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어메이징 월드 디그 곧 추가? 실물 뿔뿔 리베로 ok 박철형 정성현 선수, 오케이 저축은행 리베로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본문

배구/프로배구

어메이징 월드 디그 곧 추가? 실물 뿔뿔 리베로 ok 박철형 정성현 선수, 오케이 저축은행 리베로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ForReal 2016. 12. 19. 20:28
반응형

오늘의 주제 : ok저축은행 리베로? 두 선수는 참 남자답게 잘생겼ㄷ...............?

아래 ok저축은행의 실물++뿔뿔되는 리베로 미나..ㅁ....들 담았습니다.


먼저 신인 박철형 선수요!

(사실 레프트로 등록이 되어있ㄷ...)


리베로의 수다시간에 보이는 박철형 선수는 참 실물 뿔뿔++


눈빛이 -_-+이러하여서 실물이 더 멋있나봅니다.


94년생, 무려 열 살에 배구를 시작했다고 해요, 제주토평-익산남성중-남성고-홍익대 출신의 배구 명문 라인?을 거쳐온? 박철형 선수네요. 레프트도 등록되어있으나 배구 롤모델 정성현 선수라고 되어있고요, 리베로와 윙리시버로 뛰어온 듯 합니다.

16-17 신인인 박철형 선수는 1라운드 7순위로 지명되어 ok저축은행 신인이 되었죠.


그런 박철형 선수의 롤모델 선수는 ok저축은행 리베로 선수.


분석관과 수다 20초?_?


정성현 선수도 실제 보면 눈빛이 -_-+이글이글하기때문에 실물이 더 멋있는 걸로 쓰며


91년생, 부산 성지중 성지고 홍익대 라인의 181cm 리베로.

13-14 드래프트 1라6순위 입단.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별명이 라바라고 써있네요ㅋㅋㅋ응? 알듯말듯한........


정성현 선수는 이번 시즌 16경기, 디그100성공, 리시브211정확을 만드는 중입니다. 그 와중에 범실은 1개 기록.

리시브성공률51%죠. 이번 시즌 선수들의 부상등으로 어려웠던 ok저축은행이지만 수비적인면에서 든든히 버텨주던 선수중 하나였고요.


또 정성현 선수는 세계적으로도 유명합니다ㅋㅋ 나름 월드리베로?_?

정성현 선수가 V리그 한 경기에서 디그를 하러 보호대?를 넘어 날아가 공을 잡고 관중석 바닥에서 떨어지는 장면이 있었고, 이 영상이 발리볼 월드베스트 디그영상 중 꼭 포함되어 있죠ㅋㅋ


<그 유명한 정성현선수 슈퍼디그 영상>



그러고보니 얼마전 디그에서 비슷한 모습을 보인 백광현 리베로도 정성현 선수도 아래 박철형 선수도 홍익대에서 대학생활했다는 공통점이 있는 걸 보니...... 박철형 선수도 곧 어메이징 디그를 보여주지않을까 기대를 갖게하기도......(음?)


실물 너무 잘생겨서 놀랐던 박철형 선수

아니 그게아니라


리베로와 윙리시버가 할 수 있는 역할로 경기에서 좋은 모습 기대되는 박철형 선수로 마무리하며

곧 또 월드놀래킹 어메이징디그 추가할 느낌의(?) 또 실물++남 오케이 리베로 선수들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