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핵심은 루즈핏 요약도 루즈핏, 여자부 관전 중인 현대캐피탈 배구단 이시우 노재욱 선수 등 - 2017 천안 넵스컵 코보컵 번외 본문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핵심은 루즈핏 요약도 루즈핏, 여자부 관전 중인 현대캐피탈 배구단 이시우 노재욱 선수 등 - 2017 천안 넵스컵 코보컵 번외

ForReal 2017. 9. 14. 06:07
반응형

2017 코보컵은 천안에서 열리는 중입니다.

여성 관중 비율이 가장 많은 스포츠인 배구답게 여성을 타겟으로 하는 주방 리빙 가구 회사가 코보컵의 타이틀 스폰서가 되었죠. 넵스컵. 아래 넵스컵 첫 날 여자배구 짱팬분들 사진 담았습니다ㅋㅋ

아...아니고 천안이 홈이고 숙소인 천안 현대캐피탈 선수들이 넵스컵 관전하는 모습 담겼어요. 주절주절 코멘트는 차근차근 더 보완할 예에저엉입니다.


천안 코보컵 여자부 경기장 구석에 낯익은 얼굴형이 눈에 띄었어요.

뿌우

하고있는

응? 좀 살 빠진 것 같은?? 현대캐피탈 노재욱 선수가 보였어요.

곁에 바로티 선수와 통역도 보였는데....


그리고 체육관 저멀리 길쭉한 자들이 줄을 지어 와서 눈에 띄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넘나 남다른 것.


착석.

누군지 알아보기 힘들었던 이승원 선수가 까만 옷을 입고 있어요.

윗줄부터 안보이지만 우상조 신동광 이시우, 이승원 허수봉, 노재욱 선수 보이죠?_?


그런데 사라졌던 바로티선수가 누굴 데리고 나타납니다.


외국인 선수 담당 주임님과 들어왔어요


음 현대선수......음... 배구단들이 여자배구 경기를 관전하는 중이에요.

그리고 경기 중간 쉬는 시간 선수들의 모습은


더벅머리가 뭔가 예뿌긴 예뿐 허수봉 선수~_~


김재휘선수는 뭔가 야구장에 있는 포스


ㅈ.....ㅗ....ㄴ...ㅖ

현대캐피탈 선수들은 이시우선수 사복 입은거 맨날 보는거 실화냐

루즈핏 예뿌져ㅠㅠㅠㅠ..........


현대건설과 인삼공사의 경기를 열관전 중인 박주형 바로티 선수ㅋㅋㅋㅋ


이승원 허수봉 선수도 열심히 관전 중

근데 선수들끼리 뭔가 대화를 하더니 이승원 선수가 자기 귀를 내밀었고 노재욱 선수가 뭘 막 조르더니???


..............? 귓볼 구경을 하는 노재욱 선수...........?


이승원 선수 귓볼 구경을 한 뒤 경이로움에 눈이 번쩍 뜨인 노재욱 선수.........?


알 수 없으니 사복시우로 대체합니다.


현대캐피탈 이시우 선수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이시우 선수.


.....왜 하필 열심히 찍는 중에ㅋㅋㅋㅋㅋ ㅠㅠ....



그리고 분석하러 남은 선수들도 보였는데요.

카메라맨이 되기 직전의 노재욱 선수....?


우상조 선수 후드가 다했다. 찾고 싶지 않아도 저절로 눈에 띄게 했다.

옹기종이 모여앉은 현대캐피탈 배구단 관전자분들ㅋㅋ



반응형
Comments