋㅋㅋㅋㅋ은갑의 아내는 예배가자며 혼내요. "남자배우들이 여자배우 따라서 소속사를 막 바꾸고 그래요"하면서 북한이 쳐들어온것보다 더 위급하다면서 영빈에게 갑니다.

호진은 인테리어 디자이너를 파티에서 만나요. 당황하는 호진. 디자이너는 같이가자며 호진을 끌고 갑니다. 다른 셋은 그 모습을 보고 놀립니다. 긴장하는 호진이 웃긴 영빈과 거북ㅋㅋㅋㅋ 술취한 차준을 물에 빠트리는 거북. 거북도 빠져요.


<tvN 안투라지 방송 화면>

# 파티장, 뒤집는 은갑대표

파티장에 은갑이 옵니다. 임실장에게 "내물건 찾으러 왔다. 이 새끼야." "너 진행비로 안마방가고 팬 선물도 막 빼돌리고 그랬잖아."하고 불러낸 은갑. 같은 교회다니는 임실장네 투자자에게 니가 하고다닌 짓 이른다고 협박하는 김은갑.


김은갑은 영빈에게 "니가 이런 싼티 팍팍 나는 잡것들이랑 있어야돼?"하고 전화안받는 이야기와 왜란종결자 이야기를 해요. 영빈은 왜란종결자 안한다고 해요. 은갑은 영빈이 회사 처음으로 왔던 이야기부터 하고요. "나 오늘 처음으로 너한테 진짜 실망했다. 왜란종결자 안할거면 나랑도 끝내자."하고 은갑은 가버립니다.


<tvN 안투라지 방송 화면>


# 약속취소하는 소희, 촬영장에 간 영빈

처음으로 대표가 자신에게 화내는 걸 보고 영빈은 왜란종결자 대본 읽어보려고 합니다.

그때 소희에게 전화온 영빈. 내일 약속을 취소하는 소희. 아직도 밤샘촬영중이라는 소희의 전화에 어느 촬영장이냐고 묻는 영빈.

영빈은 얼굴을 모자로 푹가리고 촬영장의 벤으로 향하는 소희에게 갑니다. 잠깐 들렸다고 하는 영빈. 영빈은 소희에게 인형을 줍니다. 소희는 드라마 끝나고 바로 영화들어간다고 해요. "무슨 영환데?"묻는 영빈.


<tvN 안투라지 방송 화면>


# 소희때문에 왜란종결자 출연 결정한 영빈

집에서 짜파게티 먹고있는 세사람 그리고 영빈이 도착합니다. 영빈은 "나 왜란종결자 할라고."말해요. 소희가 할 수도 있다는 말에 은갑형 때문에 하는 걸로 하자고 말하는 영빈.


식당앞에서 은갑은 영빈을 반갑게 맞이합니다. "왜란종결자 감독님은 이준익 감독님."이라는 말에 기뻐하는 네사람 플러스 원. 차준도 담당매니져 바뀌었다는 말, 오디션3개는 있다는 말에 기분좋아합니다.

그리고 다섯사람이 돌아가는 길. 연예인 커플을 길에서 발견합니다. 그를 보며 은갑대표는 말합니다. "안소희랑 강하늘 사귀잖아."


<안소희 발견한 영빈 영상 심장 쿠우우웅웅>


헐...............................재밌엉....................................


2회 마지막 장면에서 ost나오면서 연출 진짜 인상이 강했어요. 

이번화 초반은 차준의 굴욕 캐리같아요 웃겼어요ㅋㅋㅋㅋ

그리고 대사 핑퐁 진짜 장난아니네요 쳐지지않는 것도 보는 입장에서 좋지만 현실감도 좋고요.

연출과 편집 진짜 tv에서 볼 수 없는 클라스ㅠㅠ황홀합니다

수영장 파티씬은 어디인가요 해밀턴인가요?_?

뭔가 연예부 기자들이 풍문쇼같은데서 이야기한 에피소드들이 나오는 게 재밌고요ㅋㅋ

다음주는 어떤 이야기가 풀어질지궁금



<무슨 얘기인지 잘모르겠는 3화 예고편>

빨리 금요일 오세요 컴컴컴온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