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새 수목 드라마 미씽 나인 더비기닝, 무인도 증거물 백진희 라봉희 목걸이, USB 신재현 장례식, 윤소희 하지아 병, 검은 점퍼의 남자, 미씽나인 인물 관계도 제주도 촬영장 찬열, 비행기 추락씬 본문

기타/tv

새 수목 드라마 미씽 나인 더비기닝, 무인도 증거물 백진희 라봉희 목걸이, USB 신재현 장례식, 윤소희 하지아 병, 검은 점퍼의 남자, 미씽나인 인물 관계도 제주도 촬영장 찬열, 비행기 추락씬

ForReal 2017. 1. 13. 01:23
반응형

MBC 미씽 나인 이라는 새 수목드라마가 1월 18일에 첫방하나봐요!  13일에는 미씽 나인 더 비기닝이라고 시작전에 스페셜 방송을 했네요. 아래 소개방송 미씽나인 더비기닝 보면서 어떤 드라마인지 궁금해하며 정리했어요ㅋㅋ


<MBC 수목 22:00드라마, 미씽 나인 더비기닝 방송 화면>


  주인공은 최근에 내딸 금사월에 나왔던 주인공 배우 백진희님이 연기하나봐요ㅋㅋ 어른 분들 많이 채널 고정하실 것 같아요ㅋㅋ


  검색창에서 시놉을 보니 무인도에 떨어진 9명의 기억을 찾아가는 스토리로 지난해 MBC에서 성공한 W더블유 두개의 세계처럼 약간 추리적인 요소가 많을 것같은 드라마로 보였어요.

  프리뷰 영상을 보니 비행기가 추락하고, 9명이 실종되고, 무인도에서 충격적인 사건이 생기고, 현실로 돌아와서 기억을 찾아가는 드라마? 같아요.


<많이 못보던 드라마 비쥬얼 기대되죠?>


# MBC 미씽 나인, 캐릭터 전격 분석, 인물 관계도

  이 소개프로그램에서는 "9명의 실종자" 인물 관계도부터 나왔어요. 9명을 둘러썬 충격적인 사건?_?이 있나봐요. 

  배우 권혁수님이 소개했어요. 미씽 나인에서 약간 정극 연기하시나봐요ㅋㅋ (매우 반갑ㅋㅋ)


  4개월 무인도 표류 후 유일한 생존자이자 목격자 라봉희. 26세 직업 코디.

  물질하다가 한물간 톱 스타 서준오의 코디로 취업하고 첫 출장으로 기획사 전세기를 타고 갔는데 무인도에 표류하게되었다고 나오네요. 위험하고 미스테리한 사건에서 살아돌아왔다고 해요.


  남자주인공 서준오 설명은 음주운전으로 망해서 생계형 연예인이 되었다고 해요. 무인도에서 라봉희와 다투며 의지하나봐요. 배우 정경호님이 연기.


  서준오와 같은 그룹 멤버였던 최태호. 주인공과는 어긋난 관계. 분열과 혼란을 야기하는 역할이라고 합니다.

  최태호의 연인 하지아의문의 병을 앓고 있다고 하네요. 배우 이선빈님이 연기하고요. 예ㅃ!

  긍정적인 서준오의 매니저 정기준. 뭔가 하지아를 좋아하는?_?건가봐요. 삼각관계있다고 하고요.


그리고 엑소 찬열도 출연한다고 해요. 이열이라는 캐릭터. 같이 무인도에 떨어지고 서준오를 따르는 역할인가봐요.

배우 김상호님도 엔터테인먼트 대표 황재국 역할을 연기하나봐요. 또 대표의 비서 태호항도 무인도에 떨어지고요.

기획사 톱 여배우 윤소희. 돌발 행동을 하는 인물이라고 해요. 약간 상황을 무섭게? 만드는 캐릭터처럼 소개영상에 보였어요. 미스테리하게 만드는 역할같아요.


은폐하려는 자와 진실을 밝히려는 자도 있다고 하고요. 의문의 시체도 있다고 합니다. 쉴틈이 없을 거 같고 기대되네요. 이야기가 어떻게 흘러갈까요


<미씽나인 티저 영상>



  쉘터에서 생활하는 씬을 보니 여러 미드가 생각나네요. 쉘터 세트 잘만들었어요. 제주도에 촬영세트가 있나봐요ㅋㅋ 미씽나인 더 비기닝에서는 촬영장면들도 많이 나왔어요. 추운데 진짜..... 힘들었겠어요.


<MBC 수목 22:00드라마, 미씽 나인 더비기닝 방송 화면>



# 미씽 나인, 관전 포인트


1. 라봉희의 잃어버린 기억. 기억이 돌아올수록 충격적인 진실들이 드러난다고 합니다. 수색작업을 멈춘 특조위 조사장과 진실을 밝히려는 검사. 정의가 권력을 이길 수 있을지도 함께하면서요.

  이 드라마의 감독은 '포기하지않는 사람'의 이야기를 그릴 것이라 말했어요. 


2. 배우들의 꿀 케미. 여러 케미가 있다고 합니다ㅋㅋ


3. 가장 리얼한 비행기 추락신. 영화 명량-해무 담당한 촬영팀이었나봐요. 흔들리는 비행기 동체를 제작했다고 하네요. 짐벌을 놓고 물대포도 쐈다고 하네요. 신기해요. 추락신 궁금해지네요.


세트가 저위에서 좌우상하로 움직였고요


이 왼쪽에 초록색철탑?같은게 워터 슬라이드라고 하나봐요 물이 떨어지게하는 기계인가봅니다.


# 미씽 나인, 중요한 증거물 세가지


그리고 더 비기닝에서 나온 증거물들은 USB, 까만...옷?...? 목걸이, 3가지가 공개되었어요.


단서1. 누구의 것인지 모르는 라봉희의 목걸이. 누구것인가, 라봉희가 왜 이걸 걸고있을까 의문을 줬고요 ㅋㅋ


<MBC 수목 22:00드라마, 미씽 나인 더비기닝 방송 화면>

그나저나 목걸이가 예뿌다..


단서2. USB안에 담겨있는 영상. 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중 '신재현'의 장례식 영상.


탑여배우 윤소희가 아마도 주인공에게 이렇게 말하는거 같죠? 궁금해요



단서3. 검은 점퍼. 라봉희를 주시하는 검은점퍼 사나이가 나온다고 합니다.

이렇게 세가지가 중요하게 나오나봐요


<미씽나인 더비기닝에서 공개된 3개의 단서 영상>


오~_~ 더비기닝 마지막에 나온 예고편은 섬뜩하네요. 과연 드라마가 타이트가 흘러갈 수 있을지~_~ 제발 역대급 드라마가 나오면 좋겠다고 소원을 빌며 짧은 더비기닝 포스팅 마칠게요! [타이트신이시여 내려오소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