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초현실의 토끼 둘, 지코 She's a baby MV 뮤직비디오 영상, 쉬즈어베이비 가사, 봄 노래, 여자 배우 누구? 본문

기타/tv

초현실의 토끼 둘, 지코 She's a baby MV 뮤직비디오 영상, 쉬즈어베이비 가사, 봄 노래, 여자 배우 누구?

ForReal 2017. 4. 14. 01:23
반응형


지코 She's a Baby 가 발매되었죠!

봄 감성 고백송이라는 수식어와 함께요!

실검으로 보고, 발매 소식을 듣고 바로 뮤직비디오를 찾아봤는데 역시 영상 비쥬얼이 취향저격이더라고요. 한장면 한장면 예뻐서 소리지를 뻔......(마음속으로 소리질렀습니다 마음속으로) 아트가 봄간지라고 해야할까ㅋㅋㅋ

넋놓고 보면 사실 예쁘고 난해해보이는 영상이었는데요. 가사 들으면서 보면 굉장히 직관적으로 표현이 되어있더라고요. 굉장히 이미지들이 아티스틱한데 반면에 이해하기 어렵지 않았어요! (과연?)


아래 지코 쉬즈어베이비 뮤직비디오의 영상 캡쳐들 보이고, 맨아래에 뮤직비디오 영상 및  노래 가사 담겼어요!


디렉터 VM프로젝트 범진

AD 김지우 박수빈

포토디렉 엄코

미술팀 뮤에

등등


미니멀한 그녀의 집?_?에 가는 주인공 지코짱ㅋㅋㅋ

저런 계단을 보면 비쥬얼 게임 예쁜 그 게임이 먼저 생각나죠. (게임 이름 까먹었다)

여하튼 뭔가를 찾아 여행을 시작하는 까마귀같이요

노래의 시작이 문 두드림처럼 찾아와서는, 자고 있던 그녀를 깨우며 뮤직비디오가 진행됩니다.


파란방 넘나예뿌고 씨지같은 방


분홍침대의 그녀가 노크소리에 눈을 떴어요.


그리고 노란방의 파랑머리의 지코, 이씬도 넘나 예쁘죠


뮤직비디오 보면서 가장 눈에 들어온 건 이 그림이에요

예뻐서 죽었슴다...... ㅠㅠㅠ 진짜진짜예뻐요ㅠㅠㅠㅠ


<숨겨놓은 마음>

영상은 가사와 함께가는 것 같아요.

위의 구멍(?)속에 숨겨놓은 마음에 

<쏟아붓는 중>

가사에서 이렇게 쏟아부었던 적 처음이라는 고백으로 시작하죠.

마음을 쏟아붓는 남자주인공.


그리고 그 쏟아부어지는 관심(?) 사랑(?) 선물(?) 그런것들을 받고있는 그녀


남자주인공이 보낸 관심이 여자주인공에게 잔뜩 쌓여있어요

그 많이 보낸 관심중에 여자주인공이 눈치챈 것? 여자주인공에게 도달한 것?은 몇개네요ㅋㅋ


공간이 초현실적으로 표현되죠ㅋ_ㅋ

이 그림도 너무 귀엽고 예쁜 것ㅠㅠ

마음속 숨겨놓은 방에 들어있는 이야기?_?처럼 보이죠


그림 예쁘죠ㅠㅠ


<온갖 참견이 너만 지목해>와 관련있는 표현인 것 같죠?

뒤에 나오지만 <her sleep well> 그녀가 잘하게하고 <돌봐주다> 가사가 나오기도 하는데

주변 것들 다 정리해주고싶은?_? 그런 그림처럼ㅋㅋㅋ 보이기도 하죠ㅋㅋ

<때찌때찌 털끝 하나 건드렸담 봐><돌봐줄게?>

이건 돌봐줄게 같죠?ㅋㅋㅋㅋ 건드리면 망치로 맞을 것 같기도 하죠ㅋㅋㅋㅋ

<가끔 힘들면 그 시간 나한테 맡겨. 깨끗이 해결 짓고 올게>의 마음이 담겨있는 그림같기도 하고요.


<하루 종일?>

이 시퀀스도 너무 예쁘당...

이 시퀀스랑 비슷하죠. 예쁘죠


<얼마나 멋져져야 나만 담길까>

의 비쥬얼은 위 아래 캡쳐에 보이는 표현으로 나오는 것 같아요

그녀의 시선이 향합니다~_~

저 가사도 너무 좋죠. 특히 가사 맨 마지막 반전 한 줄을 듣고 보면 더 이해가 가는 듯?해요.

그녀의 시선속에 혼자만 담기고 싶은~_~ 그림

어쩌면 영상 두 주인공사이에 거리가 있는 것으로 느껴지기도 하죠.


이 그림도 진짜 예뻤죠ㅠㅠㅠ 아 표현도 너무 예뻐ㅠㅠㅠ

누군가의 그림자 바라보는, 마음에 담고있는 남자주인공이죠


이건 그녀를 연약하게 보고있는 걸 말하는.......?_? 혼자두면 큰일나는 베이비, 계속 돌봐줘야하는 풀같은 그녀인데?_?라고 처음에는 생각했었는데요. 가위로 자르는게 걸려서 더 생각해보니, 자꾸 자라나는 그녀 대한 생각? 자꾸 자라나서 자르고 싶은데 자르지 못하는 걸로 보이네요!

풀=그녀


밀고 당겨봤자,

그녀는 한팔로만 대충 당기고 있는데도

남자주인공은 끌려가 버립니다

하...표현 예쁘고 씬도 너무 이쁘고...

<뭐랬어 중간 없대도>라는 가사와 함께 나오는 장면이고요.


그리고 이렇게 밀당과 비슷한 감정의 무게가 나오는 모습은 여기 또 있는 것 같아요.



<알고 보면 애기. 혼자두면 큰일나요>와 연관있는 거겠죠? 혼자두면 이렇게 문제를 만들고, 문제를 고민?하는 것 같아요. 뮤직비디오에서 화자가 나타나면 싸악 이 실타래가 풀려나는 장면이 이어지고요.

생각해봤는데ㅋㅋ 가사를 말 그대로 둔탁하게 해석해보면 이 여자는 남자친구가 있는데 화자와 입을 맞추며 지금 복잡한 상황에 놓여있는 거겠죠ㅋㅋㅋ 그것의 표현처럼보...보인다....고... (억지로 짜맞춰본다)ㅋㅋㅋㅋ


그리고 여자가 먹는 케이크를


당근케이크로 바꿔놓은 것처럼 보이는 화면?


그래서 이것도 당근쥬스 일 것 같아요


당근 쥬스 같이 먹는 두 사람?ㅋㅋㅋㅋㅋㅋㅋ

처음은 '베이비'한테 먹기싫어하는 당근을 먹이는 것처럼 보였죠.


하지만 당근은 뮤직비디오 마지막 장면에 나오는 두 마리 토끼가 연상되게하죠.

사실 두 주인공은 토끼였고........-_-.. 이 뮤직비디오는 토끼의 꿈...-_-............~#@!$$??

두마리 토끼는 풀을 뜯어먹으면서 행복하게 살았답니...? 응?


여하튼 비쥬얼도 너무 귀엽죠 초록방의 초록 옷도 비쥬얼 귀엽고요. 


지코 she's a Baby는 마지막 <네 남자친구 부럽다 정말>의 반전이 재밌는 것 같아요. 반전 알고 영화 다시 보면 재밌듯이 노래도 두번 들을때 달랐죠. 


분홍색 화면도 예뿌죠


지코

She's a Baby 가사


믿을 수가 없어 난생처음인 걸 이만큼 쏟아부었던 적

퉁명스러운 말투 숨겨놓은 그 마음을 입맞춤으로 눈치챘어


특별해 좀 인정해 온갖 참견이 너만 지목해

It's okay 내가 이제 하루 종일 돌봐줄게


She's a baby 알고 보면 애기

혼자 두면 큰일 나요 All day

때찌때찌 털끝 하나 건드렸담 봐

Let her sleep well yeah


잘 들어 손 안 쓰고 간지럼 태울게

좋아해란 말은 그만 관둘래

얼마 못 가서 넌 날 엄청나게 사랑하게 될 거야

이렇게 행복할 땐 뒤도는 거 아니야 ah ah

How ya feel 기분 어때 고개 까딱까딱해줘


내 검지를 움켜진 작은 손엔 복숭아 향이 나

얼마나 멋져져야 그 눈동자에 나만 담길까

남김없이 다 퍼다 줄래 개털 돼도

뭐랬어 중간 없대도

Not enough 심장에 무리 갈 만큼 해야지

가끔 힘들면 그 시간 나한테 맡겨

깨끗이 해결 짓고 올게 그땐 말없이 안겨


혼란만 부추겼던 등장인물이었지만 지나보면 못 잊을 줄거리야 네 얘기야


She’s a baby 알고 보면 애기

혼자 두지 않을 거야 절대

Happy happy 네 남자친구 부럽다 정말


<지코 she's a baby 뮤직비디오 영상>


+

+


지코의 이번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여자 모델은 미나미 리호라는 일본 배우에요 웹드라마 불꽃, TV아사히 드라마 닥터X 간호사역, 등. 부모님 한일 혼혈이라고 하고요. JYP전 연습생이었다고 하고요. 트와이스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들도 인터넷에 보이네요. 인스타그램 @minami.riho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