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프로듀스 101 시즌2 권현빈 과거 직찍, YG k 플러스, 써클 렌즈, 모델, 빨간바지 프듀 권현빈 실물 성대모사 영상 등 본문

기타/tv

프로듀스 101 시즌2 권현빈 과거 직찍, YG k 플러스, 써클 렌즈, 모델, 빨간바지 프듀 권현빈 실물 성대모사 영상 등

ForReal 2017. 4. 14. 06:26
반응형

프로듀스 101 시즌2가 지난 4월 7일 금요일에 시작했죠!

1회에, 1초만 나와도 외모가 출중한 것을 알 수있던 연습생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그 중에 187cm의 고운피부를 자랑하는(?) 한 연습생이 담겼는데요.

방송에 말 한마디 제대로 나오지 않았던ㅋㅋㅋ 하지만 1주차 등수 16위하던.... 그 연습생이 보여요!

프듀101 시즌2 써클렌즈남으로 더 유명해진ㅠㅠ

YG k 플러스 권현빈 연습생


YG 의 모델 회사인 YG k plus 에서 프로듀스101 시즌2에 네 명의 연습생이 참가하는 모습이 나왔었죠. 

그 중. 아이컨택 동영상을 현재 33만 힛 기록을 만들며 대 ....대...대세.....? 아니고 대웃음을 만든ㅠㅠ 연습생이 있었고요. 눈싸움?영상에서 써클렌즈가 빠져버리는 모습의 영상으로요.


프듀101에는 사람이 하도많아 이렇게 말해도 누군지 모르시겠다고요? 캡쳐부터 놓을게요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방송 화면>


위 방송 캡쳐에 보이는 연습생이에요

프로듀스101 1화에서는 '팔척귀신' 4명 중의 한명으로 나왔어요.

도깨비를 패러디한 장면에서 나왔었죠ㅋㅋ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방송 화면>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방송 화면>


권현빈 연습생은 21세 / B형 / 187cm 의 프로필을 갖고있다고 해요.

그리고 연습생기간이 3개월이라는 걸 보니까 원래는 모델활동을 했었는데 랩이나 댄스를 3개월간 연습한듯 보이죠?

아주 예전에 이분이 입시용(?) 뮤지컬 연습하는 SNS 영상을 본 것 같은데ㅋㅋ 그리 나쁘지는 않았던 노래 실력으로 기억해요.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방송 화면>


ㅋㅋㅋ키도 크고 외모도 멋있는데ㅋㅋㅋ 행동은ㅋㅋㅋ 자꾸 재밌는 모습이 보이죠

프로듀서 보아를 처음봤을때의 권현빈 연습생 리액션ㅋㅋ


사실 15,16년도에 패션위크갔을때 모델 권현빈은 현재 알려진 써클렌즈남같은 그러한 이미지가 아니었습니다.ㅠㅠ


아직 고등학생때지만

난 모델이야

난 멋있어

난 간지나

난 최고야

이럴거같은ㅋㅋㅋㅋ

엣지있는 모델 느낌이었는데 말이에요



포토야 날 찍어봐라 훗.jpg


포토들이 몰려도 선배 모델들처럼 자신있게 포즈해주는 것이 보통 고등학생이 아니었던 기억이납니다.

또 엄청 프레쉬했어요.


하지만 프듀에 나간후로 (두둥)

그럼 권현빈의 머랭 휘젓기 영상을 먼저 보시...보셨죠? 또 보세요ㅋㅋㅋ


<제목 : 실성_권현빈 머랭치기.avi>


ㅋㅋㅋㅋ너무 마음이 바빠서 처음에는 말이 샙니다 중간에 말 씹고요ㅋㅋ

그 후에는 혼자 실성을 한 권현빈님ㅋㅋㅋ

그 후에 혼잣말을 합니다ㅋㅋㅋㅋ"현빈아 지능적으로 생각해"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머랭치면서 실성^.^


그리고 역시 187cm의 통이 있어서 목소리가 굵직히 좋죠

머랭이 안만들어지자 주섬주섬 계란 아까워하며 맛사지를 합니다


<자진고백 주의 _ 권현빈 히든박스 미션>


히든박스미션에서는 안경을 쓰고 나온 권현빈님ㅋㅋㅋ

형이랑 있으니까 말투 좀 귀여워짐.avi

약간 혀가 박명수 아저씨같습니다. 자꾸 발음이 새요ㅋㅋㅋ 엄청 귀엽ㅋㅋㅋ


"성형을 코밖에 안했고요 다른 곳을 고친 곳이 없어요"ㅋㅋㅋㅋ 왜 자진고백ㅠㅠㅋㅋㅋㅋㅋㅋ그러면서 자기 턱 자연산이라면서 얼굴을 때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음 어눌한 건 교정기 끼고 있어서라고 하네요ㅋㅋ


랩하기전에 목푸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생각보다 랩 잘하네요 (신기) (놀람) 랩할때만 발음 안샘 (충격)


<권현빈 프듀101 자기소개_성대모사 패기>


여전히 발음이 샙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정재 성대모사ㅋㅋㅋㅋ 처음부터 발성이 너무 좋아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삑사리도 완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하...........화보볼땐 이렇지않았는데..............

하..........패션쇼 볼땐 이럴 줄 몰랐는데..........

요정인줄 알았는데.............

이런 캐릭터였다니...........

더좋아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음새는 거 이렇게 매력적일 줄 몰랐어요ㅠㅠㅋㅋㅋㅋㅋ


화보볼때는 진짜 저런 사람인 줄 몰랐습니다....

옛날 비욘드클로젯 캠페인 화보 아래에 조금 있어요


<비욘드클로젯 캠페인 권현빈>

<비욘드클로젯 캠페인 권현빈>

<비욘드클로짓 화보>

<비욘드클로젯 캠페인 권현빈>


그런데 권현빈 연습생의 나야나 무대를 보니 F조일것같더라고요. 바닥에서 춤춘 것 같죠??


그리고 모델 농구 동호회(?) Code One에서 활동하던 모습도 기억납니다 ㅋㅋ

<권현빈 인스타그램 사진>


권현빈 이 자가 이렇게 웃겨줬으니, 패션위크때 남은 사진을 클로즈업해서 업로드해야겠어요...아래에요

실물 봤을 때 실제로 하늘에서 내려온 사람인 줄 알았습니다. 피부가 반짝반짝 보송보송 진짜 심했어요 아가보다 피부 더 좋았어요. 진짜 그 날 후기에도 썼었지만 권현빈님 1초전에 태어난 사람인줄 알았었어요--;

(저 위에 동영상같은 사람일 줄 몰랐는데 ㅠㅠㅠㅋㅋㅋㅋ)


※ 솜털주의


실물이 더 쩌는 권현빈 연습생 프듀에서 잘하길 기대하며 포스팅 마무리할게요!


- 프로듀스101 시즌2 2회, 프듀 공식 F4? 또 1등 마루 박지훈, F에서 A 김태동? 분홍머리 강다니엘 사투리, 해맑 장문복 장발섹시? 더블A 핫샷 노태현 보이스키즈 이우진, 정중지 모심기, 윤지성 유쾌


- 프로듀스101 시즌2 1회 순위 투표방법, 터보 마루기획 1위 박지훈, 장문복 탕수육, 말많남 윤지성, 센터 이대휘 누구 노래? 픽미남 흥부자 위에화 안형섭, 렌즈툭튀 YG 권현빈


[기타/tv] - 프로듀스 101 시즌2 3회 예고 어벤져스, 기획사 평가 풀버젼 영상 관심도 분석? 프듀 화제성 탑10 & 하위권 누구? MMO 주학년 마루기획 배진영 등


[기타/tv] - 프로듀스101 시즌2 당신의 메인보컬 감? 박우담, 조진형, 김성리, FNC 유회승, 김재환, 강동호, 이기원, RBW 이건희 등 순위 직캠 영상


[기타/tv] - 프듀 4회 순위 등수 정리, 박우담 1위부터 박희석 5표까지 23등~31등 누구? 탈락 누가될까, 베네핏 3000표 순위 예상? 윤지성, 김동빈, 라이관린, 김태민, 김예현 운명 바뀔까? -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